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84 - 온전한 기쁨 – 10/10/2003

Joy Intact

신이 말했다.

행복은 추구되지 않는다. 추구될 때, 그것은 달아난다. 어쩌면 너는 그것을 오랜 시간 동안 추적했는지도 모른다.

행복은 대단원이 아니다. 행복은 너 옆에서 함께 달리는 친구와 같다. 너는 행복을 따라잡을 수 없다. 너는 단지 그것을 알 수 있을 뿐이다.

방해와 행복은 자주 섞인다. 그것들은 자리들을 바꾸었을 수 있다.

우리는 행복을 잔여물로 부를 수 있다. 가끔 그것은 뒤에 남은 무언가이고, 따라서 행복은 후유증이 된다.

행복은 행운의 일격과 같이 보이지만, 그것은 우연이 아니다.

가끔 행복은 불안과 고뇌가 떠났을 때 주목된다.

평화는 행복이다. 너는 어쩌면 더 많은 극적인 행복을 찾았을런지도 모른다.

평화는 하나의 균형이다. 아무 것도 손을 벗어나지 않는다.

과도한 행복은 행복이 아니다. 그것은 자극이다.

평화와 함께 기뻐해라. 너는 지나치게 기뻐할 필요가 없다. 평범한 기쁨으로 충분하다.

기쁨을 너의 변함없는 동반자로 고려해라. 항상 거기 있는 기쁨은 겸손하다. 항상 충실하면서 기쁨은 너를 시중든다. 가끔 너 주위로 원들이 춤추는데, 그러는 내내 너는 너의 추구 속에 사로잡혀 있다. 그처럼 멀리 앞을 내다보지 마라.

기쁨은 손안에 있다. 기쁨은 너의 몫이다.

기쁨 속에 있어라. 그것을 선택해라. 너의 삶을 기쁨으로 채색해라. 그것이 나타나기를 기다리지 마라. 그것에게 명해라. 기쁨의 기회를 기다리지 마라. 즐거워해라.

더 이상 기쁨을 피하지 마라, 그것을 뒤따라 달리면서.

너 자신을 기쁨을 주는 자로 임명해라. 어쩌면 네가 사랑보다 기쁨을 주는 것이, 혹은 사랑보다 행복을 주는 것이 더 쉬울지도 모른다. 그것을 네가 원하는 것으로 불러라, 그러나 그것을 주어라.

기쁨을 가져오는 자가 되어라. 기쁨의 바구니를 나와 함께 날라라. 너의 기쁨으로 알려져라. 다른 무엇보다도 더 많이, 평화의 기쁨으로 알려져라. 그것을 나누어주어라. 그것을 빛내어라.

우주를 너의 가슴 속의 평화로 들어 올려라. 평화를 기쁨보다 낮은 것으로 고려하지 마라. 평화는 기쁨을 포함한다. 평화와 기쁨이여, 장수해라. 어떤 것도 그것들 다음에 서지 못한다.

삶에서 모든 눈부신 것은 단명하다. 네온의 불빛들은 단지 네온의 불빛일 뿐이다.

그러나 너는 너 안에 나의 가슴의 그 빛을 소유하고 있다. 너는 기쁨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 너는 기쁨 에 취해있다. 왜인가, 기쁨이 너의 바로 그 성질이기 때문이다. 너는 다른 무엇이라고 생각했느냐?

우울함은 너의 성질이 아니다. 우울함은 기쁨에 대한 부당함이다. 기쁨으로 공정해져라.

기쁨, 사랑, 평화는 입장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를 통해 이미 흐르는 시내들이다. 그것들은 추가물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본질적이다. 그것들은 불변이다. 기쁨 속에서 수립되어, 그것이 되어라.

기쁨은 너의 기반이다. 지구상에 무엇이 그것을 흔들어야만 하는가? 무엇이 그것과 동등할 수 있는가?

우주 속의 모든 개개의 원자가 기쁨으로 스며있다.

기쁨이 없다면 너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그때 기쁨 속에서 알면서 존재해라.

기쁨을 주는 것이 아니라면 크라이스트Christ는 무엇을 행했는가? 그는 가슴들과 눈들을 들어올렸다. 그의 인식에 제한되지 않고, 그는 기쁨을 주었다. 그는 이미 있었던 기쁨을 가리켰다. 그것이 그가 그것을 준 방법이다. 그리고 그것이 네가 그것을 주는 방법이다. 군중 속을 걸어라, 그리고 기쁨을 남겨라. 기쁨을 그것이 이미 서있는 곳에 남겨라.

너 자신의 [마법의]지팡이를 흔들어라, 그리고 기쁨을 반짝여라. 그것을 밝혀라.

기쁨으로부터, 삶이 진행한다. 기쁨 속에서 진행해라.

행복하게 기쁨을 받아들여라. 행복하게 그것을 주어라. 기쁨의 비밀 요원이 되어라, 그러면 기쁨이 비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세상으로 기쁨을. 한 아들이 태어났다. 그 아들은 너이다. 딸이든 아들이든, 이것은 밝혀야 할 너의 세상이다. 오직 기쁨만이 짐들을 제거할 것이다. 기쁨이 그 자리에 평화를 남길 것이다. 너는 너의 자리에 평화를 남길 것이다.

막강한 수영선수는 물을 헤치고 간다. 그 물은 수영선수의 팔놀림으로 부서지지 않는다. 그 물은 그 수영선수가 수영하기 전에 있던 대로 있다. 너는 그 막강한 수영선수가 되고, 너는 그 막강한 물이 된다. 너는 온전한 기쁨이 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