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38 -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 10/2/2001

When It Comes to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이 가슴의 지혜 외에 무엇이냐? 사랑은 가슴이 알고 있는 하나됨Oneness의 통일(일치)unity이다. 가슴은 정말로 다른 어떤 것도 알지 못한다. 너희가 감정들로 부르는 다른 모든 생각들이 너의 박동하(고동치)는beating 심장 주위로about 위압(부과)된다imposed. 너의 심장의 박동(고동)pulse은 사랑이다. 거기에 다른 어떤 것도 그것에 이질적foreign이다.

너의 심장 안에서 박동하는 그와 같은 사랑이 나의 사랑과 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나의 심장 안에는 싸여진stuck 불순물들impurities이 없다는 것이다. 나의 가슴은 자유롭게 흐르고free-flowing 있고, 그것은 어디에서나everywhere 자유롭게freely 흐른다.

너의 심장(가슴)은 사랑을 위해 있고, 다른 어떤 것을 위해 있지 않다. 사랑의 수천 가지 형태가 있을 수도 있지만, 사랑은 하나One이고, 그것의 유일한only 목적은 그 자신itself이다.

나의 사랑은, 나의 생각들과 같이, 어떤 것을 붙잡(매달리)지latch on to 않는다. 나의 사랑은 둘러싸지만encompasses 붙잡지 않는다. 혹은 우리가 나의 사랑이 모든 것에 내려앉는다고alight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나의 가슴이 그것 속으로 모든 것을 담근다immerse고 말할 수 있지만, 나의 사랑은 어떤 것도 가두지lock into 않는다. 나의 사랑은 자유롭고, 자유롭게 주어지지만, 그것은 그것(나의 사랑)의 이빨teeth을 무언가로 가두지 못한다. 나의 사랑은 자유롭고, 자유롭게 주어지며, 그것은 영속적permanent이고, 돌이킬(취소)irrevocable 수 없지만, 그것(나의 사랑)은 그가 자발적이지of his own accord 않는 한 누구도 붙잡지 않는다. 나의 의향accord은 너의 것을 대신하(바꾸)지supercede 않는다.

나의 사랑은 너와 다시 접촉을 하는데touches base with, 그때 그것은 너의 부름call이 된다.

이것은 나에게 책임이 없지irresponsible 않다. 이것은 내가 주는 자유freedom이다. 나의 사랑이 너를 둘러싼다, 그러나 너는 네가 바랄 때 참여한다partake. 그것이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이다. 그것이 너를 자유롭게 한다.

어떤 다른 사랑은 흥정을 만드는 것bargain-making이다.

나의 사랑으로 아무런 계약이 없다. 구속하는 조항들clauses도 없다. 아무 것도 너에게 요구되지 않는다. 네가 은혜를 갚아야repay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의 사랑은 너에게 자유롭게 주어진다. 나는 너의 발에 동전들coins을 던진다. 네가 골라잡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나는 나의 가슴을 너 앞에 뿌리는데strew, 너는 그것을 볼 수도 있거나 보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네가 의지하는 대로 할 것이다.

나는 멀리 보고(선견지명이 있고)far-seeing, 무엇이든지 알고 있으며(전지하며)omniscient, 나는 네가 너 앞의 선물들을 볼 때 그 날the day이 밝아질dawn 것을 아는데, 너는 길가에 핀 달콤한 꽃들처럼 나의 사랑을 골라잡을 것이다. 네가 모든 곳에서 오직 나의 꽃들만을 보는 그 날이 밝아질 것이다. 너는 오직 너를 축복하기bless 위해 거기 있는 푸른 하늘과 태양을 가진 꽃 밭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꽃들은 너의 손에 의해 따지기를 갈망하지만, 그것들은 강요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자발적으로willing, 그리고 기다리면서waiting 단지 거기 있다. 그것들의 에센스가 너에게 큰소리로 말한다call to you. 그리고 만약 네가 오늘 그것들을 위해 멈추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네가 내일, 아니면 내년에 멈출 것을 알고 있다. 나처럼, 그것들은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모든 것을 알고all-knowing 있고, 모든 것을 자유롭게all-freeing 해준다. 그것들은 사랑을 주는 자들givers이고, 포획자들takers이 아니다.

그 꽃들은 네가 그것을 인식할 때 완수된다fulfilled. 너의 눈이 그것 위에 내려앉았고alit, 그것의 가슴이 기쁨으로 부풀며swell, 그것은 너에게 그것의 향기perfume를 보내는데, 따라서 너는 항상 그것을 기억할 것이다.

꽃들은 그들의 사랑에서 아낌없다profuse. 그들의 사랑은 당연하다is a given. 그것은 이랬다저랬다back and forth 조롱하지bantered 않는다. 그것이 자유롭게 주어진다.

그리고 너의 가슴은 그와 같이 사랑을 주는 법을 배울 것이다. 단지 사랑을 주기 위해, 그것이 꽃의 꽃잎들처럼 떨어질 수도 있는 곳에 그것을 떨어지게 해라. 너는 너의 사랑을 어디에서나 발산(방사)할emanate 것이다. 나는 그것을 던지라고toss 말할 셈이었지만, 그것은 의지will의 행동을 취하지 않을 것이다. 꽃이 그것의 향기scent를 발산하는 것처럼 너는 나의 사랑을 발산할 것이다. 의지는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을 것이다. 그것이 너의 존재being의 상태가 될 것이다. 너는 사랑을 발산할give off 것이고, 그것이 그것으로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이다.

무언가에 응하는in response to 사랑이 아니라, 그저 그 나름의 자발적인 사랑이다.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소용돌이치는billowing 사랑으로 부를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무한한infinite 사랑으로 부를 수 있다. 우리는 사랑을 세상을 통해 작용하고 모든 가슴을 종횡으로 움직이는crisscrosses 생명의 흐름(조류)stream으로 부를 수 있다. 우리는 사랑이 하나됨이라고 부를 수 있고, 하나됨은 깨진 적이 없다unbroken. 하나됨은 하나One이지, 부분들parts이 아니고, 발산들divergences이 아니라, 수렴convergence이고, 하나의One 수렴, 너의 것의 그 하나One 속에 있는 나의My 하나의One 가슴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