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7 - 신의 바람 – 8/22/2001

God's Desir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그것은 마치 내가 너를 나의 사랑의 지팡이wand로 만든 것과도 같다. 나는 별들의 리본처럼 너를 창공firmament을 가로 질러 퍼뜨린다spread. 나는 너를 거기에 남겨두었고left, 너를 나와 함께 계속 붙들어 두었다.

너의 존재existence는 너의 인간 몸으로 시작하지 않았다. 그것은 나와 함께 시작했다. 너는 나와 함께 시작했고, 우리는 여전히 함께 있다. 우리들의 것OURS은 결혼marriage이고, 오직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part 때까지”가 없을 뿐이다. 죽음이 없고, 갈라짐parting이 없다. 우리는 심지어 탄생도 없다고 말할 수 있는데, 네가 나의 생각이 갑자기 나타나는burst through 그 순간에 존재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너는 그것 이전에 거기에 있었다.

너는 시작부터 나와 함께 내내 다녔고, 너는 나이를 먹지 않는다ageless. 너의 1센티미터가 우리의 시작을 기억한다. 그러나 그 센티미터로 충분하다. 너는 나의 가슴의 울림echo을 들으며, 너는 그것이 소리 내는 경이로움을 동경한다. 너는 항상 너의 것인 것을, 결코 너로부터 떨어지지 않은 것을 동경한다.

너는 이미 나와 함께 융합되었다merged.

네가 나에게 너 자신을 다시 알리기reacquaint 위해 너의 몸이 죽어야만 한다는 생각을 네가 멈출 것은 바로 지금 이 순간이다. 그것은 신화myth이고, 매우 좋은 것도 아니다. 확실히 너는 너의 몸이 너의 최소한인 것을 이미 알고 있다. 그것(몸)은 심지어 전혀 네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몸이 너의 최소한the least이라면, 반드시 최대한most이 있어야 하는데, 너의 내부의 그 최대한은 지금 나를 듣는 것이다. 너의 가장 내면의 부분이 지금 나의 심장 속에서 뛴다. 그것은 나로부터 그것의 신호들cues을 받는데, 그것은 나의 가슴을 따뜻하게 한다.

신의 순박한pristine 가슴이 어떻게 따뜻해질 수 있느냐? 너의 것도 똑같다. 너는 그 느낌feeling을 안다. 나의 가슴을 따듯하게 하는 것은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이다. 사랑이 없다면, 나의 친구들아, 우리는 있지 않다. 나는 지구를 가로질러 널리 퍼뜨려진disseminated 그리고 그것을 네가 증식시킬 운명인 우리의 사랑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네가 주는 모든 조각이 그 자신을 증식시킨다multiplies. 너는 그것을 증식시킬 필요가 없다. 그것의 한 방울이 너의 가슴으로부터 떨어지고, 그것은 그 자신을 증식시킨다. 그것은 천국을 향한 콩줄기beanstalk처럼 자라고, 그런 다음 부드럽게 땅으로 돌아온다. 내가 말하는 콩줄기의 꼭대기에 어떤 추악한ugly 거인giant도 없다.

사실은, 그 콩줄기는 결코 끝나지 않으며, 따라서 꼭대기top가 없다. 천국을 향해 자라는 그 줄기stalk는 천국의 우주 속으로 너의 가슴의 입장entry의 상징symbol이다.

나는 나의 눈을 깜박였는데blinked, 거기에 네가 있었다.

너는 너의 눈을 깜박였는데, 너는 나를 잊었다forgot.

그러나 지금 너의 눈은 열린다, 그리고 너는 네가 있는 곳인 나의 가슴 속 심연(깊은 곳)deep을 기억한다.

우주는 나의My 가슴Heart이고, 나는 그것의 가슴Heart이며, 너는 나의 우주의universal 아이child이다. 그리고 너는 나의 가슴으로 더 가까워지고 있다. 물론, 너는 더 가까이closer 올 수 없지만, 너는 더 많이 알게aware 되며, 그것이 더 가깝다closer.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네가 더 많이 나의 사랑을 느낄수록, 점점 더 많이 네가 그것이 된다는 것이다. 너는 이미 그것이지만, 지금 너는 너의 앎 속에서 더 많이 그것이 되며, 따라서 너는 그 이상의 자이다you are more.

사랑은 의식적인 것이 아니지만, 네가 나의 사랑의 국자ladle임을 알 때 너는 정말로 더 많은 사랑을 더 많이 알게 된다. 너는 네가 한 국자임을 알 때, 너는 국자가 무엇을 하는지를 알며, 따라서 너는 나의 사랑을 국자로 퍼옮기는 것ladling을 되풀이 한다repeat.

그것이 나의 사랑을 국자로 퍼옮기는ladles 진정한 무료 급식소soup kitchen이다. 음식Food은 나의My 사랑에 비하면next to 빈약하다meager. 나의 사랑이 없는 음식은 참으로 빈약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은 네가 씹는 모든 베어 문 조각(한 입)속에 있다.

네가 나의 사랑의 국자임을 알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더 많이 줄 것이다. 고요히Silently 너는 준다. 나의 사랑의 발산emanation이 더 조용할수록quieter, 그것은 더 커진다greater. 나의 위대한 사랑이 너의 가슴으로부터 곧 나오려고forthcoming 한다. 그것이 거기 있게 해라, 그것이 거기서부터 분출하게issue 해라, 그러면 나의 사랑이 지구상에서 크게greatly 알려질 것이고, 그리고 너는 나의 가슴의 바람으로 응답했을responded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