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녹색 초지들의 성역으로 오라 – Heavenletter #6216 - 12/1/2017

Come to the Sanctity of Green Pastures

신이 말했다:

옛날 옛적에 하나의 세계가 태어났다. 너희가 알아온 한, 너희는 현재 활동 중인 하나의 지나가는 환영이다. 아무도 너의 최종 기한(마감 시간)deadline을 알지 못한다. 너는 이것이 내가 말하는 그 이야기가 아님을 알아야만 한다. 나는 너를 직접 안다. 나는 네가 항상 존재했음을 직접 알고 있다. 네가 없었던 날이 없다. 너는 나처럼 영원하다. 너와 나는 하나로서 무한 속에서 항상 살아왔다. 결코 네가 없지 않았다. 더욱이 너는 네가 항상 너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너는 단연 마을에서 새 얼굴이 아니다.

너의 현재 자신에게 보이든 보이지 않던, 알려졌든 알려지지 않았던, 네가 항상 존재했다는 것을 신의 정직한 진실로 받아들여라. 이것을 진실에서 받아들여라. 만약 이것이 믿음으로 받아들여야 함을 의미한다면, 그럼 그것을 믿음에 있는 나로부터 받아들여라. 내가 말하는 것을 너는 받아들일 수 있다. 왜 네가 물질적 세상의 말을 내가 말하기 전에 복음으로 받아들이려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물질적 증거는 네가 통해 갈 수 있는 아주 작은 것이다. 나는 그것을 아주 잘 깨닫는데, 하나의 인간 존재로서, 이것이 네가 깨우치기에 어렵다는 것을.

그것은 이것과 같은데, 지구가 납작하게 보였을 때도 지구는 그 동안 내내 영원히 둥글었다고. 그것은 결코 납작하지 않았다. 증거와 심지어 신념은 존재하는 것으로 부수적이 될 수 있다.

너희는 퇴보한 한두 가지 것을 가졌는데, 그렇지 않은가? 우주는 그 지점들이 변하지 않는데, 너희가 무엇을 믿든, 얼마나 강하게 너희가 그것을 믿든 상관없이 말이다.

어느 경우든, 우주는 너희 입장에 상관없이 진실하다. 너희 지각들은 네가 보는 방법에 따라 간다. 너는 네가 보는 대로 본다. 너는 네가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보는가를 확고히 믿지만, 네가 보는 것이 진실일수도,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너의 확고한 신념들이 자주 확실한 내기들이 아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 생각이 단지 그 만큼만 가는 경향이 있다. 진실은 뒤바뀌지 않는다. 절대적 진실은 네가 그것을 인식하든 인식하지 못하든, 변하지 않는다. 진실이 존재하며, 아니라면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네가 이런저런 때에 네가 잘못되었음을 인정하는 것이 가능하냐? 이것이 왜 네가 흥분하기를 원하지 않는지의 하나의 이유이다. 증명하는 것은 너무나 자주 다른 사람들의 잘못 되기 쉬운 증명 기준들에 기초된다. 전체 세계가 잘못될 수 있고, 거듭 다시, 그것이 그랬다.

너는 진실에 대해 순진할 수 있는데, 네가 아무리 성실하고 확신을 가졌든 상관없이 말이다. “신 안에서 우리는 신뢰 한다In God we trust”라고 말해진 데는 어떤 이유가 있다.

안녕,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를 녹색 초지(푸른 목장)들의 성역(존엄)으로 이끄는 나를 신뢰해라.

오라, 진실이 신성해졌다. 진실은 인위적이 아니다. 너희는 무언가로 맹세할 만큼 단지 충분히 알지 못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너희 신념들이 진실로부터 벗어난다면, 이것이 하는 최악은 너를 잘못되게 만드는 것이다. 잘못되는 것이 금지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매일 일어난다. 다른 방식에서 보는 것이 완벽하게 명예로운데, 그렇지 않으냐?

너의 현재 앎을 바꾸는 것이 너 자신을 때릴 이유가 되지 않는다. 네가 더 큰 관점으로부터 보는 것을 기뻐해라. 따라서 너는 하나의 잘못을 만들었다. 이제 너는 다르게 본다. 하나의 잘못은 치명적 오류가 아니다. 그것은 만들어진 잘못이고, 이제 너는 더 큰 틀로부터 본다. 너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그대로 좋다. 아, 지금 너는 더욱 나아간다. 너의 이름이 거룩해진다. 너 자신을 축하해라, 자라는 동안 너 자신을 비난하지 마라.

가끔 아이의 시각이 어른의 시각보다 더 요점으로 가깝다. 자주 한 아이의 시각은 사실들과 판단들과 신의 지식들로 그다지 때 묻지 않았다.

사람들의 많은 평가들은 거리가 멀다. 나는 내가 너희에게 판단하지 말라고 조언할 때 그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현명한데, 솔직히 말해서, 네가 모든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음을 알만큼 분별이 있다고 말이다.

네가 정말로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너의 포켓 속의 사랑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