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11 - 이것이 그것이 세상에 있는 방식이다 – 5/7/2018

This Is How It Is In the Worl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사실이다. 죽음death은 너를 기다리는 아름다운 체험이라고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제, 너에게 손을 흔들어 아직 작별인사를 하지 않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지구상의 모든 이가 역시 너에게도 ‘또 봐요(안녕)au revoir’ 하고 말한다고 나는 말할 것이다. 너의 소실(죽음)passing로 인하여 지구 삶의 모든 것이 바뀔 것이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죽음은 아름답고 완전히 새로운 체험으로 자격을 얻지는 못하지만, 너의 현재의 의식에서, 그것은 너의 기억력으로는 처음이다. 네가 옮겨갈move on 때 세상에는 변경된 무언가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대신 채워질 것이지만, 너는 결코 대체(교체)되지replaced 않을 것이다. 물론, 너는 독특(고유)하다unique, 그리고 모든 이들이 그렇다. 아무도 너의 자리place를 차지하지 못할 것이다. 누군가가 개인적으로 너를 알든 모르든, 지구로부터 너의 떠남(사망)departure은 세상으로 변화를 일으킬 것이다. 아무도 동일하지 않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이것이 그것이 세상에 있는 방식이다.

만약 네가 한 벚꽃cherry blossom이라면, 너는 지금 너의 벚나무cherry tree를 벗어나기 위해 찾아온 벚꽃 계절의 한 벚꽃이다. 모든 벚꽃들은 옮겨갈 것이다, 그렇지만 모든 벚나무들은 새로(다시) 꽃을 피울 것이다. 벚꽃들은 토양(흙)soil으로 되돌아가는 벚꽃들이다. 이것은 아름다운 것thing이다.

사실상, 벚꽃들은 새롭고anew 참신한refreshing 다른 벚꽃들로 해마다 다시 채워진다. 봄마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것은 다시 채워지거나, 다시 시작하지만, 너는 영구적인perpetual 부활(재생)renewal을 묘사하기를 좋아한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아주just 또 다른 변동(변이)fluctuation이다. 사랑하는 이여, 변동이거나 아니거나, 그것은 네가 확신할 수 있는 순환하는recurring 변동이다.

그래, 이것이 삶이 외부(바깥)outer 세계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방식이다. 모든 것이 정리된다arranged. 모든 것이 처리된다taken care of.

결국, 세상에는 불변성(항상성)constancy이 있다. 결국, 영속적인(변하지 않는) 사람permanency이 있다. 이것이 인명 손실이 없는no loss 방식이다. 나는 무한한 천국 비전으로부터 이것을 말한다. 지구 관점으로부터, 인명 손실은 대단히 중요하다. 그것은 심통(가슴앓이)이다. 그러나, 벚꽃들은 잘 분리될 수 있고, 그 실행(행위)deed은 이루어졌다is done.

이제 나는 말하고 싶은데,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네가 가능한 한 많이, 변화를 손실로 간주(고려)하지 말 것을 충고한다. 너는, 아직까지, 전체 그림을 보지 못한다. 시간이 존재(실재)하지 않는 것과 동시에, 나는 너의 죽음과 – 모든 이들의 죽음과 – 함께 지구 그 자신이, 전체로서, 또한 영구히 변화된다는 것을 단언(확언)하고affirm 싶다. 인명 손실이 없지만, 거기에 변화가 있다; 많은 새들이 겨울 전에 남쪽으로 이주하고 봄에 돌아오는 바로 그때 말이다.

모든 개인은 지구상에서 각자의 사슬(네트워크)chain에 묶여 지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당연히, 거기에 또한 삶에서 어떤 개인적이고 감정적인 반응take을 넘어 게다가 더 광대한vaster 어떤 그림이 있다.

인간 존재들에게, 삶에서 배역cast of characters에서의 각자의 변화는 – 각자(저마다)의 이주, 각자의 외관의 변화는 – 다른 모든 것들을 변화시킨다.

이제 나는 너에게 말한다: 사슬(네트워크)에서의 연결하는 사람은 소중하고 중요하다. 지구를 떠나는 모든 사람은 소중하다, 그리고 어떤 영혼들이 떠나고 얼마나 많은가는 또한 중요하다. 모든 것이 중요하다. 너는 중요하다matter. 지구가 압도적으로 말할 수도 있는 것들은 중요하지 않다, 그것들 또한 문제가 된다. 세상이 말하는 모든 것들은 정말로 중요하다, 그것들은 또한 똑같이 문제가 된다. 보물은 보물이다. 여관에 방이 있다는 것은 모든 이들을 대변한다speaks for. 아무도 빠뜨려지지left out 않는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모든 이가 선두에 있는데, 의심할 여지없이 나에게 소중하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그래, 세상은 변덕스러울지도 모른다.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여기에 있다, 그리고 너는 나와 함께 여기에 있다. 너는 축복받았고, 너는 인간의 가족에서 동등한 전형(완벽한 본보기)epitome이다. 삶은 끊임없이 변하고ever-changing 있다. 신은 그렇지 않다. 신은 너의 토대Foundation이다. 너의 가슴으로 이것을 알아라. 우리가 하나로서 포고되었다decreed는 것을 알아라.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