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을 주장해라! - Heavenletter #6342 - 6/7/2018

Claim Go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그래, 나는 행하는 자이지만, 나의 관심은 너 안에, 너를 사랑하는 것 안에 있다. 너를 앞지르는circumvent 것은 나의 바람이 아니다. 무엇 때문에 내가 지배하기를 원하겠느냐? 나는 자유로 조율되어 있다. 나는 나 자신을 너에게 주며, 너에게 경계들을 제시하거나 너를 어떤 식으로든 한정하는 것은 나의 욕구가 아니다. 나는 나의 사랑을 너에게 주며, 강요하지 않는다. 그래, 나는 지상적 신God Supreme이다. 나는 네가 그 밝은 황금 벽돌의 길을 택하기를 재촉한다. 나는 자기-깨달음의 도정들lines을 따라 너의 성취에 관하여 가장 최우선이다. 나는 자유의 종들을 울린다. 너에게 나는 궁극적ultimate 자유를 준다. 너는 선택들을 만들 자유를 가지고 있다.

삶은 항상 너의 선호에 의해 가는 것만은 아니다. 삶은 항상 네가 가장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 모든 이들이 지금 쯤 이것을 알고 있다. 만나Manna는 천국Heaven으로부터 온다. 아, 너의 꿈들을 키우고 따르는 것의 연습은 너에게 달려 있다. 너는 네가 원하는 만큼 그렇게 크게 자라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너는 아직 너의 꿈들의 집에 살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꿈꾸는데 자유롭고, 너의 꿈들을 찾으며, 그것들을 우주로부터 잡아당기는데 자유롭다.

누군가의 꿈들도 그것들이 너의 무릎으로 떨어진다는 보증서를 가지고 오지 않으며, 또한 너의 꿈이 아직 자리로 떨어지지 않았을 수도 있다. 너는 또한 너의 꿈들로부터 배제되지 않았다. 무엇도 가능하다. 사랑하는 이여, 가서 너의 꿈들을 가져라. 너의 꿈들로 곧바로 걸어가라, 그러나 그것들로 집착하지는 마라. 너는 너의 꿈들을 만날 것인데, 네가 그렇게 하든, 하지 않든 말이다. 너는 너의 꿈들을 갖는 특권이 주어졌지만, 철갑 같은 보증서는 없다. 너는 사냥터들이 주어진다. 모든 수단으로, 너의 꿈들을 찾아라. 너의 승산odds을 늘려라. 꿈들은 가능하다고 보증되었다. 이것은 너의 꿈들이 반드시 실현되어야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너의 꿈들이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꿈들이 실현되면 그것은 멋지다, 그러나 너의 꿈들은 그것들이 바랄 때 그들의 표현의 자유를 원한다. 만약 모든 너의 꿈들이 단번에 그들 자신을 실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너에게 더 많은 꿈들이 여전히 올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너는 기적들로 둘러싸여 있다. 네가 말할 수 있고, 글을 쓸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이 기적이 아닌가? 다른 영혼들이 꽃들이 피는 같은 방식으로 너 앞에 또한 보이는 것이 기적이 아닌가? 세상이 존재하고, 네가 그 안에 존재하고, 더 많은 모험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 놀랍지 않느냐? 대양들이 너를 위해 만들어진 기적들이 아닌가, 또한 마른 사막들이 기적들이 아닌가? 그리고 새들이 노래한다! 그것을 생각해봐라, 새들이 노래할 노래들을 가지고 있음을, 그리고 그들이 너를 위해 노래함을! 새들의 노래는 듣는 너에게 하나의 선물이다. 너희는 경이들wonders이 주어졌고, 또한 실행할 경이들이 주어졌다.

너의 컵이 흘러넘치는 그 기쁨으로 희열에 젖어라Be ecstatic. 너의 가슴이 만족할 때까지 그리고 나에게로 춤추고, 노래 부르며, 미소 짖고 한껏 웃어라.

꽃들을 따라. 히아신스들의 달콤함을 들여 마셔라. 너의 기쁨을 주장해라. 너는 기쁨을 위해 의도되었다. 너는 신의 한 표현이다. 나를 주장해라! 나는 주장할 너의 것이다. 확실히 나는 너의 행운이다. 좋은 행운은 나의 기쁨으로 모든 형태들과 크기들로 너에게 온다. 나는 너의 노래를 부르며, 그리고 너는 나의 노래를 부른다. 좋은 행운의 나의 테이블에 계속 앉아있어라.

너의 꿈들의 수확(추수)을 거두어라Reap the harvest of your dreams.

삶을 축하해라. 냄비를 휘저어라. 그것은 휘젓고, 그로부터 마실 너의 냄비이다. 우유Milk와 꿀honey이 너를 위해 준비되었고, 분홍빛이 너의 뺨에 물든다.

하늘을 바라보아라, 바라볼 너의 것으로 그 푸른 하늘(창공)의 광활함을 주장해라. 여기 그 태양이 온다. 태양으로, 신의 눈부신 빛인 황금 빛 태양으로 만세, 그것이 지구상을 비추고, 그 빛과 따뜻함을 너에게 반사할 때에. 너는 준비되었느냐Are you ready?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