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잎은 여전히 떨어질 것이다 – Heavenletter #6355 - 6/20/2018

A Leaf Would Still Fal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하나One와 모든 사람들All에게 사랑의 충만함 속에서 나와 결합하라join고 초대한다. 우리는 심지어 한 번의 폴짝 뜀도, 건너뜀도, 뛰어오름 밖에 있지 않다. 무한 속에서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말하지만, 우리는 이미 하나One이다. 이것이 진정한 일들affairs의 상태이다. 하나됨이 있고, 하나됨은 결코 없던 적이 없었다. 이것은 단지 현존하는extant 세계의 시간의 환영에 대한 주장 때문에 명확해져야만 한다. 그렇지 않다면, 순식간의 개념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세상에서는 다소 포악하지만, 있는 그대로, 세상은 시간에 의존한다. 세상은 심지어 째깍 째깍거리며 달린다.

시간은 다소 바나나로 미끄러지는 것과 같다. 너는 네가 미끄러지는 그 시간을 젤 수 있다. 시간은 말할만한 토대가 없다. 시간이 에고로 상대적일 수 있음이 가능하다. 에고는 시간이 열심인 것과 마찬가지로 시급성으로 기여한다.

너는 단단한 근거를 가지고 있다. 너는 나를 볼 수 없지만, 여기 내가 있다. 그렇지 않다면 왜 ‘너는 신을 믿는다In God you trust’는 말이 말해지겠느냐? 그리고 그랬을 때에도, 언제 나를 흠모할 시간인지를 너희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울리는 교회 종들이 있다.

나에 대한 것으로 올 때 시간의 모래들은 전혀 없다. 나는 아주 뛰어난 자Stand-Out이다. 나는 하나됨 속에 서 있으며, 너도 그렇다. 우리는 하나One로서 영원히 병합되어United 있다. 무한은 시간 너머에beyond 있다. 시간의 은행은 없다. 영속성은 시간의 충동이 아님을 너는 이해한다. 영속성은 시계로 가지 않는다. 세상은 그 자신을 1000분의 1초로까지 센다. 시간은 가끔 한 번 씩 여전히 서있는 듯 보일 수 있지만, 환상에 불과한 시간은 항상 움직임 위에on the move 있다. 너는 정말로 그것을 따라잡을 수 없다. 시간은 단지 상상될 수 있을 뿐인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거울 속을 들여다보기를 좋아하고 그 자신을 실행한다 해도 말이다. 확실히, 시간은 너를 매듭들로 묶을 수 있다.

무한이 있고, 바로 그것이다. 있음Is-ness이 있다. 우리는 존재함Being-ness은 시간에 대한 사용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시간은 보잘 것 없는데, 심지어 그것이 모든 시간 그 자신을 그린다 해도 말이다. 시간은 그 기분에 따라 관대할 수 있거나 인색할 수 있다. 무한은 시간과 아무 관계가 없다. 물론, 무한은 시간과 무관하다. 세상에는 대개 결코 충분한 시간이 없다. 무한은 느린 운동으로 가지 않는다. 빠르거나 느린 것은 모든 것 중의 가장 큰 환영인데 – 그것은 시간을 내뿜고, 그 자신에게 걸려 넘어지게 한다.

무한은 천국에 존재하는 모든 고요를 가지고 있다. 천국에서는 째깍거리는 시계가 없다! 천국에서는 시간의 생각조차도 너를 미소 짓게 만들지 못한다?! 너는 내가 시계를 보기 위해 돌아서거나, 내가 폭발 전에 분들을 세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느냐? 너는 천국에서 울리는 알람 소리를, 그리고 소방서가 구조하러 달려올 것으로 상상할 수 있느냐! 무엇 때문에?

내가 너를 창조하는 것은 시간과 관계가 없었고 아무런 관계가 없다. 오직 지구에서만 시간이 믿어진다. 너는 시간이 정말로 어떤 결과도 없을 때 시간에 기댄다. 지구상에서 너는 날들과 해들과 수명들을 센다.

천국에서는 정할 시간이 없으며, 왜 그런 것이 있겠느냐? 그 목적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시간은 그것이 부족한 신뢰성을 가지고 있는 체 한다. 지구상에 시간이 없다면, 나이 먹음도, 젊어짐도 없을 것이다. 시간은 상상력이 부족하다. 말하자면, 지구상의 모든 이가 시간을 센다. 시간은 너의 엄지손가락들을 배배 꼬는 것과 같다. 시간의 환영이 문제가 있다(미심쩍다). 만약 시간이 존재했다면, 시간과 그것의 분들minutes을 세는 것은 그것이 애초에 부정확한 무대에 앉아있고, 어쨌든 존재하지 않는다.

시간은 정말로 속임수con이며, 큰 속임수이다. 시간은 그것이 정착되었다는 환영을 준다. 시간은 얼마나 그럴듯한 사기꾼con-artist인가. 시간은 모든 사기꾼들의 어머니이다. 시간이 없다면, 어떻게 지구가 심지어 그 자신이 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가? 시간이 없다면, 나는 즐겁게 말할 것인데, 삶이 그것의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그리고 얼마나 즐거운 삶이 시간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까?

시계가 있든 없든, 잎은 여전히 떨어질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