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29 -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교훈을 배우게 해라 – 9/23/2001

Let People Learn Their Own Lesson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들의 개인적personal 삶들lives 속에 있는 다른 개인들individuals을 개선(향상)improve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너의 삶을 낭비하지spend 마라.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해야 할지에 대해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알지 마라. 다른 이들을 개선할 필요성(욕구)need은 너의 필요성(욕구)이지, 그들의 것이 아니다. 다른 이들을 개선하는 것을 필요로 하지 마라, 그것은 항상 너를 위한 것이지,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더욱이, 너는 오직 다른 이들을 개선하려고 노력하는데, 네가 판단들judgments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너는 다른 이들이 부족한 것lacking을 발견했다. 너는 너 자신이 보다 나은superior 것을 발견했다. 너는 너의 판단을 발견했고, 그것을 고양시켰다exalted.

다른 누군가보다 항상 더 많이 아는 것이 아니다.

네가 다른 사람을 개선하려고 노력할 때, 너는 그들의 영역territory을 침범한다invade.

네가 아무리 선의(좋은 의도)well-intentioned를 가졌을지라도, 너는 다른 사람의 권리들을 강탈한다usurp. 너는 다른 사람을 돕고 싶어 한다. 너는 단지 봉사하기를 원하지만, 너는 인수(찬탈)한다take over. 사람들을 너무 많이 돕지 마라. 사람들이 그들 자신을 돕게 해라.

심지어 작은 아이들조차,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음식을 주게feed 해라. 그들이 그들의 손가락들fingers을 사용하게 해라. 그들이 뒤범벅을 만들게make a mess 해라. 흠이 전혀 없는immaculate 먹을 것eating을 갖는 것은 너의 필요성(욕구)이다. 너의 필요성이(욕구가) 자립성independence이 주어지게 해라.

다른 사람들이 너에게 의존하게dependent upon 만들지 마라.

자유를 주는 것은 방종(허가)license을 주는 것이 아니다.

네가 타인들의 권리들을 더 존중할수록, 너는 점점 더 많이 너 자신의 것을 존중할 것이다.

네가 그들을 개선시키려고 노력할 때 너는 타인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다. 너는 네가 개선시키는 것에 친절한 존재라고 생각하지만, 너는 그들 주위에 작은 원을 끌어당기고 있다drawing. 너는 그들에게 수갑을 채운다manacle. 선goodness을 주기 위한 너의 바람wish에도 불구하고, 너는 넝마주이scavenger가 된다.

비평가critic 되지 마라. 즐기는 자enjoyer가 되어라.

다른 사람을 그들의 결점들foibles로 남겨두어라Leave. 너는 네가 너 자신의 결점을 가진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손을 떼라Be hands off. 누군가가 그들의 신shoe을 잘못 묶게 해라. 그것은 그들의 신이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길을 그들 스스로 발견하게 해라.

흠잡는 자fault-finder가 되지 마라. 기쁨을 주는 자joy-giver가 되어라.

너는 사람들이 너를 개선시키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그것을 필요로 하든 아니든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네가 개선improvement을 원할 때, 너는 요청할 것이고, 그때 너는 귀를 기울일listen 것이다.

누군가가 너에게 조언advice을 요청한다면, 그때 아마도 너는 그것을 줄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조언을 요청함에 있어 성실하지sincere 않았는지도 모른다. 그들이 그때 그들의 발언speech이 그들의 진정한 생각을 따르는 법을 배우게 해라.

침묵을 지키는keep silent 것을 배워라. 진정한true 기부(증여)giving는 조용하다silent. 진정한 기부는 의도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있다. 그것은 저절로 오는데, 네가 그것을 알기 전에 처리된다be done.

충고를 주는 것Giving advice은 통제(지배)하는 것controlling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잘못 지도되어(알고)misguidedly, 다른 사람의 삶을 통제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을 있게 해라. 그들이 그들 자신의 길을 찾게 해라. 그들을 바꾸는 것이 너의 권리right나 목적purpose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그들을 바꾸려고 노력하지 않으면서 누군가를 도와라.

나는 네가 있게 내버려둔다. 나는 네가 넘어지게stumble 내버려둔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everything을 하게 한다. 나는 너를 개선시키려고 시도하지try 않는다. 나는 너를 받아들이고accept, 나는 고무시킨다inspire. 만약 내가 너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너는 고무되지 않았을 것이다. 너에 대한 나의 바로 그 받아들임acceptance이 너를 고무시키고, 너는 너 자신을 한 단계notch 끌어 올린다raise.

너는 너 자신의 사다리를 올라가야만climb 하고, 모든 이가 그들의 것을 올라가야만 한다. 한 개의one 단(가로장)rung이 다른 것보다 더 높지 않은 사다리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찾아라. 다른 단들, 다른 배치placement, 그러나 너의 발이 뻗는 각 단이 너의 다음 걸음step이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그의 다음 걸음을 나누어(떼어) 주지spare 않는다.

너는 너를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사람을 개선시키려고 노력하느냐? 그것은 힘든 일이다. 나에게 도움을 요청해라, 그러면 내가 다른 이의 생각들을 너로부터 들어 올릴lift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가슴들을 들어 올릴 것인데,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그들 자신의 삶으로 줄 수 있도록 그리고 너의 것으로 덜 줄 수 있도록 말이다.

네가 있는 어디서든 너 자신을 돋우어 일으켜라Pick yourself up. 다른 이들이 행하고, 말하는 것은 너의 영역domain이 아니다. 네가 행하고 말하는 것이 너의 영역이다.

나를 포함시켜라Include. 나를 또한 바꾸려고 노력하지 마라. 나를 포용해라Embrace. 내가 신God이 되게 해라. 내가 사랑하는 너의 신이 되게 해라, 내가 정말로 너를 사랑하고, 내가 너를 평화롭게 너의 삶을 살게 하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