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 속에 있는 것처럼 죽음 속에서도 – Heavenletter #6451 - 9/24/2018

In Death as in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 신이 세상에서 삶의 포탈들로부터 상당히 많은 삶을 파악(판단)한다는 것을 주목해라. 너는 삶을 파악(판단)할 필요가 없다. 너는 마지막 말을 할 필요가 없는데, 비록 네가 원한다 해도 말이다. 너의 삶의 버전에 따르면 네가 얻게 된 그 이익은 무엇인가? 네가 삶을 파악하는 것이 정말로 필요한가? 불확실한 것이 좋고, 멋있을 수 있으며, 그러지 말란 법이 있느냐? 그럼 불확실해져라Be uncertain. 그것은 좋다. 너는 당나귀 꼬리에 핀을 꽂을 필요가 없다.

머지않아All in good time 나의 좋은 조언이 있을 것이다. 행복은 행복이 하는 것만큼 있다. 너는 그 무엇이든 모든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불확실해져라. 네가 마찬가지로 행복해지기를.

너는 전 세계에서 사실로서 모든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는 유일한 자가 될 수 있다.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데 확신을 가져라. 너는 길을 놓는 자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단순히 삶이 있게 할 수 있다. 방대한 세상에서 모든 것을 평가하지 않는 것에 좋은 가치가 있다.

확실히, 앞으로 나가라go ahead. 알아야 하는 마지막 자가 되어라. 곤란을 겪는 세상이 그것이 되게 하는 것이 무슨 축복인가. 네가 세상에서 하나의 권위가 될 필요가 없는 유일한 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가. 이것은 너를 백만 명 중의 하나로 만들 것이다. 너의 삶의 요약(합계)들summations이 뒷자리를 갖는 것은 얼마나 참신한가. 야단법석 없이 네가 삶이 그 진로를 택하게 할 수 있을 때 너는 얼마나 멋진 길의 개척자trailblazer인가.

삶에 대한 모든 이해가 너에게 떨어지지 않는다. 너는 모든 것을 올려야 할 필요가 없다. 가게 내버려두는데 기뻐해라. 너는 세상으로 놀라운 도전자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모든 것을 똑바로 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단지 온건한 성격의 클라크 켄트Clark Kent{수퍼맨의 주인공}가 보통 사람으로서 할 수 있듯이 단지 잘 갈 수 있는데, 그가 삶이 특별하도록 요구함 없이 그의 몫으로 그것이 올 때 삶을 받아들일 수 있고, 단순히 삶을 사는 것 이상으로 무언가를 요청하지 않으며, 할 일의 목록을 맨 앞에 갖지 않으며, 타운의 이야기가 될 필요 없듯이 말이다. 자신의 구두를 더 이상 어떤 절차 없이 벗는 단순한 사람이 되는 것이 너에게 잘 맞을 수 있다.

삶이 있는 그대로 그것이 되게 하는 외에 삶에 아무 것도 요청하지 마라. 금방 무너질 것 같은 것도 너에게 좋다. 단지 삶이 일어날 때 단순히 쉽게 가게 하는 것이 충분히 좋은데 — 평화 속에서 사는 것이, 1분에 1마일을 가지 않는 것이 말이다. 이것은 멋지게 들린다.

너는 너무나 많은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 너는 위대한 광채를 요청하지 않는다. 그것을 쉽게 해라. 너는 확실히 신문의 헤드라인이나 영화 스타의 삶과 반짝이는 것들을 요청하지 않는다.

으흠, 네가 지구를 떠날 때, 조용한 퇴장이 너에게 맞는다. 너는 네가 파티의 삶이었다고 말하는 지루한 행진에 대한 큰 욕망이 없으며 — 단지 굿바이하며 손의 한 번 빨리 흔드는 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너는 빠른 퇴장과 더 이상의 장식이 없음을 좋아하고, 너의 머리를 매만지는 것이나, 슬픈 누군가나 어떤 웃음의 순간의 기억들도 원하지 않는다. 잘 가So long.

너는 결코 노래와 춤을 원하지 않았다. 너는 결코 너의 죽음이 또한 접수되는taken over 것을 원하지 않았다.

너는 전체 일을 건너뛰는 것을, 심지어 매장되지 않는 것이나 어떤 인쇄된 팸플릿을 갖지 않는 것도 개의치 않을 것이다.

삶과 죽음 속에서도 또한 네가 자기-의식적self-conscious이었던 무언가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너는 추측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