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5 - 나를 꿈이라고 불러라 – 1/26/2019

Name Me a Dream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신의 글쓰기로 정착하는 것은 바다 항해를 떠나기를 결정하는 기쁨과 많이 닮았다. 그것의 생각을 즐기는 것은 즐겁다delicious. 갑자기, 너의 가슴이 이런 저린 대양ocean에, 이런 저런 목적지destination에, 이런 저린 꿈dream에 더 가깝게 내리며, 그때 너는 너의 가슴의 항해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해 간다. 너는 네가 선택한 대양을 가로질러 스치듯이 날거나, 아니면 그것이 도대체 너의 선택인가? 너는 그것을 선택하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강제될 수도compelled 있는데, 마치 이것이 하나의 명령command 수행performance인 듯이 말이다. 어쩌면 너는 강탈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너는 완전히 자발적이다.

너는 포로로 잡혀있었던 자이지만, 제자리에ready, 준비set, 땅go 했던 것 외에 어떤 다른 종류의 항해voyage가 있느냐? 모든 항해는 한 몸이 택하는 것보다 더 크다. 모든 항해는 마음의 그것보다 더 크고, 그럼에도 모든 항해는 마음속에서 일어난다. 궁극적으로, 어떤 대양의 항해는 상상에 속하고, 가슴에 속하며, 단순히 어딘가로 가는 것보다 더 큰 동경longing이다. 비록 네가 전에 거기 갔다 해도, 지금 그것은 다른 여행이다.

또한 향수nostalgia가 있고, 어쩌면 “장난감의 나라Toyland, 장난감의 나라, 신비한mystical 마법의 장난감의 나라, 일단 네가 그 경계를 지난다면, 너는 거기 다시 갈 수가 없다.”라는 그 노래가 있다.

같은 여행자는 같은 장소를 다시 여행하지 않으며, 그것은 지금 네가 누구이고, 네가 전에 바운티 메인Bounty Main으로 여행했을 때 그것이 정말로 무엇인지, 거기로 오고가는 여행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가져온다. 왜 단지 어떤 사람들만이 야성적으로 여행하며, 다른 이들은 그들의 슬리퍼를 신고 집에 단지 머물 수 있는가, 마치 한 장소가 집이거나 여기이거나, 거기이거나, 어느 곳도 된다는 듯이? 물어뜯는 여행 도깨비가 있느냐?

그리고 여전히, 비록 네가 아파서 누워있다 해도, 모든 매일이 이런 저런 종류의 길거리 공연이 아닌가? 누가 먼 옛날 장소에 머무느냐? 네가 장소로 미끄러져 들어가느냐? 모든 매일이 하나의 홈런이 아니냐?

모든 곳이 네가 미끄러져 들어가기를 원하는 베이스냐? 그것이 네가 정말로 방문하고 싶은 장소의 이름이냐? 그래, 한 장소의 이름이 너를 끌어당긴다. 잔지바르Zansibar. 모자브 사막Mojave Deert. 사랑의 뒷골목Lovers’ Lane.

“오, 나에게 한 가지 꿈의 이름을 말해주세요.

“방랑하며 돌아다닐roam 범위range를 나에게 주세요.

“나를 마법의 양탄자로 말아 올려주세요.

“나에게 새 신발을 사주세요.

“나에게 새로운 춤을 보여주세요.

“나의 가슴을 포장해주세요Pack.

“나를 내가 전에 결코 가본 적이 없는 어딘가로 데려가주세요.

“나의 영혼을 회복해주세요Restore.

“내가 어디서 당신, 신을 짐짓 점잔빼며prim and proper 찾을까요? 어디로 당신은 나를 데려갑니까? 어디에 내가 한정되어 있나요?

“그 구역block 주위로 한 번 이상은 있어야 하는데, 안 그렇습니까?

“내가 이미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합니다.

“당신이 나를 데려갈 곳보다 더 많은 어딘가가 있어야만 합니다. 나는 항상 똑같은 길route을 따르지 않습니다. 또한 나는 같은 자가 아닙니다. 내가 일찍이 정말로 다르게 태어난 적이 있습니까?

“내가 무엇 때문에 있고, 왜 앞에 있습니까? 그리고 어떻게 당신과 내가 하나의One 경이로움Wonderfulness입니까? 그리고 다시 말해, 정말로 이 모든 것에 대한 것이 무엇입니까?

“내가 순환하는circular 계단 위에 있습니까? 내가 이 길을 전에 지나갔습니까? 내가 어디에 있었습니까? 만약 무언가 한다면,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에 대한 야단법석to-do입니까? 이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입니까? 그리고 그것은 어쨌든 무엇입니까?

“어디 안에Wherein 그 가슴이 놓여 있습니까?

“어디에 내가 숨어있었습니까, 아니면 내가 어디에서 어디로 달리고 있었습니까? 내가 지금 존재합니까? 내가 물을 밟고 있습니까? 내가 날고 있습니까? 어디서 나는 나 자신을 발견합니까, 그리고 왜 내가 그래야만 합니까?

“어떤 버턴을 내가 눌러야 합니까? 어디에서 내가 떠나고 있습니까? 언제 내가 도착합니까?

“어쨌든 이것이 누구의 꿈입니까? 신이여, 바로 이 꿈이 나의 것인지, 아니면 우리의 것인지, 아니면 도대체 누군가의 꿈인지, 그것이 확실한 것입니까?”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