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8 - 더 나은 이야기들을 말해라 – 11/20/2018

Tell Better Stori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세상이 너에게 너무 많다는 것이 아마도 진실이 될 만도 하다. 너는 너 자신을 지나치게 확대할지도over-extending 모른다. 네가 편안하게 수용할accommodate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때, 몇 번 깊은 숨을 들이마셔라. 나는 너에게 다정하게 묻는데 — 누가 너에게 과다한 일overload of work을 부여하느냐assign?

왜 너는 네가 모든 일을 모두 끝내야만 한다고, 아니면 네가 어떤 종류의 위험 속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느냐? 얼마나 높이 너는 다이얼을 설정하느냐? 네가 지급(상환)하는 그 결말들은 무엇이냐? 누가 네가 하려고 정한 모든 것을 네가 해야만 한다고, 그것을 맹렬한 속도로 달성해야 한다고 말하느냐? 이것을 너에게 부과하는imposes 자는 누구냐? 아, 사랑하는 이여, 그것이 너인 것은 올바른 추측이다.

정확히 어떤 경주race를 너는 달려야만 하느냐? 누가 그러한 제한을 너에게 놓았느냐? 누가 너에게 휴식을 주어야만 하고, 누가 네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너 자신을 형성하기 위해 채찍질해야 한다고 믿느냐? 네가 닳고 있느냐, 아니면 네가 포용한 생각이 닳고 있느냐? 친애하는 이여, 너에게서 에너지를 빼앗는 혼잣말self-talk로 그처럼 많은 에너지가 들어가야만 하느냐?

너의 일을 쉽게 만드는 자가, 아니면 네가 너무나 많이 일한다고 말하는 자가 누구냐? 너를 이유기가 지난over-weaning 압력으로 넣는 자가 누구이냐?

너는 멋지고, 안정된, 그리고 침착한 누군가가 되기를 깊이 원하지만, 누가 너 자신을 부족하고, 서두른다고 평가하는 경향이 있느냐? 너 자신에게 너무나 많은 짐을 끌어당기는 누군가의 최종 변론summation으로 윤곽을 그리는sketches 것은 네가 틀림없다. 너는 네가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표한다. 너는 그렇게 말한다. 너는 그렇게 주장한다. 그리고 누가 그런 형상으로 너를 채찍질하려고 하느냐? 나는 이것이 또한 너라고 감히 말한다.

나는 너에게서 너무나 무거운 짐을 벗기기를divest 좋아할 것이다. 그 태도(마음가짐)attitude가 모든 것everything이라고 말해졌다. 나는 그 요점을 본다. 그리하여 너는 이것의 진실에 대한 앎awareness을 본다.

확실히, 태도는 삶의 많은 것이다. 네가 삶을 어떻게 보는가가 중요하다. 너는 너 자신에게 네가 공중을 걷거나 아니라고, 네가 이용당하고 있거나 아니라고 말한다. 너 외에 누가 주사위dice가 어떻게 던져졌고, 그것들이 무엇으로 이끌 것인지를 결정하느냐?

한 친구는 그가 그것을 보도록 그 자신을 이끌 때 그의 감사를 진심으로 표현한다. 그는 그가 가장 좋은 장소에 살고 있다고, 가장 좋은 친구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여기에 내가 있고, 그는 말하는데, 나는 얼마나 행운인가. 그는 그의 삶을 그 자신에게 즐겁지 않은 조각들에 상관없이, 그것들을 떠나서 발표한다. 그래서 그것이 그렇다.

여기에 네가 세상을 들어 올리고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고, 이것은 단순히 더 이상 너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지 않는 것이다. 이것을 해라. 너는 그것을 했다. 너는 다른 이들이 또한 이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

나, 신God은, 길고 고통스러운 치명적 병으로 부르는 것을 가진 한 사람을 관찰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를 간호하기 위해 왔을 때, 혹은 어떤 친구나 친척이 그를 방문하러 왔을 때, 그는 그의 친구들의 삶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관심을 가졌고, 그는 (자신의) 내부에 있는 그 고통을 묘사하지 않았다. 그는 그의 고통woe의 이야기들을 뒤에 남겨두고 떠난다.

나는 네가 너의 삶을 옆으로 치우라고, 다른 이들의 행복을 정기적으로 너 자신의 것 앞에 - 마치 희생에서처럼 - 놓으라고 제안하려는 경향이 없지만, 이 생각이 너의 삶에 자리를 차지할 때들이 있을 수 있다. 단지 앞으로 나가서, 다른 이들을 고려하는 너의 생각들을 주어라.

이 부류의 사람은 자기-희생적이지 않았다.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할 수 있는 어느 정도까지 다른 이들을 위해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었지만, 이것이 바로 그가 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래서 그는 그렇게 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