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는 한 신성한 인간 존재 - Heavenletter #5627 - 4/21/2016
A Divine Human Being Here on Earth for the Good of All
신이 말했다.
연설speech 안에 하나의 운동량이 있다. 그것은 누가 너에게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네가 말을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찾기 위해 말한다는 것이다. 무엇을 찾는가? 새로운 삶의 감각이 너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스며들기 시작하는 것을 찾기 위해서이다.
너의 말들은 너의 가슴의 동경과 너의 마음의 결의의 합성이다. 우리는 너의 가슴이 말할 때 아마도 그것이 정적 속에서 말한다고 말할 수 있다. 너의 가슴 속에 있는 것을 그 박자로 완전히 표현할 말들이 없다는 어떤 측면이 있다. 만약 말들이 있고 네가 그것을 안다면, 네가 또한 말들을 형성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는데, 가슴 속의 것이 너무나 강력할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로서는 네가 아는 모든 말들이 너의 가슴이 말해야 할 모든 것을 할하지 못한다. 너의 가슴은 비난을 넘어 있으며, 그러나 말들이 충분하지 않다. 지구로 태어나는 모든 인간 존재가 말하려는 욕구를 가지고 있는데, 비록 세상의 목소리 연설이 가슴의 깊이들을, 인간의 가슴 안의 모든 소용돌이를 표현할 수 없다 해도 말이다. 어쩌면 일몰이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한 마리의 새가 한 번의 지저귐 안에 영원을 말할 수 있다. 어떤 시인이나 예술가는 그의 말들 사이의 공간에서 가까이 올 수 있다. 그러나 너의 가슴을 채운 모든 것이 문자 그대로 연설이나 너의 이해 속에서도 울리지 않을 수 있다.
너와 너의 가슴이 어떤 말이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크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네가 너 자신의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크다는 것이 또한 수립되었는데, 그러나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신용했던 것보다 네게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네가 너와 함께 있는 신God의 힘을 점점 더 많이, 나의 힘이 너무나 우아함을 계속 느낄 때, 너는 네가 결국 내가 말하는 것, 즉 모든 것의 선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는 한 신성한 인간 존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점점 더 의심하기 시작한다.
가끔 어떤 이는 네가 너 자신을 감싸는 포장들을 넘어 본다. 가끔 너 역시 거기 숨어있는 너의 진정한 큰 자신을 일별한다.
내가 너에게 무언가를 말하겠다. 너는 네가 참된 너 자신이 되기 전에 네가 누구인지를 알 필요가 없다!
안도의 한숨을 내쉬어라. 네가 아는 것이 의무적이 아니다. 네가 알 때가 올 것이고, 그 앎이 쉬워질 것이며, 삶이 더 간단해지고, 심지어 혁신되는데, 상승하는 이 시간이 올 때 말이다.
이것이 너의 영광의 시간이 올라가는 때이다. 그것은 올라가게 되어 있다. 그것은 올라갈 것인데, 네가 올라갔거나 상승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지 말란 법이 있는가?
세상은 반대들로 단편화되었다. 아무도 네가 낮게 놓일 수 있다고 의심하지 않는다. 사실 많은 이들이 그것에 내기를 걸 것이다. 같은 이유로, 만약 네가 낮게 놓일 수 있다면, 너는 또한 상승할 수도 있다. 여기서 무엇이 큰일인가?
한 아이는 처음에 걸을 수 없다. 그때 그는 기어 다닐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는 붙잡고 일어설 수 있다. 그런 다음 혼자서 걸을 수 있다. 나중에 그는 달리고 뛸 것이다. 이것이 경이로운 일이 아니냐? 그리고 네가 이 모든 날을 본다. 이러한 기적들이 매일 있다. 와라, 상승하는 것에 대해 무엇이 그처럼 어려우냐?
너는 한동안 너 자신을 거꾸로 뒤집었고, 모든 스트레스, 긴장, 바라지 않는 생각들과 느낌들이 너로부터 휩쓸려나갔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네가 너를 묶었던 구속들로부터, 네가 너 자신을 묶었던 구속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며, 그때 너는 너 자신에게 묻는다. “와, 어떻게 이것이 일어났었지? 난 일들의 이 상태를 받을 자격이 없어.”
너는 자격이 없으며, 여전히 너는 등을 기대며, 너 자신이 한정되게 허용할 수 있다. 그 한정은 일종의 안전 구역을 공급한다. 최소한 네가 있는 곳에 네가 머물 때, 아마도 뜻밖의 일은 일어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껍질을 깨뜨렸을 수 있고, 우리가 말할 때 상승하고 있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