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꿈들 속의 진실 – Heavenletter #6354 - 6/19/2018

Truth in Dream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내가 세상에서의 삶이 모두 환상(공상)fantasy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너는 만약 네가 그 안에서 살고 있는 그 환상이 실제-살아있는 요정 이야기 판타지로 만들어질 수 있다면 이 생각을 전혀 개의치 않을 것이다. 너는 요정의 대모들과 황금빛 마차들과 최고의 꿈들을 가진 왕자들의 삶을 개의치 않을 것이고, 거기서 너는 정기적으로 꿈들이 물론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하는 세상을 정신없이 사랑하게 될 것이다.

너는 정확히 파라다이스를 요청하고 있지 않으며 — 만약 네가 매일 일하기 위해 다니는 지하철을 타야만 하는 곳에서, 너는 아무도 서있고 비좁을 필요가 없는 지하철을 탈 수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일을, 거기서 물론 지하철을 타는 것이 아주 섬세하게 잘 정돈된 대접이 될 수 있고, 네가 그것을 알기도 전에, 왕자 같은 인물이 모든 이들이 지하철을 내리는 것을 돕고, 성실하게 모든 이들에게 좋은 하루를 기원하는 그런 종류의 일을 더 요청하고 있다.

이것이 너무나 많은 것을 요청하는 것이냐? 소음이나 먼지나 배고픈 누군가가 없는, 그리고 서두름이 없는 지하철은 — 단지 그 경우로 해당되는 고요한 종류의 삶이다. 오, 그래, 파랑새들의 노래가 있을 것이고, 쓰레기통들이 있을 필요가 없고, 아무의 발도 다치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일어서야 하고 손잡이로 매달려야 할 필요가 없는데, 모든 신사가 우아하게 일어서서 너에게 그의 자리를 내주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천국을 요청하고 있지 않지만, 오히려 모든 이들이 숙녀이거나 신사이고, 일단 모든 이들을 위해 꿈들이 실현되는 공손한 판타지를 요청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너는 이것의 일부나 이것의 많은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확실히, 너는 또한 네가 세레나데가 불려졌던 그러한 때들, 너와 삶이 진실로 서로를 위해 의도되었음을 네가 안심했을 그러한 때들을 가졌음을 알고 있으며, 거기서는 교통 체증들과 말벌 둥지들과 짜증나는 파리들이 존재하지 않고, 누구의 감정들이 상처받지 않으며, 거기서는 두통들이나 위장병들, 쉽게 기분 나빠지는 것, 지구가 삶으로 거기 있는 모든 것인 것처럼 지구로 네가 어떻게 착륙했는지에 대해 오래된 의문과 같은 그러한 일들이 없는데, 그 날이 올 때에, 네가 결코 다시는 상태가 나쁜 것으로 느끼지 않을 때에 말이다. 이것이 너무나 많은 것을 요청하는 것이냐?

만약 환상들이 상상된 것이라면, 그것은 그것들이 실제로 어딘가에서 살아진 것이고, 모든 이들이 정확히 그가 있기 원하는 곳에 있으며, 아무도 그의 기차를 놓치거나, 그를 맞이하는 누군가가 없이 배를 내리지 않으며, 학교가 아이들을 위한 행복한 장소가 되고, 모든 이들이 세상과 잘 지내는 것이 가능할까?

이 경우에는 너는 서명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는 동안, 읽을 어떤 좋은 영화들과 책들이 있고, 만날 좋은 사람들이 있으며, 가질 좋은 시간들과 여기저기로 기대할 사랑이 있고, 거기서 기차들은 선로 뒤를 달리고, 생각하고, 경탄할 좋은 일들이 있으며, 그리고 너는 여기 있다. 너는 내가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하며, 너는 완전히 자발적으로 이 멋진 일들의 일부를 본다. 너는 기쁨으로 줄에서 기다릴 것이고, 행복과 기쁨의 모든 가능성들을 받아들이며, 사랑이 제한 없는 왕King임을, 너와 모든 이들이 그 자격이 있음을 알 것이다.

그러는 동안, 너는 밤 시간과 잠에 대해 감사하는데, 심지어 네가 다른 어딘가에서 깨어날 수 있는 그러한 때들이 있을 때에 말인데, 거기서 너는 너와 내가 손을 잡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고, 거기서 너는 나를 바로 너의 눈앞에서 볼 것임을 알며, 그리고 모든 것이 영원히, 영원히 잘 있다는 사실을 안다.

사랑하는 이여, 달콤한 꿈들은 하나됨Oneness이 있는 곳이다. 너와 나는 하나됨 속에서 존재한다. 삶과 사랑 속에 있는 너에게 모든 은혜grace와 찬사tribute가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단지 네가 그럴 것으로 알고 있던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