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이 스스로 쓰는 꿈들 – Heavenletter #6349 - 6/14/2018

Dreams Godwrite Themselv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여기, 너의 꿈들을 골라라. 너의 꿈들을 네가 바라는 대로 바꿔라. 꿈들은 네가 꿈꾸기 위한 것이다. 너의 꿈들의 방향으로 가라, 그러나 너의 꿈들이 그들 자신의 달콤한 시간을 갖게 허용해라. 확실히 너는 네가 알고 있는 무언가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지만, 꿈들은 네가 좋은 시선으로 본 다음 내보낼 무엇이다. 꿈들은 너 앞에 나타날 의무가 없다. 너는 그것들을 요구할 수 없다. 모든 수단들로, 너의 꿈들이 나는데 자유롭게 해주어라. 너의 꿈들에게 그것들이 실현되는데 갖기를 원하는 시간을 허용해라.

만약 너의 꿈들의 하나가 신의 글을 쓰는 것이라면, 너는 이미 네가 신의 글의 자연스러움을 항복하게 채찍질하지 않음을 알고 있다. 만약 신의 글을 쓰는 것이 하나의 꿈이라면, 너는 너의 꿈을 가볍게 너에게 미소로 초대하지만, 너는 너의 꿈들의 배달자는 아니다. 너는 그것들을 명령하는 자가 아니다. 너는 너의 꿈들을 사랑하는데, 네가 너의 꿈들이 그들의 날개들을 펼치게 내버려두는 동시에 말이다.

그래, 그래, 모든 수단으로, 너의 꿈들을 너에게 부르고, 그것들을 환영해라, 그러나 너는 너의 꿈들에게 고집해서는 안 된다. 꿈들은 너 앞에서 반짝이는 반딧불이들과 더 같다. 너는 그것들을 받아들이지만, 물론, 너의 꿈들은 그것들이 선택하는 대로 나는데 자유롭다. 너는 그것들에게 고대한다. 그것들에게 기대어라, 그러나 꿈들은 그것들의 의지에 따라 그들 자신을 성취한다. 너의 꿈들을 너에게 불러라, 네가 그것들에게 자랄 방을 주는 동시에 말이다. 꿈들은 실현할 바로 너의 꿈들이 될 수 있지만, 꿈들은 그들의 에너지를 너에게 우아하게 수여하기를 좋아한다. 꿈들과 부드럽게 지내라. 그것과 파트너가 되어라.

너의 꿈들을 마치 거의 꿈속에 있는 것처럼 받아들여라. 너의 꿈들은 납치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의 꿈들에 대해 힘의 마스터가 아니다. 꿈들은 그들 자신의 의지에 속한다. 그것들은 너의 수양 자식들이 아니다. 너의 꿈들은 그것들이 어디에 속하는지를 찾을 것이다. 사실상 꿈들은 그것들의 수양부모들을 선택하고, 이것은 그 자신의 힘으로 이루어진다. 물론 너의 꿈들을 가볍게 바라라desire, 그 바람들winds이 좋은 시간에 있는 너의 꿈들로 해답들을 끌어올 것이다. 신의 의지는 자유로운 의지이다. 너의 올바른 춤의 파트너가 너를 찾을 것이다. 너는 그들을 올가미로 잡지 않는다.

네가 삶과 꿈들이 그들 자신의 힘으로 실현하도록 내버려둔다면, 삶은 얼마나 수월할까?

꿈들로 올 때 너는 그것들을 포로로 하지 않는다. 너는 책임 자리에 있지 않다. 너의 꿈들이 보는데 가볍게 유지해라, 그것들로 미소 지어라, 너희가 다시 만나기를 열망하는 오랜 친구들일 때처럼.

삶은 완전히 그 자신을 새로운 높이들로 올린다. 너는 삶을 네가 더 꽉 잡아야만 한다고 믿는 다루기 힘든 십대로서 볼 수 있지만, 너는 삶을 너에게 복종하게 만드는 것보다 오히려 삶으로 더 쉬워질 것이다. 삶이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졌음을 신뢰해라. 삶을 환영해라. 삶은 훔치거나 방향을 바꿀 너의 것이 아니며, 또한 삐딱하게 볼 너의 것도 아니다. 너는 삶의 지배자가 아니다. 삶으로 동료companion가 되어라, 그것이 그 길로 내려올 때에. 너와 삶 둘 다가 삶의 곡선들을 우아하게 돌아갈 수 있다.

삶과 꿈들은 너에게 주어진 메뉴들과 같다. 그것들을 버리는 것에 대해 그처럼 확신하지 마라. 꿈들로 너의 축복을 끌어당길 기회를 주어라. 너는 진보된 경비가 되게 되어 있지 않다. 서로 친구들이 되어라. 손을 가볍게 잡아라. 너와 삶, 너희 가슴들을 한데 넣어라. 삶에게 기회를 주어라. 삶은 너의 삶이 될 수 있지만, 너의 삶은 하나의 협력적인 모험적 사업venture이고, 하나를 위한 모든 것이고, 동시에 모든 것을 위한 하나이다.

로저스Rodgers와 해머스타인Hammerstein처럼, 함께 새로운 노래를 지어라. 제한들 속에서가 아니라, 기쁨 속에서 마셔라. 너와 삶은 너희 재능들을 신에 대한 봉사로 빌려준다. 너의 삶에, 그리고 너의 욕구들에 확신을 가져라, 그것들이 좋은 은혜 속에서 펼쳐질 때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