지구상에 파라다이스가 없을 이유가 있는가? - Heavenletter #5644 - 5/8/2016
Why Not Paradise on Earth?
신이 말했다:
무엇이 너희가 사는 곳을 지구상의 파라다이스로 만들까? 무엇이 세계를, 너희가 그처럼 끔찍한 일들을 읽고 듣는 이 세계를, 전쟁들이 싸워졌고, 전사들이 영웅들이 되는 이 세계를 파라다이스로 만들까?
너는 네가 파라다이스를 믿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동시에 내가 창조한 세계가 파라다이스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은 것은 믿기 힘들다. 이것 역시 믿기 힘들다. 너희가 너의 눈앞에서 사자와 양이 함께 누워있는 것을 볼 때에 그것이 지금 특히 믿기가 힘들다.
평화가 있을 수 있다. 너희는 그것을 보았다.
신이 창조한 인간 존재들 가운데서 평화를 찾기가 힘들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금까지 좋은 이웃들일 때에? 어떤 기쁨을 거기 반대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가능한가?
사슴들과 개들이 함께 눕는다. 고양이들과 쥐들이 함께 눕는다. 하나의 종의 동물이 만족스럽게 누어서 다른 종의 아기들을 돌본다. 무엇이 인간 존재들을 그처럼 선별적으로 만드는가?
서로에 대항하고, 마찰을 만드는 것이 인간 존재들에 대해서 무엇인가? 나의 책에서 마찰은 허구이다. 그것은 불을 붙인 드라마이다. 그것은 마녀가 끓이는 가마솥에서 나오는 드라마이다. 내분은 항상 내분이다. 그것은 필요한 것이 될 수 없다. 적대감과 방화를 결코 들은 적이 없다면 그것이 더 나을 것이다.
삶 속에서 자연스럽게 되도록 되는 것이 평화다. 한 이웃이 다른 이웃과 대항하게 만드는 것이 어떤 의미를 만드는가? 이것은 되기로 의도된 것이 아니다.
가끔 전쟁은 심지어 격상된다. 전쟁이 어떤 종류의 행복을 만드는 자가 될 수 있는가? 전쟁은 행복을 만드는 자가 아니다. 전쟁은 과부를 만드는 자이다.
부정은 선과 자비의 우유를 다소 가져올 수 있는데, 너희가 가치 있는 것과 자연적 친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체로 부정은 부정을 키운다. 너희는 부정을 위해 의도되지 않았다. 부정은 너희의 가치가 없다. 그것은 전혀 너의 가치가 없다.
그러나 사무실 빌딩들과 경력들은 전쟁에게 인사하고, 전쟁을 건배, 자부심, 박수로 축하한다. 많은 관심이 확실히 적대감으로 가는데, 마치 적대감이 고상한 소유물이라는 듯이.
속임수가 세상에서 계속된다. 세상은 지구의 얼굴로부터 제거할 필요가 있는 것을 파는 방법을 안다. 오, 그래, 전쟁은 장난감 군인들을 가지고 노는 게임이지만, 중요한 이름들과 동기들을 주어진다. 카드의 스페이드를 스페이드라고 부르자. 전쟁은 전쟁이다. 전쟁은 좋은 응원에 속하지 않는다. 전쟁은 잃어버린 신뢰에 속한다.
어떻게 전쟁들을 끝내는가?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그것들과 싸우면서는 끝내지 못한다.
삶에는 육체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전쟁을 숨기지 못하는 영적인 것이 있다. 지구상에 사랑이 있다. 사랑을 높이 져들어라. 빛이 어둠을 분산시킨다. 전쟁은 아니다. 사랑은 빛나는 밝은 빛이다. 하늘의 별들이 빛을 반짝이는데, 따라서 너희가 쳐다보고 영감을 받을 것이다. 하늘의 태양이 너희에게 날마다 내가 창조한 밝은 빛을 보내는데, 그래서 너희가 한낮의 빛을 볼 것이다. 나는 공중제비를 넘을 것인데, 따라서 평화가 지구에서 지배할 것이다.
평화는 또한 너희의 의지가 되어야 한다. 너희는 단지 내가 평화를 말하는 것을 들으면서 이미 더 많이 평화스러움을 느낀다. 평화, 평화, 평화. 평화가 전쟁보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 전쟁은 하나의 복사-편집하는 단어이다. 평화라는 말은 그 자신의 파동을 창조한다. 전쟁이란 말이 또한 그 파동을 만든다. 어느 단어를 너를 가져오기를 선택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준 두뇌를 사용해라. 아니라면 너희는 삶으로 에스Yes라기보다 노No를 말하는 단어 속에서 길을 잃는다. 나는 너희가 에스Yes라고, 예스Yes라고, 예스Yes라고 말하라고 고무한다.
만약 네가 나의 사랑하는 동물들을 애완동물로 만들 수 있다면, 너희가 너희 가슴을 격앙시키는 것처럼 너희 자매들과 형제들에게 너희 가슴을 부드럽게 만들 수는 없느냐? 지금 와서, 전쟁을 옆으로 치우고, 너희 평화의 팔들을 들어 올려라. 평화는 너희가 만들어진 그 성분이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