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만약 너의 모든 소원들이 실현하지 않는다면 ... - Heavenletter #5567

God said: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행복해지기 위해 너의 모든 소원들이 성취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내가 말한 것을 다시 한 번 읽어라. 그것으로 귀를 기울여라. 너는 또한 너의 꿈들이 성취되지 않아도 행복해질 수 있다.

가장 자주, 너희, 친애하는 이들이, 행복을 네가 원하는 것을 받는 것과 동일시하는 듯 보인다. 너무나 자주, 너희는 불행을 너희 가슴이 바라고 중요하게 여긴 것을 받지 못하는 것과 동일시한다. 너는 짜증을 내거나 곧바로 화를 낸다. 너는 삶이 너를 이런 식으로 취급할 권리가 없다고 느낀다. 너는 삶을 하나의 개인적 모욕으로 여길 수 있다.

확실히 일시적인 행복의 근원이 너의 표현된 욕망이 실현되는 것으로부터, 가끔 네가 감히 요청했던 그 이상의 경이들로 성취되는 것으로부터 온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삶이 너의 방식으로 가는 것에 따라 너의 삶을 산다면, 너는 행복한 보상들이나 실망들에 따라 너의 삶을 산다. 그리하여 너의 가슴은 예기치 않게 높이 올라가고, 그런 다음 너의 가슴이 예기치 않게 떨어진다. 이런 식으로 너의 행복이 켜졌다 꺼졌다 하는 것처럼 보인다. 너는 그것을 켜고 끄는 자이다. 삶을 비난하지 마라.

네가 살아오는 내내, 네가 너의 행복이 외부 사건들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던 것이 가능하다. 삶은 너의 삶에 많은 환영하는 일들을 주겠지만, 너 안에 더 깊은 자원들이 있고, 너의 지배력의 체험보다는 너의 삶으로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실망에 의해 그렇게 흔들릴 필요가 없다. 너는 적응할 수 있고, 너의 삶에 대해 좋은 성질을 가질 수 있는데, 그것이 너에게 도달할 때 말이다. 삶이 너에게 건네는 무엇이든, 너는 그렇게 높이 갈 필요가 없고, 또한 그렇게 낮게 떨어질 필요도 없다.

너의 전체 삶이 이루어질 너의 의지에 따라야 할 필요가 없다. 물론, 너는 너의 꿈들이 실현될 때 그것을 사랑하지만, 너의 삶은 부는 바람에 달려 있지 않다. 삶이 어떻게 나타나든, 그것은 여전히 삶이고, 그리고 삶은 좋다.

네가 모든 종류의 거친 물들을 통해 너의 길을 잘 운전할 수 있다고 말하는 협정을 삶과 만들어라. 너의 삶은 그것이 어떻게 나타날 수 있다 해도, 네가 지금 지각하는 대로 그러한 극단들을 거칠 필요가 없다.

낮은 곳들을 통해 쉽게 해라. 너 자신 안의 자원들은 앞으로 올라갈 기회를 가지고 있다. 너는 애초에 너의 삶의 사건들로 인해 그처럼 위협받을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삶으로 무엇을 만들든 상관없이, 너의 걸음으로 삶을 받아들일 수 있다.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너는 여전히 매일의 기쁨을 가진다. 네가 지구상에 살아있음을 즐겨라. 너는 외부에서 일어나는 것에 의해 그처럼 추월될 필요가 없다. 너는 사랑 받는 것과 사랑 받지 못하는 것, 안에 있거나 밖에 있는 것, 강하거나 약한 것 사이의 두 가지 선택 이상을 가지고 있다. 너는 더 큰 레퍼토리를 가질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때가 온다. “잠시 기다려. 난 신God을 기억해. 난 좋은 선수가 되어 나 자신의 카누를 저을 수 있어. 내가 거친 물에 도달한들 그게 어쨌다는 거야. 난 내 안에 나 자신의 행복을 나르고 있어. 나의 배가 이쪽저쪽으로 흔들릴 수 있지만, 나는 꾸준히 머물고 있어. 난 더 이상 내가 세상을 고치게 되어 있다고 생각지 않아.”

행복은 더 이상 치고 놓치는hit or miss 것/운에 달린 것이 아닌데, 지금 네가 너 안에 너 자신의 행복을 나르고 있기 때문이다. 튀어나온 것들이 너를 흔들지 못한다. 감정적 폭풍들은 그것들이 한때 그랬듯이 너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힘이 그 자신의 힘으로 너의 내부로부터 일어난다. 병 속에 있든, 건강 속에 있든, 너는 삶의 가치를 매기고, 푸른 하늘을 넘어 날아감을 즐긴다. 너는 지구상의 삶으로 우아한 손님이다. 무엇이 올 수 있든, 너는 삶의 한가운데 있고, 너는 그것으로부터 모든 주스를 짜낸다. 너는 삶을 마치 그것이 너에게 영향을 줄 권리가 없는 적으로 볼 필요가 없다. 지금은 네가 고결해질 시간이다.

지각에서 이 전환은 노력으로부터 오지 않음을 너는 이해한다. 이것은 좋은 쇼를 하려고 하는 시도가 아니다.

지금 너는 신God이 엮어놓은 것에 대해 하나의 앎을 가지고 있다.

너는 다른 빛에서 너의 삶과 너 자신을 보기 시작한다. 너는 여기 지구상에 있게 된 하나의 축복 받은 영혼이다. 어떤 식으로든, 삶은 네가 바라거나 바라지 않던, 살만한 가치가 있다. 그리하여 반대하기보다는 너 자신을 삶에게 사용 가능케 해라. 너는 들 뚱한 사람은 아니다. 너는 천사들의 친구들 속에 있고, 너의 가슴이 빛 속으로 터지는데, 네가 빛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Vera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