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48 - 좋은 아침, 즐거운 햇빛! - 2/6/2018

Good Morning, Merry Sunshin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오늘은 내가 너희를 위해 만든 그 날Day이다. 그것을 가져라. 그것은 너희의 것이다. 너희는 내가 너희의 날들을 채우기를 좋아할 것이다, 그렇지? 물론, 너는 그렇게 한다! 가능한 모든 종류의 날들이 너 앞에 놓여있다. 그 메뉴는 무한하고, 온갖 종류의 절묘한 기쁨으로 흠뻑 젖어있다! 부디(꼭), 이 날에 참여해라partake. 네가 선택하는 대로 어슬렁어슬렁 걸어라. 너의 걷는 품격style은 너에게 달려있다.

너를 위해 빛나는splendid 목록(프로그램)들Line-Up이 있다. 오늘은 요청만하면for the asking 참으로 너의 날이다. 너는 다음 차례next in Line이다.

모든 날(매일)Every day이 너에게 새로운New 신발들Shoes의 날Day과 같다.

모든 날이 이전에 결코 가진 적이 없는 너를 위한 추첨(제비뽑기)Raffle이다. 너는 추첨의 그 위탁자(물건 받는 자)Consigner 이다. 너는 모든 날에 참여한다enlist!

바로 나와라Come up. 너의 표ticket를 잡아라. 오늘은 이전에 일찍이 어떤 다른 날도 있지 않았듯이 너를 위한 것이다. 너의 앞에 놓인 잠재력은 막대하다.

오늘 태양의 어떤 각도에서 너는 삶을 보겠느냐?

어떤 가능성이나 필연성Inevitability에서 오늘이 솟아오를까? 결코 공개되기revealed 이전이 아닌 어떤 기회에서 오늘이 행하여질까revolve on?

어떤 폭로(계시)Revelation에서? 오늘 밤은 어떤 별에서 너를 비추는가? 인도(보도)pavement 위에 있는 어떤 돌에서? 시간과 같은 것이 전혀 없지만, 그런데도 네가 현혹된 너 자신을 발견하는 이 퍼즐에서 시간이 너의 가슴에 최고일 때 너는 확인된 어떤 세기Century에 등장했거나 세상을 떠났느냐depart?

네가 오늘 선택한 그 날이 무엇과 같은가? 푸른 하늘에서 재주넘기들을 해라. 오늘 너 자신을 리바운드 볼을 잘 잡는 선수Rebounder임을 발견해라. 세상이 너의 기반(연단)platform이다. 오늘이 너의 출발점jumping-off place이 되기를 바란다. 너는 그것에 고착되지glued 않는다. 너는 뛰어들거나 뛰어내릴 수 있고 그 거리 전체에 갈 수 있다.

무지개의 색들Colors은 너의 것이다. 우리는 오늘을 삶의 종합(총괄)Round-Up로 간주할 수 있다.

모든 날(매일)이 드러난 한 개의 조각된 조각품carving이다. 너는 회전목마Merry-Go-Round를 타고 좀처럼 내리지 않는다.

오늘과 같은 하루가 결코 있지 않았다. 오늘은 너를 겨냥한 것이다has your name on it. 너는 오늘 번쩍거리는Blazing 빛깔들Colors로 너의 날Day을 보느냐? 다른 무엇이 밝은Bright 빛Light 안(속)이 아닌 하루a Day가 될 수 있느냐?

오늘이 너를 문장으로 꾸밀emblazon 필요가 없다. 오늘은 보통 때와 다름없는 어느 하루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장관을 이룰spectacular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대한 너의 예측(직관)divination이 아니라면 장관을 이루지 않는 날이 없다. 심지어 따분한 날hum-drum에도 날아올라 지평선을 건너 그 자신과 춤출 수 있다. 만세Hurrah!

오늘은 마음대로의for the Taking 하루이다. 오늘을 앞을 향해 스윙 춤을 추어라. 오늘을 네가 춤 출 이 같은 춤추는 날로 만들어라. 이것이 어쨌든 네가 하는 것이다. 너는 씩씩거리고huff 헐떡거리며puff 그 날을 불어 쓰러뜨릴blow down 필요가 없다. 너는 하늘을 가로질러 오늘을 노크할 필요가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하루가 그것의 상황 이상이다. 하루는 한 행사Occasion이고, 그것의 행사를 보여주어라. 너는 성벽들Ramparts을 세운다. 너는 그 점들Dots을 연결한다. 너는 당일을 사용한다employ. 너는 그것을 설명한다. 너는 그것을 제시(발표)한다set forth. 너는 크로케croquet 세트를 설정한다. 너는 너의 날을 시작한다get going. 가끔 너의 날이 될 대로 되는hit or miss 것으로 보이지만, 모든 날이 현저하게 전개된다. 너는 매일 신청한다. 그 날이 너 앞에서 정해질 수도 있지만, 너는 그 코트 안팎에서 그 날을 드리볼 하면서 그것을 엿볼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무대의 안팎에서, 예상하건 예상하지 않건, 모임을 가질 것임을 허락할vouchsafe 수도 있다. 너는 연결들을 만든다. 너는 무대에서 매일 매일의 너의 삶을 만드는데 얼마나 잘 준비하고 네가 블록을 돌아서 너 자신을 얼마나 시간을 즐겁게 잘 보내는가.

오늘 지구에 온 너의 날을 환영해라. 그것을 잡아라. 오늘을 맞이하자 그리고 오늘에 빛을 비추어라. 오늘은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천국에서 이 순간까지 이전에 이런 날이 결코 없었다. 너는 오늘을 꿈꾸어왔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네가 꿈을 꾼Dream 너의 꿈Dream이다. 그것은 네가 부른 너의 노래이다. 오늘을 잘 노래 불러라. 오늘은 너의 날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그것을 에칭으로 새긴다etch. 어떤 이름으로 너는 오늘을 명명하겠느냐, 즐거운 햇빛?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