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99 - 신의 비전, 신의 진실 – 2/5/2001

God's Vision, God's Truth

신이 말했다:

나는 위로자Comforter보다 훨씬 많은 것이다.

위로자comforter는 많은 것이 아니다.

너는 위로 이상이 필요하다.

너는 일시적 처방palliative 이상이 필요하다.

너는 비전이 필요하다.

너는 비전의 신속함swiftness이, 그리고 그것의 정착settlingness이 필요하다.

네가 볼see 수 있을 때, 너는 알know 수 있다.

네가 깊이들depths을 볼 수 있을 때, 너는 높이들heighths을 볼 수 있다.

네가 볼see 수 있을 때, 너는 볼see 수 있다.

그러나 이제 최소한 너는 너의 비전이 명확하지 못했음을 알 수 있다. 그것은 흐려져muddied 있었다. 그것은 왜곡되었다distorted.

자유를 동경하는 너는 인간의 생각의 모래톱shoals에 갇혔(걸렸)다caught. 너는 제자리에서 준설했는데dredged, 그것을 발전progress이라고 불렀다.

나Me를 움직이는(제안)Mover 자Mover로 고려해라, 내가 너의 존재existence의 작은 것을, 너의 존재의 자기-본위self-centeredness를 넘어 너를 움직일 것인데, 존재 그 자체가 자기-중심적self-centered이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위대함을 위해 의도되었고, 위대함은 위대한 비전을 포함한다. 그것은 작은 비전을 포함할 수 없다. 작은Small 비전은 자기-본위이다.

신-중심적이 되어라Be God-centered, 그러면 너는 안개mist로부터 경계들 밖에서 걸을 것이다.

너는 주위로 몇 마일을 볼 수 있는 산 위의 높은 고원plateau에 도달할 것이다. 그 고원과 산의 공기의 순수함 속에서, 너는 네가 보기를 동경했던 것과 너에 의해 보여지기를 동경했던 것을 볼 것이다. 너는 네가 보는 것이 된다. 따라서 너는 위대함을 보아야만 하고, 그때 너는 너의 위대함을 알 것이다.

우주에서in space 작은 점dot으로 너 자신을 생각하기를 멈추어라.

우주를 보아라See the space.

점들Dots은 상상되었다imagined.

너는 점들을 연결했지만, 너는 무엇을 연결했느냐?

너 자신을 우주와 연결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을 훨씬 넘어 모든 꿈들이 현실에서(정말로) 만나는 무공간(무한)spacelessness, 무시간(영원)timelessness 영역으로 확장될extended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충분히 꿈꾸지 않았다.

너는 정착했다have settled.

너는 네가 확실한 일들로 여기는 것으로, 혹은 정착됨의 환영illusion으로 여기는 것으로 정착했다.

너는 정착할 수 없고, 계속 돌아다니고on the run 있다. 그리고 너는 너무 작은 어떤 우주에 정착할 수 없다.

정착하지 마라.

모든 것보다 그리고 그것의 모두보다 그리고 너의 모든 것보다 그리고 나의 모든 것보다 더 적은 것을 받아들이지 마라.

자동차는 시간당 많은 마일들을 여행할 수 있다. 그러나 너의 여행 속도rate는 무한하다infinite. 그것은 전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그것은 인식recognition을 요구한다. 그래서 너는 무엇을 인식해야만 하느냐?

너 자신이다. 너는 변변찮은 자smattering가 아니다. 너는 완전completeness이다. 너는 너의 외부에서 어떤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너를 필요로 한다. 너는 주위에서 방황하는 대신 너 자신과 함께 하는 네가 필요하다. 너는 너 자신을 버렸다abdicated.

너의 왕좌throne를 회복해라(되찾아라)Resume.

너는 신의 아들이냐, 아니냐?

그것의 인식(인지)recognition 외에 어떤 것도 너에게 요구되지 않는다.

나는 다른 누군가도 아닌, 그것을 너에게 요청한다.

너는 신성함의 소지자holder of holiness이고, 너는 너 자신을 인간성humanness의 한 단편scrap으로 만들었다.

네가 너의 가치를 고려하지 않으면, 너는 나의 많은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네가 말하는 것에 상관없이, 너는 너의 가치를 보아야만 하는데, 만약 네가 나의 것을 볼 것이라면 말이다. 두 개의 다른 영역 속에 두 개의 다른 일이 없다. 우리의 가치worth는 동시적simultaneous이다. 우리의 가치는 포괄적comprehensive이다.

너 외부에outside 가치worth를 두지 마라.

만약 가치가 존재한다면exists, 너는 그것으로 만들어진다.

네가 나에게 가치 있다는 것을 알아라, 그러면 너는 나의 가치가 무엇인지를 알 것이다.

너는 나의 변두리outskirts에서 놀고 있었다.

너는 이것을 인정하겠느냐admit?

너는 네가 어떤 것을 기다리고waiting for 있었음을 인정하겠느냐?

기다릴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모든 것이 너에게 주어졌다. 나는 네가 너의 진실truth인 너에 대한 나의My 그림picture을 받아들이기를accept 기다리고 있다.

나는 너에게 백일몽을 주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현실Reality을 준다. 그것을 받아들이는데 무엇이 그처럼 어려우냐? 나의 이미지로 내가 너를 만들었다는 것이?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부인하는deny 것이 더 어려운데, 부인하면서 네가 너의 삶의 유산heritage에 반항해 가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이름으로부터 돌려보내며turn away, 기억상실증amnesia인 체 한다pretend.

그것은 가장되었는데, 그의 자질(소질)makings을 알지 못하는 자가 너희 중 한 명도 없기 때문이다. 나를 알지 못하는 자가 너희 중 한 명도 없다. 최종적으로, 네가 나의 만남의 장소임을, 그리고 내가 너 안에 살고 있음을 인정하는acknowledge 것이 대단한 도약leap인가?

다른 식으로 생각하는 것은 얼마나 뻔뻔한(건방진)가presumptuous!

네가 나의 가슴의 신성함holiness과 나의 생각의 웅장함magnificence 없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뻔뻔한가. 너는 실로 나의 생각thought이고, 너는 나의 생각을 알린다herald.

너 자신인 것이 되어라Be what you are.

너 자신인 것을 받아들여라Accept what you are.

도약할leap 높은 연단platform으로 오너라.

나의 가슴 속으로 도약해라Leap into My heart!

나의 의지 속으로 도약해라Leap into My Will!

너 자신 속으로 도약해라Leap into yourself!

가끔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이 너무 쉽다고 생각하는데, 따라서 너는 그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미덕virtue에도 불구하고, 너는 나와 논쟁한다argue. 너는 내가 너에게 도전한다고challenge 생각한다. 전혀 아니다. 나는 네가 지구에 갇혀 있음을 정당화하기justify 위해 너 자신 주위로 너를 묶은 그 환영의illusory 사슬들chains을 제거하라고 제안한다. 너는 결코 너 자신이 아닌 누구에게 정당화하느냐?

정당화하지 마라Unjustify.

너의 작은 사슬들을 풀어라Unwind.

너 자신을 다시 일으켜라Pick yourself up, 앞으로 모험해라venture forth. 천국이 너를 기다린다awaits.

너는 그것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너는 나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너는 따라잡아야만 한다. 너 자신을 따라 잡아라, 그러면 너는 나를 인식했을recognized 것이다. 네가 찾고 있었던seeking 것은 거기에 내내 있었다. 네가 찾고 있었던 것을 인지해라Recognize, 그러면 너는 나의 진실을 알 것이다. 나의 진실은 너 자신의 진실이다. 우리는 하나이고 같은 것이다We are One and the same.

실망하지 마라.

너는 너의 진실을 알지 못했다.

지금 네가 그것을 알 시간이다Now it is time for you to know it.

나는 너의 머리에 왕관을 씌운다I put a crown on your head.

그것은 황금빛golden이다.

그것을 원한다면 후광(광채)halo이라고 불러라.

네가 그것을 무엇으로 부르든 중요하지 않다.

너는 그것을 쓰(입)고wear 너는 그것을 쓰지 않은 체 했다have pretended.

하는 체(가장)하는 것을 제거해라, 그리고 그 왕관을 간직해라keep the crown.

그것을 강력하게mightily 빛나게shine 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