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8 - 너의 힘을 방출해라 – 11/24/2000

Unleash Your Power

신이 말했다:

우리가 하나One라는 것이 말해졌다.

그리고 너는 말한다, 예Yes, 맞습니다yes.

그러나 너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단 한 순간도 너는 정말로 그것을 믿지 않는다.

너는 우리 사이에 너무나 방대하여 조화(일치)reconcile할 수 없는 차이점들을 본다.

너는 내가 나 자신을 변경하지alter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 나는 너와 더 비슷하게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방식들을 채택하지adopt 않을 것이다. 자, 그럼, 너는 나의 것을 채택해야만 한다. 우리는 우리 사이에 분열(구분)division을 감소시켜야 할 것이다. 너는 나에게 아주 가깝게 될 것이고, 너는 부속물adjunct이 될 것이다. 너는 나의 방식과 섞일blend 것이다. 너는 다른 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너는 내가 행하는do 그 지평선Horizon을 볼 것이다.

너의 눈은 망원경telescope이 될 것이다. 너는 나의 비전의 파도들을 탈 것이다. 너는 근시안적임(단견)nearsightedness을 버릴 것이다. 너는 네가 끼고 있는 렌즈들을 벗을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들을 썼는데, 네가 단지 그만큼만을 보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너는 왜소함을 포용하기를 원했고, 따라서 너는 너의 눈을 그것으로 전환시켰다converted. 이제 너는 내가 너에게 주는 렌즈들을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너에게 볼 나의 눈My eyes을 준다.

네가 보는 것을, 너는 따를 수 있다can follow.

너는 파라다이스로 들어가기를 두려워하는데, 네가 불공평한unfair 교역barter에 속을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파라다이스를 보지 않는 것은 — 네가 너 자신에게 영속시켜온 그 속임수였다. 세계가 너에게 윙크를 했고, 너는 그것의 어리석음을 받아들였다. 너는 낮은 현실을 선택하고, 그것이 네가 본 모든 것이 되기까지 그것을 확대함으로써 너 자신에게 진실을 거부했다denied.

네가 과거를, 과거의 지각/인식을, 과거의 개념들을, 과거의 제한들limitedness을 너 뒤에 두고 떠날 때, 너는 자유로운free 영토territory로 들어간다. 나는 천국의 왕국 대신에 자유로운 영역이라고 말하는데, 네가 이 순간에 천국의 왕국을 불신할 것이기 때문이고, 그래서 나는 자유로운 영역이라고 말하는데, 그럼으로써 네가 한 순간 동안 너의 불신을 없앨(면제할)dispense 수 있다.

너는 더 훌륭한greater 시각eyesight으로 더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믿느냐? 너는 더 훌륭한 비전vision이 확장된 삶을 의미한다고 믿느냐? 너는 정말로 과거의 자기-제한들self-restrictions을 원하느냐? 아니면 너는 과감히[네가 과감하다고 단지 상상하는 것으로] 너 자신을 구속된 비전으로부터 해방시키겠느냐? 만약 네가 너의 눈의 가리개들을 뗀다면, 그리고 네가 차지하던 그 낡은 공간을 걸어 나온다면 어떨까?

만약 네가 나의 비전과 나의 말들을 받아들였다면 어땠을까?

만약 네가 내가 말하는 것을 믿었다면 어땠을까?

무엇이 일어날 수도 있을까? 무엇이 일어날까? 이러한 가능성들을 생각해봐라, 그리고 그 가능성들이 너의 가슴으로 들어오게 해라, 그러면 너의 비전이 더 멀리 갈 것이다.

너는 너의 비전을 조금씩 조금씩 확장할 수 있거나, 아니면 너는 그것을 즉시 확장할 수 있다. 너는 무력하지 않다. 너는 강력하다powerful.

네가 방출할 수 있는 힘들을 가지고 있다는 가능성possibility을 받아들여라.

네가 그처럼 행복하게 써 온 그 가리개들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다는 가능성을 받아들여라.

그것들을 떼어버려라Take them off.

모든 것을 보아라See everything.

네가 날아가기를 원하는 곳을 보아라.

솟아올라라Soar.

네가 나의 비전으로 볼 때, 너는 앞으로 나가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네가 나의 눈을 통해 볼 때, 너는 과거로 매달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또한 천국의 보석들jewels로 매달리지 않을 것인데, 네가 매달릴 필요성이 없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자유로운 자는 매달리지 않는다.

그는 자유롭다.

그리고 그는 다른 이들을 자유롭게 한다.

그는 그의 사슬들을 풀며,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다른 이들의 사슬들이 풀린다. 네가 더 이상 사슬들을 보지 않을 때, 다른 이들이 그것들을 포기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너에게 힘들다고 말하지 않는다. 네가 그것이 힘들다hard고 말한다.

나는 네가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하지만, 너는 “신이여, 아마 나는 조금 더 오래 나의 낡은 방식들로 매달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말한다.

나는 네가 책임이 있다고 말한다.

나는 말한다, “너는 누구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느냐?”

그리고 너는 네가 두려움들fears로 귀를 기울이고 있음을 깨닫는다realize.

너는 그것들을 소중하게dear 간직한다hold.

나는 말하는데, “휙(사라져라)Poof!”, 그리고 우리는 너의 두려움으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볼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