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00 - 먼저 사랑을 가지고 가라 – 10/26/2003

Go First with Love

신이 말했다.

사랑의 한 방울은 사랑이다. 그것은 전체를 담고 있다. 물은 물인데, 컵에 들어있든 바다 속에 있든 말이다. 심지어 작은 사랑도 크다. 지금 사랑을 느껴라. 그것을 너의 가슴 속에서 잘 느껴라. 그것이 우주로, 시간의 끝으로 쇄도하는 것을 느껴라.

심지어 아주 작은 사랑의 방울도 거대하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주는 자가 될 것이다. 네가 사랑을 그것을 주기 전에 보려고 기다리는 것은 너의 자리가 아니다. 사랑을 위한 많은 기회들이 있다. 이들 기회들의 일부를 너는 문제들이라고 부른다.

심지어 사랑의 한 방울이 너의 친밀한 우주의 전체 양상을 바꾼다.

그리고 너는 사랑의 방울들이나 작은 조각들을 남길 것이다. 나에게로 이끄는 사랑의 흔적을 남겨라.

가끔 너는 네가 나의 대표자임을 잊어버린다. 가끔 너는 네가 어디로 가든, 네가 멋진 무언가를 상기시키는 자가 될 것을 잊어버린다. 네가 잊어버릴 때, 너는 다른 사람의 가슴 속에 빛을 점화하기 위한 기회를 놓치는 사람의 단편이 된다.

너는 나의 참된 사랑의 대표자가 될 것이다. 사랑은 부정직하거나 못 본체 하지 않는다. 심지어 소요와 악화됨 한가운데서도, 너는 사랑을 위한 열림을 찾을 수 있다.

잃어버린 사랑은 한 가지 일이다.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기회는 또 다른 일이다.

오늘 우주를 사랑으로 놀라게 해라.

어떤 사랑의 방울도 낭비되지 않는다. 그것은 어딘가에 떨어진다. 너는 귀머거리의 귀로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알지 못한다. 너는 사랑이 그것의 일을 하기 위해 감사될 필요가 없다. 어쨌든 감사될 것은 사랑이지, 네가 아니다.

사랑을 교환이라기보다 하나의 선물이라고 고려해라. 사랑은 사랑을 위해 거래될 필요가 없다. 사랑이 거래가 아니라, 선물이 되게 해라.

물론, 사랑은 위대한 거래이다. 그것은 결코 비지 않는 항아리이다. 그것은 부풀어 오르고, 부풀어 오르는 빵의 반죽이다. 사랑은 우주를 리본처럼 감으며, 그 자신을 만난다.

그리고 너는 사랑을 보내는 자이다. 사랑의 리본을 풀러라.

가끔 너는 너덜너덜하게, 어쩌면 심지어 사랑으로 닳은 듯이 느낀다. 그러나 사랑은 노력이 아니고, 하나의 의도이다. 오늘 사랑할 것을 기억해라.

네가 결과로의 집착으로부터 자유롭게 될 때, 사랑을 주위로 돌리는 것이 쉽다.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인데, 단지 너만이 그것을 어렵다고 생각했다. 네가 주는 사랑에 대해 감사인사를 기대하지 마라, 너는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너 뒤의 사람을 위해 문을 열어놓는 누군가이다. 그것이 네가 누구인가이다. 그들이 감사인사를 하든 안하든, 그것은 상관없다. 우리는 네가 누구이고, 네가 사는 세상으로 네가 무엇을 줄 것인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

계산 없이 네가 주는 것은 너를 사랑의 결정자로 만든다.

이 전체 세상은 너와 나에 대한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하거나 하지 않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와 나는 세상의 지지자들이다. 너와 나는 그것의 선도자들이다. 너와 나는 그것을 빛내는 자들이다. 우리는 바퀴들을 돌린다. 우리는 삶을 가동시킨다.

오늘 삶의 이 드라마의 주연으로서 너의 역할을 알아라. 너는 그 영웅이다. 그 영웅은 그의 앞에 하기 위해 있는 것을 행한다. 그는 환경들을 항상 선택하지 않지만, 그는 그것들 위로 올라갈 것을 선택한다. 불 속에서 그는 일어선다. 홍수 속에서 그는 일어선다. 그는 삶을 축하하는 자이다. 그리고 그는 너 안의 그 축하를 점화시킨다.

이제 너는 너 자신 안의 축하를 점화시킨다. 너는 지금 성인adult이다. 너는 그 지도자leader이다. 그것은 네가 먼저 가는 것을 의미한다. 먼저 사랑을 가지고 가라. 그것을 지금 급파해라dispatch.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