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8 - 평화는 네가 주는 것이다 – 8/23/2001

Peace Is Something You Gi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평화는Peace 네가 간청할plead for 것이 아니다. 평화는 네가 주는give 것이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하다. 너는 평화를 준다. 너는 평화를 보낸다send. 너는 평화를 낳는(일으킨)다beget.

평화는 하나의 결정이 아니다. 그것은 어떤 결정이 기초될 수 있는 하나의 앎인데, 너의 본질적인 성질nature에 의해 가는 결정decision 말이다.

너는 항상 사랑을 느끼지 못하지만, 여전히yet 너는 사랑이다.

너는 항상 평화롭게at peace 느끼지 못하지만, 여전히 너의 성질은 평화이다.

투쟁strige을 위해 분투하는strive 자들이 좋게 느껴지는 것에 대해 잘못 인도되었다misled. 투쟁은 인간의 마음을 한 동안 그것의 고통스러운 생각으로부터 잠시 잊게 하며take mind off, 따라서 그런 의미로, 흥분(선동)agitation은 변명(임시방편)palliative과 같다. 그러나 그것은 중독(습관)이addictive 되고, 그 마음은 그 자기-초래한self-inflicted 고통으로부터 그것의 주의력attention을 떼어내기get off 위해 더 많은 흥분을 갈망한다craves.

자극stimulation과 전쟁의 정당한righteous 분노(의분)indignation를 찾았던 자들은 그것을 발견했다. 평화의 공평(고름)evenness을 찾았던 자들은 그것을 허용했다.

모든 사람이 나의 바람desire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하느냐? 그리고 나의 바람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너를 위한 것이고, 그 결과 그것 역시 나를 위한 것이다. 평화롭게 있는 나는 네가 우리의Us 실재(현실)Reality인 평화의 하나됨Oneness을 갖기를 바란다.

너는 세상의 밖에는 네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있고, 그런 까닭에 기껏해야at best, 너에게 관심이 없고, 최악의 경우에는at worst, 너에게 일부러 못된 행동을 하는out to get 다른 누군가가 있다고 상상했으며, 그 생각으로 가득 차게fraught 되었다. 그러나 저 밖에는 전혀 아무도 없다. 오직 너와 나만이 있다. 따라서 전쟁war을 만드는 자들은 전쟁을 그들 자신들과 만들고 숭고하게 느낀다feel noble.

‘네가 너 자신의 가장 나쁜worst 적enemy’이라고 말하는 오래 된 표현이 있다. 나는 그것을 더 멀리 가져간다. 네가 유일한only 적이다. 너의 생각들이 무엇이든, 너는 반영할reflet 것이다. 그리고 네가 반영하는 것은 삶의 거울에서 증식된다multiplied.

나는 너를 어느 전장battlefield에 내려놓지 않았다. 너는 그것을 그것이라고 이름을 붙였다named. 나는 네가 잘못 알았던mistook 천상의heavenly 계곡에 너를 내려놓았다.

너는 무지ignorance를 보았고, 너는 그것을 모욕affront이라고 불렀다. 너는 너의 무지를 보여주는 모욕 행위insult에 대한 무지를 받아들였다.

만약 네가 적을 보았다면, 그 대신에 지금 다른 무언가를 보아라.

전쟁을 만드는 모든 자들은 하늘이 무너진다고 생각했던 치킨 리틀(동화책 주인공/비관론자)chicken little와 같다. 그녀는 판단함judgment에 있어 오류error를 만들었다. 그녀는 무언가를 보았고, 그것이 다른 무엇이라고 생각했다.

저 밖에 거울mirror이 있고, 그것은 너에게 너의 얼굴을 보여준다.

나는 너를 잘 고안했다conceived. 너는 너 자신을 잘못 생각했다misconceived.

약간을 주어라Give a little, 그러면 아무도 너를 폄하할take away from 수 없다. 견뎌내라hold on, 너는 상처받기 쉽다vulnerable.

“평화”란 말을 말하기는 쉽다. 그것을 주는 것은 단지 쉬운 것 같다. 소란turmoil의 한가운데서 나와라. 그것은 나의 아이에게 어울리지worthy of 않는다.

“너의 이웃 사람neighbor을 너 자신처럼 사랑해라.”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면 효과가 있을work 것인데, 따라서 너는 너의 이웃을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정말로 너의 이웃을 너 자신처럼 사랑한다, 그런데 그것은 그것보다 더 큰 규모에서 존재하기 위해 주어졌던 인간 삶의 동정적인pitiful 이야기이다.

전쟁은 빈약한(보잘 것 없는)poor 비전의, 빈약한poor 통찰력의 최고조culmination이다. 그 화살을 너의 가슴에서 제거해라Take. 너는 그것을 거기 넣었다. 너는 그것이 동쪽에서 또는 서쪽에서 또는 언덕 너머로부터 왔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너 자신의 손(수법)hand으로부터 왔고, 그리고 그것을 거기에 간직했던 것은 너 자신의 손이다.

세상이 평화를 원하는 그 순간, 세상은 그것을 가질 것이다.

세상은 그것이 원하는 것을 얻는다gets.

평화는 즉시in an instant 일어날occur 수 있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그러나 신념belief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 신념들은 오래되었고old, 너는 그것들을 주위에 간직하며, 너는 너의 신념들이 유일한 것들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신념들은 오래된(낡은) 생각들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어떤 새로운new 생각들을 구해라Get. 새로운 비전을 획득해라acquire.

평화를 주어라Give, 아니면 최소한 그것을 허용해라allow.

너는 평화로운 세상에 대한 나의 열망eagerness을 감지한다sense. 내가 너를 외면한다고 느끼지 마라. 평화의 그 창시자(기원자)Originator of Peace인 나는 내가 너에게 주도록 부탁한 것보다 덜 줄 수 없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을 알아라, 그것이 깊은 곳에서 나오기deep 때문이다. 나는 너를 그것(나의 사랑)으로 채웠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 가득 차있다. 그리고 나의 사랑은 계속 진행 중ongoing이다. 네가 말하는 것이 무엇이든, 네가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네가 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너는 영속적인enduring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나의 가슴이다. 너는 나의 존재being를 위한 그 이유reason이다. 나는 하찮은 일nothing을 위해 여기에 있지 않다. 나는 너를 위해 여기에 있고, 내가 나의 이미지로 창조했던 나의 하나의one 아이child를 위해 여기 있다.

사랑과 평화가 아니라면 나의 이미지가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나의 이미지(모습)는 한an 이미지image가 아니다. 그것은 진실truth이다. 그리고 나의 진실은 너의 진실이다.

내 옆에 있는next to Me 너의 올바른(정당한)rightful 자리place로 오너라. 나는 너를 위해 그것을 마련하고 있었다saving. 내가 너에게 주는 평화의 그 선물을 가지고 바로 지금 오너라, 너는 나에게 돌아온다You return to Me.

높은 곳으로부터 보아라Look high. 나는 높은 곳에 있고I am on high, 거기에 나와 함께 높은 곳에on high 너를 위한 한 자리가 있다. 사소한petty 말다툼들squabbles을 잊어라. 우리를 기억해라Remember Us.

나는 네you가 할 위대한great 일들things을 가지고 있다. 너의 팔(힘)들arms을 내려놓아라Drop, 그리고 나의 눈을 살펴보아라look into, 그것들이 너의 것(팔들)이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