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4 - 너의 내부에서 살고 있는 이것은 어떤 꿈인가? - 4/30/2018

What Dream Is This You Live Withi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만약 네가 너의 영혼Soul의 발산(발현)들emanations을 물리적으로 볼 수 있다면, 너는 태양을 본떠 만들어진 그와 같은 밝은Bright 빛Light, 또는, 어쩌면, 너를 본떠 만들어진 그러한 밝은 빛을 볼 것이다! 어떤 경우든, 너는 너의 내부에서 발산하는 풍부한 밝은 빛을 보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눈부실 것이다.

너는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one 큰 미소smile가 될 것이다. 지구의Earth 삶은 일반적으로 물질(물리)적인 것으로as physical 알려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Herein 너의 영혼의Soul’s 운명Destiny이 놓여있다 – 그것은 경계들boundaries이 없다. 물론, 너의 완전한 영혼인, 너의 영혼은 물질세계(물질계)physical world를 초월하여 존재한다. 물질계는 어쩌면 순전한mere 물질로서 언급될 수도 있다.

육체들이 보편적으로 죽음으로 일컬어지는 발생occurrence에서 그것이 나타나는 방식을 무시할 수 있느냐? 너는 너의 DNA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영혼은 항상 여기와 저기 그리고 겉보기에 멀리 떨어져 있었던 것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가슴과 나의 가슴에 아주 가깝고 소중한 것 같다.

물질(육체)적Physical 삶은 행성이 회전하는 동안 지구에 정착하여 머물 한 의자에 그 자신을 털썩 주저앉는 것으로 보인다. 물질적 몸(육체)body과 삶의 매일의 수행(추구)은 그것들의 범위들 안에서 머무는 동안 너를 둘러싸는encompass 것 같다. 거리Distance와 공간space은 외견상 존재하지만, 영혼들이 진실로 존재하는 것에 반하여, 진실로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면 영혼들Souls은 어디에서 춤을 추는가? 영혼들이 어디에 위치가 정해지(배치되)든positioned 그들이 그 안에서 춤을 추는 원심력centrifugal force이 있는가, 아니면, 영혼들이 애초에 존재하지 않는 공간에 위치가 정해지(배치되)는가? 어쨌든, 어떻게 과연 영혼이 우주(공간)에서 고정될 수 있는가?

너는 박동하는, 신체의 중심 내부 자리에 고정된, 물질적 심장heart을 가지고 있다. 너는 또한 어떤 물질적 증거를 뛰어넘어(초월하여) 여행하는 한 영혼Soul을 가지고 있다. 가슴(심장)Heart과 영혼Soul은 놀랍다amazing. 영혼은 너와 함께 어디든 다니지만, 영혼은 너의 영혼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정도의 사이는 거의 아니라고 여길 것이다.

이 물질적 세계(물질계)는 매우 제한(한정)되어finite 있다. 그렇더라도, 지구는 아름다운 가슴의 표현(연출)heart-renderingly이 되도록 양성한다turns out.

지구에 있는 돌(바위)stone은 물질계로부터 창조된 인정받은 아름다운 물질이지만, 이 압축된 물질(돌)은 영혼도 포함하지 않는다고 누가 말할 수 있으며, 그것(돌)이 네가 깨어나awake 있는지 잠들어asleep 있는지를 너에게 조용히 이야기해 준다고 누가 말할 수 있느냐?

나는 너의 무한한Infinite 영혼Soul뿐만 아니라 나의My 가슴Heart 안에서 물질계를 운반한다. 꽃들도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으냐, 그리고 지구 그 자신은 영혼을 내포하고 있지 않으냐, 그리고 존재하는 별들은, 그리고 아마도 너의 몸이 앉아있는 바로 그 의자는? 너의 눈으로부터 영혼의 발산들emanations은 밖을 보며 보여 지고 소중하다. 그 강한 흐름들winds은 영혼들을 멀고도 널리 던져 올리고toss 너의 가슴을 사로잡는다capture.

시간과 장소가 어쨌든 존재하지 않을지라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유포된bruited 행성들을 포함하여, 이 행성과 다른 모든 행성 안팎의 모든 사람들과 네가 널리 연결된다고 말해질 때, 너는 광대함Vastness이 존재하고, 인간의Human 영혼Soul이 광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슴들hearts이 악수를 하거나 포옹한다고 내가 말할 때 그것은 연설하는 한 상징(인물)figure이다. 포옹하는 육체(물리적인 것)보다 더욱 충만한(널리 퍼지는)pervasive 무언가가 있다.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무언가가 있다 – 너는 지금 이것을 보느냐?

어느 영혼이나 다 모든 영혼을 포옹(포용)한다embraces. 우주는 이것을 보증하는 것insuring에 훌륭하고, 너는 훌륭한Great 영혼Soul이다. 물론, 너는 너의 물질적 표현(표명)manifestation보다 더 훌륭하다. 너는 공상fantasy이나 환영(도깨비불)들will-o-the-wisps을 제외하고 존재하거나 전혀 존재하지 않는 모든 세상의 경계들을 넘어선다. 경계들이 존재하든 하지 않든, 그것들이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 존재하느냐? 이것이 어떤 날랜 손재주sleight of hand인가?

네가 너의 손을 뻗을 수 있고 접촉하지 않고touchless 접촉할(손을 댈) 수 있는 것이 가능한가?

나의My 사랑하는 이Beloved가 들어가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이것은 어떤 꿈인가?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