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해라라라라라라 – Heavenletter #6225 - 12/10/2017

Lovvvvvvvvvvvv

신이 말했다:

확실히 너는 네가 이런저런 때에 고통이 너에게 나타날 수 있는 어떤 형태로든 고통을 겪게 되어있다고 생각지 않는다. 네가 침울함을 느낄 때, 기름을 붓지 마라. 지금은 최종적으로 너의 머리를 똑바로 할 때이다. 네가 매달려온 모든 것으로 매달려야 한다는 개념으로부터 떨어져라. 진실은 네가 그것을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너희가 완화되지 않는 고통으로 전체 인구를 운명 짓지 않으리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심지어 너도 행복이 또한 존재함을, 그것이 행복하게 수여되었음을 충분히 알고 있다.

확실히 존재하는 듯 보이는 그 고통은 반박할 여지가 없다. 불행이 네가 주장할 권리가 있는 모든 것이라는 생각은 너 자신의 눈을 순전히 솜으로 덮는 것이다. 너는 행복을 위해 만들어졌다. 결코 나는 나를 위해, 나 혼자만을 위해 행복을 주장하고, 너를 높은 곳에 메마르게 두지 않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하나라면, 그리고 내가 우리가 하나라고 말한다면, 그때 행복이 모든 곳에서 나누어질 것이다.

만약 누군가 고통이 너의 몫이라고 선언한다면,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은 너이기 쉽다. 자, 물론 누군가가 너에게 처음에 고통을 가르쳤을 수 있다. 확실히, 지금 고통을 위한 도구를 세우는 것은 너이다. 너는 심지어 그것이 오는 것을 본다. 너는 그것을 찾는다.

더 이상 계속 고통을 찾지 마라. 너의 눈을 세상의 모든 좋은 것으로 계속 열어라, 좋은 것과 행복이 매일, 매 순간 너희를 위한 나의 의지이기 때문이다. 물론 좋은 것과 행복은 너를 위한 나의 의지이다.

너는 다른 기대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통이 너를 위한 나의 기대라고 결코 말하지 마라. 결코 아니다. 나의 비전은 고통을 넘어 멀리 간다.

네가 상실을 고통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너는 고통을 느낀다. 만약 네가 상실보다 오히려 집착하지 않음을 알 수 있다면, 네가 어떤 고통을 느낄까? 너는 이 모든 지구의 규칙들과 규제들을 세웠다. 너는 그것들을 믿는다. 너 자신의 선전들을 믿지 마라.

너는 사랑이 잃었다가 찾았다고, 찾았다가 잃어버렸다고 믿는데, 따라서 너는 원들 안에서 돈다. 회전목마로 돌아가는 것은 재미있지만, 그것은 원들 안에서 도는 범위 내에서만이다.

아이들은 기쁨을 가지고 매일을 기대한다. 이것이 그것이 그렇게 되기로 된 방식이다. 만약 네가 이것이 진실이라고 고려한다면, 지체 없이 앞으로 움직여라. 기쁨을 가지고 매일을 기대해라. 나의 축복들로 너에게 기쁨을 끌어당겨라.

세상에서 울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삶이 되기로 된 방식으로 실마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우는 것은 너의 삶의 크기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지만, 너는 우는 것을 고집한다. 사실 모든 사람이 좋은 울음을 갖는 것의 의미를 알고 있다.

사실 너희는 특이한Singular 기쁨을 가질 수 없다. 기쁨은 셀 수 없는 명사non-count이다. 세상으로 기쁨이 있으라. 이런 종류의 기쁨과 저런 종류의 기쁨이 아니다. 기쁨은 기쁨이다. 나의 삶을 위해, 기쁨은 에고를 재촉하지 않는다. 기쁨은 이런저런 식으로 조각들로 나눠지지 않는다.

내가 사랑이 에고를 재촉하지 않는다고 말했음을 주목해라. 세상의 사랑Love은 4개의 문자로 되어 있지만, 사랑이란 말이 확대된 이름을 가지고 있음을 주목해라. 사실 사랑은 사랑한다다다다다...의 끝이 없는 말이다. 그러나 너희는 사랑을 일시적 단어로 볼 수 있는데, 사랑이 어떤 말도 전혀 요구하지 않을 때에 말이다.

사랑은 그것과 함께 가는 소리를 가질 필요가 없다. 물론, 사랑은 음악으로 강화되는데, 나무의 잎들의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같이 말이다. 진실은 사랑이 결코 부재하지 않다는 것이다. 부재하는 사랑은 수행될 수 있는 위업(공적)feat이 아닌데, 백만 년이 지나도 아니다.

그러나 너희는 매일 사랑의 부재를 발명한다. 너는 사랑이 뒤쪽으로, 앞쪽으로 부재한 것을 본다. 너는 빛이 있는 곳에서 어둠을 잘 볼 수 있다. 사실 너희는 이것에 능하다. 물론 너희는 뒤로 가는(역행하는)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