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6 - 지금 바로 준비해라 – 1/27/2019

Be Ready This Mome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항상 더 많은more 좋은 것good이 너에게 배송 중에 있다. 너는 이것에 대해 긍정적이 아닐 수 있지만, 나는 네가 바로 지금 기대할 더 많은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단언한다. 가끔은 즉시(곧바로)right away 있지만, 항상 네가 좋아하는 식으로 빠르지는 않다. 너를 기다리는 모든 좋은 것이 네가 전혀 그것을 기대하지 않을 때 하나의 놀람surprise으로 올 수 있으며 — 대개 네가 감히 희망할 수 있는 것보다 분명히 더 빠르다sooner. 지금 이 순간에at this very moment, 바로 너 앞에서,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네가 갖지 못할 이유가 없다.

네가 너의 삶에서 빠져있다고 느낄 수 있는 무엇이든 네가 알기도 전에 너에게 나올 수 있다. 너는 네가 소리치는cry for 것을 추구할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그것을 향해 가라, 그러나 그것을 정확히 네가 그것을 원하는 때와 방법으로 가져야 할 필요는 없다. 일부 자유재량의 여지leeway를 남겨두어라Leave. 너는 너의 모든 힘으로 욕구할 필요가 없다. 받는receive 방법은 내버려두는let go 것이다. 이 요점이 충분히 만들어질 수 있느냐? 욕구해라desire 그리고 ‘요구하지 마라not require’가 나의 구호slogan이다. 모든 것에 열려 있어라Be open, 네가 바라는desire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너는 세상을 너의 욕구들을 위해 계속 내리칠pummel 필요가 없다. 그런대로comme-ci comme-ça 더 관용적이 되어라. 너는 너의 차례turn를 기다릴 수 있다.

그 동안Meanwhile, 삶이 올 때 그것을 즐겨라. 삶은 항상 ‘지금이 아니면 절대 못한다now or never’가 아니다. 모든 것이 상실되지 않는다. 솔직히, 모든 것이 잘 있다. 오늘이 너의 마지막 기회chance라고 결코 생각하지 마라. 더 많은 아름다움beauty이 너의 길로 떨어질fall 것이다.

삶의 표면surface 수준level은 단지 한 개의one 수준일 뿐이다. 네가 너의 축복들을 어떻게 묘사하는picture가는 한 개의one 수준이다.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수준들이 있다. 네가 이미 노력 없이 너에게 나타나지 않은 것이 이미 네가 꿈꿔 왔던 것보다 크지 않았느냐? 축복들은 그들 자력으로on their own 온다. 너의 걸음걸이feet를 중단해라. 너의 꿈들을 태양이 매일 떠오르는 식으로 쉽게 실현하는 것이 멋지다fine.

매일 태양은 지평선 위로 떠오른다. 태양은 다시 곧again soon enough 너 앞에 떠오를 것이다. 항상 너 자신에게 충실해라stay true. 결코 멈추지 마라. 너의 아름다운 눈을 감지 마라. 너는 놀라워질surprised 필요가 없다. 너는 사랑의 실현coming true에 의존할depend on 수 있다.

누군가의 꿈들이 실현된다. 맙소사Good grief, 왜 너의 것이 아니냐?

나는 너의 꿈들의 실현이 심지어 들뜸(흥분)lark을 넘어 있다고까지 말할 것이다. 꿈들이 실현되지 않는다면 왜 너는 너의 가장 깊은 꿈들의 생각을 갖겠느냐? 어떤 꿈도 낭비되지 않는다. 너는 좋은 이유로 꿈들을 갖는다. 꿈꾸어진 좋은 꿈이 충분한 이유reason이다.

어떤 꿈도 정당화justified 될 필요가 없다. 너의 꿈들은 기꺼이 받아들여져야만welcomed 한다. 어떤 친구가 정말이지 달갑지 않음을 느끼면서 너를 방문하고 싶어 하겠는가?

나는 너를 나의 모든 가슴으로 환영한다. 나의 환영을 의심하는 것은 너의 마음이 택할 좋은 방향이 아니다. 바로 지금, 너 자신이 천국에 온 것을 환영해라. 여기서, 나는 너를 들어 올린다lift up. 너는 나의 기쁨joy이다. 나에게 나의 기쁨을 건네주어라Hand. 네가 나에게 주는 그 기쁨은 네가 바이올린만큼 적합하다fit고 느끼는 것이다.

의심doubt은 어떤 악당villain인가. 의심은 너의 허락by-your-leave조차도 없이 위장 폭탄booby-trap을 설치한다.

삶에서의 너의 역할은 위대함을 증명하는attest 것이다. 허튼소리는 이제 충분하다. 지금Now은 네가 천국Heaven으로 뛰어오를leap 시간인데 – 왜 아니냐?

만약 네가 너의 모든 가슴의 욕구들을 받아오지 않았다면, 지금 너의 꿈들을 믿기 시작해라. 나는 너를 믿는다. 왜 나와 함께 합류(결합)하지join 않느냐? 나는 너의 현재 비전(선견)vision을 넘어 있다. 나는 바로 출발선(표적)mark 위에 있다. 나와 함께 합류(결합)해라Join with Me! 네가 나와 함께 있다면, 네가 어떻게 놓칠miss 수 있느냐? 너는 놓칠 수 없다. 너의 하나의One 상위자신Self의 하나됨Oneness에 더 큰 확신confidence을 가져라.

나와 함께 결속하여solidly 있어라.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너를 위한 것for your sake이다. 그리하여 나의 의지My Will가 이루어진다be don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