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0 - 약속 – 2/6/2001

Commitment

신이 말했다:

나의 생각들이 너의 것이 되게 해라.

나의 생각을 이해해라Catch on to My thinking.

그것을 흡수해라Absorb.

너 자신의 것your own은 충분하다Enough of.

너는 어리석음folly을 선택했다.

이제 사랑을 선택해라Now choose love.

나에게 봉사해라Serve Me.

너의 상상의imaginary 자기self에 대한 이 자기-접대self-serving는 충분하다Enough of.

진실에 봉사해라Serve Truth(진실을 위해 진력해라).

환영illusion의 조달자purveyor 대신에 진실Truth의 하인servant이 되어라.

우리가 편리(편익)convenience의 순간moment을 말해보자. 얼마나 많이 편리가 너의 삶을 지배했느냐ruled?

편리는 쉬움ease과 같지 않다.

너의 편리에 봉사하는 것은 네가 행사하는exert 또 다른 형태의 통제(지배)control이다.

편리는 약속commitment에 대한 어느 정도 정반대opposite이다.

네가 약속을 만들 때, 너는 너 자신에게 진실한 것what is true을 말하고 있다.

그러나 너는 약속을 만드는 것making a commitment과 자유롭게 되는 것being free을 조정(화해)시키는reconcile 방법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네가 약속을 만들 수 있는 하나One가 있다. 네가 만들어야만 하는 하나One가 있는데, 그 약속 없이는 네가 구속되기bound 때문이다.

너는 나에게 옴으로써by coming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너는 나에게 옴으로써 너의 두려움들fears을 완화시킨다allay.

너의 큰 두려움은 나에게 오는 것이었는데, 네가 그 약속을 상실(분실)로as loss 보기 때문이며, 그 동안 내내 환영적illusory 세상에서의 속박이 네가 버려야 할 때 말이다. 네가 자유를 얻을 때 너는 무엇을 잃느냐? 그러나 자유는 지나가는passing 편리가 아니다.

너는 소중한 삶에 대해 너의 상상된 자주권sovereignship에 매달리며, 너는 그것을 편리라고 부른다. 너는 조금 더 오래 잠자며, 너는 그것을 자유라고 부른다. 자주 나의 어린이들이 자유라고 부르는 것은 빈약(초라)한poor 선택choice이다. 그것은 선택보다 선언declaration에 더 가깝다.

너 자신의 독립 선언declaration of independence을 만들어라, 그리고 그것을 나와 함께 만들어라. 네가 너 자신yourself에게 부과했던 너의 삶의 독재(절대)권dictatorship으로부터 너 자신을 펼쳐라(전개해라)Unfurl.

나의 사랑이 되어라Be My love.

나의 깃발을 세워라Set My flag up, 너 혼자의solitary 것(깃발)이 아니라.

너는 작은 섬island에 있는 한 사람이었는데, 2 피트feet의 공간 위로 너의 깃발을 잘난 듯이(거만하게)proudly 흔들면서waving 말이다.

이기심selfishness을 버려라Abandon, 편리를 버려라. 나에게 합류(연결)해라Join with Me. 너는 더 이상 너의 섬에 살 수 없다. 너는 거기 너의 흔들리는wobbly 왕좌throne를 포기해야만abdicate 하고, 창조를 다루는 황금빛 왕좌에서 나와 함께 높이 앉아야만 한다.

편리보다는 사랑에 숙달(정통)해라Master.

사랑의 숙달mastery은 너의 상상된 소원들wants보다 더 위대한 것에 양도한다(내맡긴다)surrender.

정상적 진로로 돌아오라Get back on course.

너의 가슴을 나에게 전력을 쏟아라Address.

그것을 나에게 주어라.

그것을 나에 대한 신뢰 속에서 나에게 주어라, 너 자신에게가 아니다. 너는 그다지 신뢰하지dependable 않는다. 너는 변덕(일시적 생각)whim이 지배한다rule. 나는 사랑으로 다스린다I rule by love. 변덕은 자유freedom가 아니다. 사랑이 자유이다.

오늘 너 자신을 나에게 배달(전)해라deliver.

너의 속박(노예 신분)bandage을 풀어라Unwrap.

아무런 장식 없이unadorned 오너라.

지금의 너인 그대로 오너라, 무지ignorance의 사슬들chains을 뒤에 남겨두고 신의 완벽한perfect 어린이로서 오너라. 너의 에고가 무지가 아니라면 무엇인가?

사랑이 진실이 아니라면 무엇인가What is love but Truth?

그 진실은 네가 너를 위해 나 자신Myself에게 유증한bequeathed 나의 사랑이라는 것이다.

나를 보아라Look at Me.

두려워하지 마라Be not afraid.

나를 보는 것Looking at Me은 이익gain이다.

눈길을 돌리는 것Looking away은 이익이 안 된다.

나의 친구가 되어라Be My friend.

지금 나에게 오너라.

너는 일로, 가족으로, 스포츠로, 오락으로 너 자신을 맡긴다commit. 이제 나를 추가해라Now add Me.

나는 너에게 선물gift을 권하는데offer, 너는 망설인다.

너는 네가 준비되지 않은, 너에게 요청받고 있는 무언가를 두려워한다fear.

나는 네가 항상 준비해왔던 것이다.

나는 너의 기꺼이 하려는 상태readiness이지만, 나는 너의 편리가 아닐 수도 있다.

편리가 자발성spontaneity은 아니다.

약속을 만들어라Make a commitment, 결합(융합)union이 형성된다formed. 너는 네가 통일unity을 원한다고 말하는데, 네가 우리의 통일과 다른 것을 선택할 때 말이다. 어쩌면 네가 나를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너는 어떤 이름name을 원한다.

지금은 네가 어디 있는지를 네가 찾아낼 시간이다. 너는 어디에 있었느냐? 자기-충분self-sufficiency의 어떤 꿈속에 감싸여 있는데, 언제까지나, 내내, 오직 나만이 충분한가sufficient?

너는 나를 따르기보다는 돌들 위로 절뚝거리며 걷는다hobble. 너는 너의 작은 계급 제도hierarchy에 매달리고, 너의 자기-부과한 무지의 무(공허)nothingness를 위해 진실을 버린다.

네가 너의 섬island에 세운 그 깃발을 끌어내려라pull down.

나와 함께 힘들을 합치자join.

신을 나타내는says 깃발을 끌어올려라Raise.

우리의Our 하나상태Oneship를 받아들여라.

나의 사랑을 받아들여라, 그리고 그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어라.

나를 상상된imagined 편리보다는 너의 가이드(안내자)guide가 되게 하라.

나는 쉬운 출구Easy Way Out이다. 나는 그 입구Way In이다. 나는 그 길Way이다.

네가 길을 잃었음을, 다른 잃어버린 자를 따라갔음을 인정해라Admit. 이제 알고 있는 그 하나the One를, 그의 가슴으로 너를 끌어안고 있는 그 하나the One를 따르라follow. 나와 함께 파트너십(동업자 관계)을 형성(구성)하자Form, 너는 하나의 위대하고 큰 진실의 기부(기증)자One Great Big Giver of Truth가 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