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9 - 오늘 삶으로 예스를 말하라 – 11/21/2018

Say Yes to Life Toda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만약 네가 젊게 머물기를 원한다면, 빨리 예스를 말해라. 여기에 젊음으로 비결secret이 있다. 나는 지금 그것을 너에게 준다. 너의 나이에 상관없이 활기차게 머무는 것은 간단한 일이다. 계속 예스Yes를 말해라. 예스를 말해라. 네가 한 예스의 유전자Gene를 가지고 있다고 간주해라. 네가 미소 짓고, 예스를 말하는 매번, 너는 너의 젊음의 유전자를 강조하는 연습을 한다.

예스를 빨리 말해라. 노No를 말하는 것을 버려라. 너는 과거에 의지하지 않는다. 전에 네가 결코 예스를 말하지 않았을 수 있는 무언가로 예스를 말해라.

여기에 그 이야기가 있다: 너는 살아있다. 너는 자라기 위해 반드시 젊음을 숭배할 필요가 없다. 너는 지금 살아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팔이나 다리에 무엇이 일어나느냐? 그것은 그것의 불꽃을 잃어버린다. 너는 계속 활력이 넘쳐야vibrant 한다.

얼마나 네가 나이를 획득했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너의 나이가 지금 몇 살인지에 상관없이, 지금 너의 어휘vocaburary로 계속 예스를 살아있게alive 해라. 만약 네가 젊게 머무르기를 원한다면, 예스를, 그리고 예스를, 그리고 예스를 말해라.

만약 네가 노령을 가속시키기를 원한다면, 빨리 노No를 말해라. 네가 항상 있었던 대로 머물러라, 그러면 나이 먹는 것이 아주 쉬운 일이다. 계속 노No를 말해라, 그러면 너의 청춘의 샘Fountain of Youth이 그 덩굴에서 사라진다.

말을 빙빙 돌리는 것을 멈추어라. 나는 번지점프나 비행기 조정을 위한 학습에 대해 말하지 않는데, 네가 그렇게 하려는 타고난 열망을 갖지 않는 한 말이다. 너는 청혼(결혼의 제안)으로 예스를 말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또한 모래 속에 너의 머리를 처박을 필요가 없다.

삶으로 ‘안녕hello’이라고 말해라. 너는 무엇을 증명하기 위해 밖에 있지 않다. 너는 비록 네가 하나의 곡조를 부르기를 사랑한다 해도 노래 교습을 받는데 항상 노를 말했을 수 있기 때문에, 네가 항상 노를 말했기 때문에 — 이것은 네가 그 기회를 지나칠 이유가 아니다. 네가 노래 부르기를 사랑할 것임을 인정해라. 사랑하는 이여, 그런 다음, 이제 예스를 과감히 말하고, 노래 교습을 받아라. 더 이상 “난 결코 어떤 곡조를 부를 수 없어”와 같은 무언가를 말하지 마라.

과감히 노래 부르는 기쁨을 가져라. 오늘 삶으로 예스를 말해라. 기쁨joy으로부터 너 자신을 자르지 마라.

너희Ye 신들Gods아, 너희는 흔들의자에서 계속 흔들 필요가 없는데, 안 그러냐? 삶으로 예스를 말해라. 네가 항상 노를 말했던 무언가로 예스를 말해라. 지금 그것을 해라Do it now.

만약 네가 초밥sushi을 맛보는 것으로 결코 예스를 말하지 않았다면, 네가 초밥으로 예스를 말하는 것이 강제적은compulsory 아니지만, 왜 안 되느냐?

너는 도박gambling으로 예스를 말할 필요가 없다. 네가 하기를 원하는 것이나, 원하지 않는 무엇이든 너의 권리이다. 동시에, 누가 너에게 옆재주 넘기를 하지 말라고 말했느냐? 네가 원한다면 누가 90세에 옆재주 넘기를 할 수 없다고 너에게 말했느냐? 너보다 더 나이 먹은 누군가는 매일 한 번씩 하고 있다.

너는 너의 머리를 보라색으로 염색할 필요가 없지만, 너는 너의 걸음step을 빠르게 할quicken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노령old age으로 안주하지 마라. 너는 반드시 성형수술로 만지작거릴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너는 움직이지 않음으로써 노령을 재촉할 필요도 없다. 너의 팔들을 들어 올려라Lift. 다리leg를 구부려라bend. 새롭게 되어라Be new.

나는 나이age를 존중하고respect 칭찬한다admire. 마치 네가 덩굴에서 늙어갈 준비된 핑계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나는 네가 항상 생각했던 대로 생각하는 것을 너 자신에게 송두리째 맡기는 것을 존중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젊음의 숭배에서 무언가나 90세에 지터벅(사교댄스)jitterbug을 추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나이가 아니다. 어떤 사람의 나이도 전혀 어떤 이의 정체(신원)identity가 아니다.

나는 예스를 말하고 미소 지으라고 말한다. 나는 너 자신을 짧게 자르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자라라고 말한다. 적응해라adapt. 소리가 들리게 해라. 자라라Grow. 삶으로 예스라고 말해라. 나에게 예스라고 말해라Say Yes to M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