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이것이 삶의 방식이다 – Heavenletter #6215 - 11/30/2017

This Is How Life Is

신이 말했다:

단지 존재해라. 이런 저런 종류의 화장을 할 필요도 없고, 밝거나 창백할 필요도 없다. 너는 너 자신 혼자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것은 네가 다른 이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을 기쁘게 해라, 또한 나의 가슴을 기쁘게 해라. 이것이 네가 세상에 봉사하는 방법이다.

너는 너의 삶에서 최첨단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하나의 추정이 아니다. 너는 색다른 것이 아니다. 너는 너이고, 너는 심지어 실제인데, 세상에서 네가 너 자신을 제한했을 수 있는 성격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일 때에 말이다.

너 자신을 은총Grace으로 기억해라. 나와 하나의 마음이 되어라. 나의 것과 하나의 가슴이 되어라.

우리는 삶의 영광을 나눌 것이다. 산과 같이 크다 해도, 연못처럼 작다 해도, 우리가 해가 비치는 동안 즐겁게 놀자. 우리가 해가 빛나지 않을 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가 있을 때에, 즐겁게 놀자. 삶은 그것이 어떤 식으로 옷을 입든 좋은 것이다. 삶과 같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네가 좋아하는 결점을 찾아라, 비속에서든 햇빛 속에서든, 여전히 삶에 견줄 만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의 카누를 저어라, 아니면 너의 모터보트를 달려라, 삶이 너 앞에 올 때 다른 무엇이 가능하게 삶과 똑같으냐? 죽음이란 없다. 너의 몸이 모퉁이를 돌아가면서, 그 자신을 벗는다. 너의 몸은 어쨌든 하나의 부속물에 지나지 않는다. 너의 몸은 최고가 아니다. 너의 몸은 하나의 포장이고, 포장들은 한동안 봉사하며, 그런 다음 너의 영혼이 올라간다rises.

물론, 몸들은 너희에게 소중하지만, 대개 너희는 그 영혼Soul이 없는 하나의 몸은 비어있는 여행가방suitcase임을 알고 있다. 너는 네가 여기저기를 여행하고 있을 때 하나의 가방이 필요하다. 네가 집에 올 때, 너는 너의 가방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것이 단지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너는 영혼Soul이다.

너의 이전에 몸이 없어진다는 것은 너에게 재난처럼 보인다. 죽음은 하나의 환영이다. 네가 생각하는 것을 제외한 죽음이란 없으며, 따라서 너는 마치 죽음이 진실이라는 듯이 죽음의 거짓 주장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육체적 인상들impressions을 버리는 것이 힘들다.

너는 육체가 복음이라고 생각한다. 너희는 몸들에, 너의 것과 다른 이들의 것들에 의존하는데, 몸들이 너희가 진실로 소중히 여기는 다이아몬드들이 아닐 때에 말이다. 너희는 너 자신에게 하나의 거짓말을 영속시키며, 그런 다음 나중에, 시간이 와서 몸들이 떨어지면서 너를 뒤에 두고 떠날 때, 너는 항의한다.

만약 네가 시간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음을 흡수할 수 있다면, 그때 죽음이 또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너에게 더 실제적으로 보일 것이다.

나는 이별하는 것이 달콤한 슬픔임을 이해하지만, 이별이란 없으며, 따라서 슬퍼할 필요가 없는데, 네가 존재하지 않고, 불가능하며, 비논리적인 그 모든 분리를 정말로 믿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만약 네가 사탕이 쓰다고 생각했다면, 너는 또한 사탕을 즐기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삶을 뒤에 두고 떠나지 않는다. 몸이 그런데, 정말 그렇다. 삶 그 자신은 결코 떠나지 않는다.

여기에 마찰이 있다. 너는 또한 네가 하나의 몸의 구조 속에서만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몸의 부재를 슬퍼하는 경향이 있는데, 마치 네가 너의 아름다운 눈을 감고 숨 쉬기를 멈출 때, 네가 너에게 ‘잘 가’라고 말하는 것처럼 말이다. 너는 네가 또한 없어진다고 믿는다.

중요한 것은, 너에게 끝이 없다는 것이다. 너는 영원하며, 너의 육체적 몸이 아니라, 너의 본질인 너는 영원하다.

모든 개개의 영혼이 영원하다. 죽음으로 부르는 것은 하나의 위대한 변형Great Transformation이다. 한동안 너는 몸속에서 존재한다. 너의 몸이 날아가 버릴 때에도 너는 변함없이 존재한다.

몸이 있든 없든, 네가 있다는 그 생각 속으로 가라앉아라. 몸이 있든 없든, 너의 그 너는 아름답다BEAUTIFUL. 너의 영혼은 비록 네가 그것을 가리킬 수 없다 해도, 단지 한동안 하나의 용기로서 봉사하는 너의 몸을 훨씬 능가한다.

더 이상 물질적 물건들로 집착하게 되지 마라. 그것들은 실제가 아니다. 물질적 물건들은 단지 한동안만 너에게 중요하다. 너는 이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