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7 - 믿음으로 지명된 버스 운전수를 신뢰해라 – 11/23/2000

Trust in the Driver of the Bus Named Faith

신이 말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네가 투쟁struggle를 느낄 때마다, 그것은 네가 항의하기protest 때문이다. 네가 고통을 느낄 때마다, 그것은 투쟁으로부터 나온다. 너는 네가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너는 기다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너는 이해할 필요가 없다. 만약 내가 네가 그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기다렸다면, 나는 내가 하는 것보다 더 오래 기다려야 할 것이다.

신은 너를 붙잡는데, 너는 발로 차고kick 소리 지른다scream.

네가 “신이여, 그러나...”를 말할 때마다, 너는 항의하고protesting 있다. 너는 나와 논할reason 수 없다. 너는 이유reason를 알지 못한다. 너는 나에게 들어가거나 나가라고 말할 수 없다. 나는 너의 승인approval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너의 굴복surrender이 필요하다.

지구는 천국으로 올라가고rising 있고, 너는 너 이었던 대로 똑같이 머물 수 없다. 너는 뒤에 머물 수 없다. 너는 머물 수 없다. 너는 일어서야만rise 한다. 너는 나에게로 일어서야만 한다.

너희 중 일부는 말하고 싶어 하는데: “친애하는 신이여, 부디 나를 밀어붙이지 마세요. 내게 단지 나로서 머물 조금 더 많은 시간을 주세요. 나는 나 자신을 잃는 것losing이 두렵습니다. 나는 내가 사라질 것이 두렵습니다.”라고.

그리고 너는 너의 지각들/인식들perceptions이 아니라고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의 써서 낡은used-up 인식들이 사라질 때, 너는 나타날appear 것이다. 너는 네가 아직 나타나지 않았을 때 사라질 수 없다. 왜소함을 버리는 것은 너의 소멸(소실)disappearance이 아니다. 너는 결코 네가 너 자신을 위해 설정한 제한들limits이 아니었다. 나는 너에게 나타나라고appear 말하고 있다. 네가 그처럼 다정하게 고수했던 과거의 수락(가정)들assumptions로부터 걸어 나와라.

너는 “그러나, 신이여, 나는 내가 가고 있는 곳을 알아야만 합니다. 나는 내가 하고 있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나는 “너는 알지 못한다.”고 말한다.

그것은 네가 어디로 네가 가고 있는지를 알아야만 한다는 너의 낡은 인식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항상 알고 있었다는 낡은 인식이다. 너는 네가 지금 있는 것처럼 하면서, 네가 지금 있는 곳에 있게 될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너는 네가 어떻게 여기 도달했는지를 알지 못한다. 글로리아Gloria[수신자]는 그녀가 왜 나의 말들을 쓰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며, 너는 왜 네가 그것들을 읽고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그것을 나를 위해 하고 있음을 받아들여라. 너의 삶은 너의 것이 아님을 받아들여라. 그것은 너 혼자만의 것이 아니다. 그것은 나의 것이다.

나는 너에게 다가올 장대한grand 계획들plans을 가지고 있다. 너 자신의 계획들devices로 남겨졌다면, 너는 그것들을 지나쳤을 수 있다.

나의 계획이 무엇인지를 알려고 분투하지struggle 마라, 그리고 그것들에 대항해서against 투쟁하지struggle 마라.

너는 전쟁war으로 일어서고 있지rising 않다. 너는 평화peace로 일어서고 있다.

너는 네가 평화로 일어설 때 떠돌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진로를 놓고 있으며, 과거의 예언들과 과거의 모든 것을 버리는 일 외에 네가 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과거로부터 걸어 나오고 있다. 너는 너를 체인으로 묶었던 모든 구속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겠는가?

나는 너를 체인으로 감지 않는다. 나는 너를 자유롭게 한다.

너는 체인으로 묶여진 것과 체인으로부터 풀리는 것 사이의 차이점을 알아야만 한다. 그 차이점은 나에 대한 믿음이다. 체인들이 결코 없었는데, 네가 그렇다고 생각했던 것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너의 이전의 인식들/지각들 외에 너를 지체시키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그리고 너의 이전의 인식들은 나에 대한 믿음의 부족에 기초해 있다. 너는 믿음faith을 위해 충분히 오래 기다렸다.

믿음을 네가 기다려온 버스라고 고려해라. 그 버스는 네가 깃발을 내린다면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때 너는 버스로 걸어 올라가야만 한다. 너는 그 버스를 잡아야만 한다. 너는 너 자신을 제시해야만 한다.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을 제시하기까지 너를 어디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믿음이라는 그 버스를 올라타라, 그리고 그 운전기사를 신뢰해라, 그는 그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알며, 그는 너를 올바른 장소로 데려갈 것이다. 너 안에 있는 그 믿음을 신뢰해라. 그것으로 이자가 붙는다accrue. 믿음은 너의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 속에 그 징표(선물)token를 가지고 있다. 올라타라Get on.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