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98 - 신의 사명 – 2/4/2001

God’s Mission

신이 말했다:

너는 너의 삶을 나의 것Mine 안에서 의지하겠느냐lean?

너는 삶의 순항 비행기Cruiser에 의지하겠느냐?

나는 네가 나에게 의지하기를 동경한다long for.

나에게 의지하는 것은 큰great 자유freedom이다.

그것은 네가 가게 내버려둠을 의미한다.

너는 붙잡지 못하는 것what is holdless에 대한 너의 지배(영향)력hold을 버리며, 모든 것의 소유자Holder of All가 너를 붙잡게 한다.

삶을 통해 유람(답사)하자cruise.

그것은 서두를 필요가 없음no hurry을 의미한다. 그것은 쉬움ease을 의미한다. 그것은 구경하는 것seeing the sights을 의미한다. 그것은 경치들을 즐김enjoying the sights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것은 관련되는 것getting involved을 의미하지 않는데, 관련됨이 말뚝을 박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관련됨은 어떤 투자investment를 의미한다. 그리고 투자는 항상 무언가를 예측하며, 따라서 무언가에 근거(기초)를 둔다predicated.

즐기는 것은 선호predeliction가 없다. 즐기는 것은 나와 함께 있는 것이다.

그것은 배를 항해하는 것sailing이다. 나는 조타장치the wheel에 있지만, 너는 진로를 입안(계획)한다chart. 나는 너를 너의 모든 작은 소풍들로 데려가지만, 나는 항상 너의 진정한 목적지destination를 표시해둔다marked. 언젠가 너는 “우리가 그것을 합시다Let’s do it! 갑시다Let go! 신이여God, 갑시다!”하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그때 우리는 곧장, 확고히 가는데, 뒤도 돌아보지 않은 채 바다를 가르며 달리면서, 파도의 거품froth 위를 항해하면서, 우리들이 물론 항상 있었던 우리의 진로 위에서 직행한다.

이제 너는 그것을 안다.

그리고 너의 앎(인식)이 얼마나 다른가!

통제control 없이, 네가 너의 진로course를 정한다set.

통제control 없이, 너는 나를 허락한다allow.

너는 항상 우리가 들어가는go in 이 방향으로 가고 있었다.

너는 그 사이에 거의 가식(핑계)들pretenses이 없었지만, 이제 너는 입안된charted, 해도가 없는chartless 진로로 가는데, 우리는 전력으로 전진한다full steam ahead.

너는 우리의 목적지를 천국의 높이들heights이나 바다의 깊이들depths이나 무지개의 넓이spread로 언급할 수 있는데, 바다와 천국, 무지개가 절묘한exquisite 접합joining에서 만나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들 뒤로 상당한 낫질한 자취swath를 남기고 떠났고, 다른 이들이 우리의 자취를 따른다follow. 곧pretty soon 우리와 함께 항해하는 모든 자발적인willing 배들ships의 결합(혼인)union이 있다.

그리고, 갑자기, 우리가 항해하는 곳은 중요하지 않다matters not. 우리가 항해하는 것이 중요하다matters. 우리가 함께 항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어떤 목적지가 없음을 발견한다. 그것은 비유였다. 너와 나는 오래 전에 운명 지어졌다destined. 만나는 것이 우리의 운명destiny이었다. 이 목적지(정처) 없는destinationless 여정journey에서 항해하는 것이 우리의 운명이었다.

우리의 목적destination은 만나기로 되어 있었고, 함께 항해하는sail 것이었다.

그것이 우리가 하는 것이다That is what We do.

그것이 우리가 항상 했던 것이다.

그것이 똑같이 유지되는 유일한 것이다.

우리는 함께 여행하는데, 그것이 모든 차이점을 만든다.

우리는 스케이트들을 타고 미끄러지듯 활주한다glide on skates.

우리는 썰매를 탄다ride a sleigh.

우리는 독수리의 날개eagle’s wings 위에서 난다fly on.

우리는 우주를 통해 달리는데course, 접촉하면서touching, 그러나 거의 접촉하지 않으면서barely touching, 우리의 결합은 완전하다.

우리는 우리의 날개를 물들이(염색하)고dip, 지구가 접촉된다.

우리는 충동들impulses로 접촉한다.

우리는 육체(신체)the physical를 넘어(초월해)beyond 있다.

육체는 어색한awkward 기계장치machinery처럼 보인다.

우리의 사업enterprise은 솔기(이음매)가 없고seamless, 매끄럽게 흐르며smooth-flowing, 역동적dynamic이다.

너는 우리가 함께 사업을 하고 있음을 알았느냐? 우리는 파트너십(동업자 관계/제휴)partnership이나 회사corporation를 형성했고, 우리의 사명mission은 우주를 다루는 것이며, 우리의 위엄majesty이 알려지게 하는 것이다.

나와 관련 있는related to Me 모든 이들은 왕족royal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나와 관련된다. 모든 이들이 친밀하게 나와 관련되어 있고, 나의 모든 생각thought이나 눈짓glance이나 사랑의 충동으로 친밀하다.

이것이 나의My 사명mission이다. 알려지는 것To be known이. 우리의 관계(연고)relationship가 알려지는 것이. 우리의 관계는 모든 이들과 하나One이고, 지구상의 모든 이들과 하나이며, 지구상이 아닌 다른 곳의 모든 이들과 하나이다. 하나 더하기 하나는 하나와 동등하다One and One equals One.

너는 나의 안뜰(궁전)court에 한 사무실office을 갖는다.

내가 너에게 말할 때, 나는 너를 의미한다. 나는 그 눈이 종이paper나 화면screen에서 이 표시들marks을 따르는follow 모든 이들all을, 그 귀가 나의 목소리의 음조(울림)을 듣는 모든 이들을 의미한다.

내가 임명했던 자는 바로 너이다. 다른 어떤 사람이 아니다. 나는 너를 정면에서 살핀다. 눈길을 돌리지 마라. 너의 눈은 나의 눈을 만날 수 있다. 너의 사랑의 눈은 나의 사랑의 눈을 만날 수 있고, 안을 들여다보고 밖을 내다보는 한 쌍의 눈이 될 수 있다. 내가 보는 것을 보아라See. 내가 응시하는 것을 응시해라Gaze upon. 나의 비전을 가져라. 그것은 너의 것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나는 그것을 오래 전에 너에게 주었다. 이제 너는 보느냐Now do you se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