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06 - 세상이 너의 왕은 아니다 – 11/1/2003

The World Is Not Your King

신이 말했다.

옛날에 너는 사랑의 대양에 떠있었다. 대양으로부터 너는 해변shore으로 던져졌다. 네가 땅을 돌아다니는 지금, 너는 네가 땅에 갇혔다고 느낀다. 너를 땅으로 운반했던 바로 그 대양이 너의 발feet에 부딪치고 있지만, 너의 발은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낀다.

자, 그럼 더 가까이 오너라. 이 방대한vast 대양으로 더 가까이 오너라. 그것이 너를 따른다.

너의 등을 대고 누워라, 그러면 너는 그 대양을 하늘의 지붕에서 볼 것이다. 너의 손이 그것을 터치하려고 내뻗지만, 그것은 도달하지 못한다. 그것은 네가 너를 데려온 그 대양이 먼 거리에 있다고, 네가 뒤를 보지 못한 채 여기 빈 땅에 남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의 눈은 결코 너를 떠난 적이 없다.

내가 아무리 자주, 아무리 강하게 네가 나의 사랑하는 이라고 말하는 것과 상관없이, 너는 네가 던져졌다고 느낀다. 진실로 나는 단지 너를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움직였을 뿐이다.

나는 지구를 나의 왼쪽 손에 쥐는데, 내가 천국을 오른 쪽 손에 쥐는 것처럼 확실하게 말이다. 물론 오른쪽이나 왼쪽은 없으며, 손들도 단지 나의 사랑에 대한 하나의 표현에 지나지 않는다. 나의 사랑 속에서 주조된 너는 결코 해지될 수 없다. 우리는 영원히 융합되었는데, 너와 내가 말이다.

따라서 지구상의 이 모든 소동은 무엇에 대한 것인가? 누가 무엇을 말했고, 왜 말했는가? 지구상의 작은 사건들이 그처럼 엄청나게 만들어져야만 하는가? 왜 타이어 펑크가 지구를 흔드는 사건이 되어야 하는가? 언제부터 달성accomplishment과 서두름haste이 막강한 신이 되었는가?

가끔 너는 너 자신을 네가 패배로 부르는 것으로 몰았다. 너는 잘못 추측했다. 너는 네가 잘못된 방향전환으로 부르는 것을 만들었다. 네가 계산했던 그 숫자들이 도달하지 않았다. 달러들Dollars이 흘러나갔거나, 아니면 너는 그것들을 추적했다. 그러는 내내, 너는 나를 너의 가슴의 우물 속 깊은 곳에 두었다.

네가 너 안에서 나의 사랑을 깊이 느낄 때, 너는 기분이 다운될 필요가 없다. 누가 삶에서의 사건들로 인해 사랑받지 못하는 것을 느낄 필요가 있다고 말했는가? 누가 육체와 그것의 변덕스러움waywardness이 그처럼 많은 가슴의 통증을 일으켜야만 한다고 말했는가?

너의 가슴 속에 심어진 하나의 사랑의 씨앗이 있고, 그것은 거기서 자란다. 어떤 바람이 불든, 사랑은 흔들리지 않는다. 바람들은 너에게 흔들리는 생각들을 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단지 생각들일 뿐이다. 생각들은 취소될 수 있다. 사랑은 취소될 수 없다. 생각들은 너의 심령체psyche로 손상을 가하지만, 그것들은 우리의 사랑을 터치할 수 없다. 그러나 사랑이 저울로 달 수 없거나, 은행에 예금될 수 없기 때문에, 너는 그것이 종이 돈이나 네가 흔드는 일시적인 신문보다 적은 가치나 아무 가치가 없다고 두려워할 수 있다.

내가 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침해할 수 없다. 나의 너의 생각들은 사랑이고, 단지 사랑만이다. 나는 어떤 상충하는 생각들이 없다. 나는 사랑만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모든 이가 그들의 신문을 내려놓고, 그들의 가슴에 그들의 손을 얹고, 그것들의 관심이 가는 곳을 느낀다면 세상이 명백히 무엇과 같아질지를 상상할 수 있느냐? 그 관심은 그 가슴으로 갈 것이고, 통증들이 떠날 것이다. 사랑이 가슴들 속에서, 그리고 우주에서 빛날 것이다.

바로 지금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네가 너의 손을 너의 가슴에 놓을 때, 나의 존재를 느낄 수 있다. 너의 가슴 속에서 휘젓는 나의 사랑을 버리지 마라. 너 자신을 세상의 불손한 자비들에 맡기지 마라.

세상이 너의 왕은 아니다. 세상이 너의 양육자nurturer가 아니다. 세상의 방식들에 덜 현명해져라. 세상을 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네가 그것을 사용하기를 기다리면서 너의 가슴 속에서 항상 휘저어지고 있는 것을 더 많이 인식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