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303 - 이해해라, 나의 친구여, 이해해라! - 4/29/2018

Catch On, My Matey, Catch 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누가 삶으로 정확한precise 손가락을 향하게 할 수 있으며 삶이 일어나는 그 힘들powers을 더할 수point 있느냐? 삶은 비교적 괜찮아 보이지만, 삶은 지구의 상대적 세상으로부터 설계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창조되지도 않는다. 그렇다, 예를 들어, [삶의] 구체적 유형transportation은 상대적 세상에서 나타난다. 창조는 상대적 세상에서 나타내지만, 창조는 일목요연한(분명한)manifest 세상을 능가한다surpasses. 우리는 두 가지의 우회적인(완곡한)roundabout 차원들dimensions을 말한다; 천국Heaven 차원은, ‘나의 것으로서as Mine’라고 우리가 말할까, 그리고 속세(현세)의mundane 세상은 춤을 추는 ‘너희의 것으로서as yours’라고 우리가 말할 것이다. 물론, 나는 이러한 두 세상을 분리하지 않는다, 비록 그것들이 논쟁하는 것으로 나타나 보일 수도 있다 해도 말이다.

오 신성한 어린이들이여, 오 눈에 보이는 신성한 세상과 우리 모두가 공유하는 번쩍이는 신성한 천국나라Heavenland는 이것이 실현되든 되지 않든, 중요한 것은 너와 내가 함께 똑똑히 보이는 시야에서 벗어나 있을 뿐만 아니라 똑똑히 보이는 시야 속에도 존재한다. 존재양식은 네가 그것을 얇게 잘라내는 어떤 방식이 있다.

얼마나 다차원multi-dimensional의 세상들에서 우리가 살고 있는지, 서로에 대해 상대하는 자들counterparts로서 말이다. 댄스파티The jig가 다 됐다, 순수하고pure 단순하게simple 말이다. 우리는 하나로서as One 존재하고exist, 하나의 우리가 있다One We are.

우리는 하나의one 층layer에서 한껏 즐기고 또 다른 층에서 비틀거리지만stumble, 나는 온 천지에서 하나됨을 단언한다affirm – 물론, 거기에 실제로 온 천지가 없다. 우리가 하나됨을 획득하지만, 네가 가지고 있는 상상력이 얼마나 멋지고 내가 너에게 유산으로 남겼던 상상력이 얼마나 멋진가. 너의 상상력이 나로부터가 아니라면 어디에서 올 수 있었겠느냐? 너는 네가 하기로 의도한 만큼 당당하게magnificently 나로부터 상속받는다.

상상력이 가지고 노는 모든 기쁨들, 즉 나무 블록들과 평범한 모래와 진흙을 생각하면, 지구의 왕국Kingdom of Earth에서 온 몇 가지 기쁨들이 떠오른다.

우리가 천국의 포탈(입구)에서 만들어진 지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작은 감자들을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물론, 너와 나인 우리가 보석류와 다른 잡다한 것들을 좋아한다고 오해하지 마라. 진실이 밀려올 때, 우리는 영혼Soul을 사랑한다, 그것은 그 자체로 한 차원이다. 모든 것이 의미significance를 갖는다 – 하지만 영혼Soul은 더 큰 의미를 운반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영혼Soul보다 더 적은 것으로 보여 지는 어떤 것을 노크하는 것이 아니다. 천국과 지구상에 있는 모든 것은 의미를 운반한다.

내가 창조한 것은 순수하고 단일pure and simple하다.

네가 창조할 때, 너는 아마 비틀거릴 수도 있지만, 네가 창조하는 것은 약간의 분별 요소들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모든 것이 괜찮다. 시작해라Go ahead 그리고 환상적인fantastic 그 빛과 춤을 추어라. 비틀거림조차도 삶에서 그것의 신성한 목적을 갖는다.

그것이 말해진 대로, 우리가 공동-창조하는 삶을 만들 수도 있는 것과 상관없이, 나는 너를 돌본다. 너는 공동-창조자로서 너 자신을 인지하지 못할 만도 하지만, 네가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조차, 너는 어쩌면 한 관찰자observer로서 더 많이 인지할 것이다.

그것은 좋다. 너는 미친 듯이(열광적으로) 분석하기로 되어있지 않다. 나는 너에게 이해하는 것보다 더 많이 즐길 것을 권한다. 즐겁게 놀아라Make merry. 즐거움Merriment이 너의 중간 이름이 되기를. 내가 이 각도angle로부터 이야기할 때, 너는 나의My 진실을 정말로 이해(파악)한다, 그렇지? 만약 네가 강한 ‘예Yes’를 말할 수 없다면, 그럼 너는 다음과 같이 대답하는 것도 괜찮다: “어느 정도Sort of.” ‘어느 정도Sort of’는 시작하기에 충분히 좋은 등장(출현)apparition이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너를 믿고 있다have faith in. 너는 꼭 너 자신인 것처럼 좋은 출발을 만들고 있다. 나는 너에게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너는 네가 방법을 아는 만큼 최선을 다해 너의 삶을 시작했다 – 그리고 외관상 모조리 출발점에서부터 말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최초의(독창적인)Original 신의God 창조물Creation이다. 나는 너를 너로서 창조했다. 그때 나는 너에게 말했다, “나의 친구여Matey, 지금 네가 선택하는 항구를 향해 출항해라.”

만약 네가 그 항구의 공식적 명칭을 알지 못한다면, 네가 선택하는 한 이름을 지어라. 실로 이름을 짓(붙이)고 모양을 이룰form 무언가가 있다. 아무것도 모험하지 않는다면Nothing ventures, 아무것도 얻는 것이 없다nothing gained, 따라서 너의 보조로 단숨에(후딱) 위험을 무릅쓰고 앞으로 나아가라, 우리가 동의하느냐? 너와 나, 우리는, 말하자면, 하나의One 강력한Mighty 선장Sea Captain임을 기억해라. 우리는, 서로 손을 잡고, 함께 한 평생의 모험을 시작한다. 네가 한a 항해Voyage 지상자(신)Supreme로 과시하기를sport. 이해해라Catch on, 사랑하는 이여Beloved. 이해해라Catch on.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