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빛이 있게 해라” - Heavenletter #6153 - 9/29/2017

“Let there be Light!”

신이 말했다:

내가 빛이 있게 하라고 말했을 때, 빛이 있었다.

내가 별들이 있게 하라 하고 말했을 때, 별들이 있었고, 그 별들이 오늘날까지 보이든 보이지 않던 있다.

내가 네가 있게 하라 하고 말했을 때, 네가 있었다. 네가 일어났다. 네가 모든 것이 일어난 내 앞에 나타났다. 네가 내 앞에 나타난 것, 신의 전체 가족이 내 앞에 일어난 것은 어떤 노력도 전혀 들지 않았다. 교착상태가 없었다. 네가 나타나기 전에 경과된 시간이 없었다. 나는 너를 일어나라고 불렀고, 네가 일어났다.

실제로 이것이 생명이 너 앞에 나타난 방식이다.

물론 너는 말할 수 있다. “헤이, 신이여, 잠시 기다려요, 이것은 생명이 내게 보이는 방법이 아닙니다. 생명은 하나의 투쟁처럼 나에게 보입니다.”

나는 너에게 이것이 왜 그런 가고 물으며, 너는 대답할 수 있다.

“신이여, 당신은 내가 전적으로 나 자신의 행함에서 투쟁하고 있다고 말하려고 합니까?”

자, 나는 그렇게 말할 수 있다.

“신이여, 당신은 내가 단순히 투쟁을 돌려주는 상태에 있지 않다고 말합니까?”

그래, 친애하는 이들아, 나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네가 또한 내게 다음을 묻고 싶어 하는지를 알고 있다.

“자, 신이여, 내가 도움을 위해 당신을 부를 때, 당신의 전능한 힘이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항상 그것을 얻지 못합니다. 가끔 당신이 부재하며, 그것이 그렇게 보입니다. 친애하는 신이여, 나는 무례하고 싶지 않지만, 당신은 전능합니까, 아니면 아닙니까? 신이여, 아니면 당신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에 따라 고르고 선택합니까? 당신의 성공이 나의 가치 없음에 달려 있습니까? 그것은 진실일 수 없는데, 내가 당신이 우리들 모두를 사랑한다고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그때, 무엇보다도 내가 나의 아이가 살았으면 원할 때, 그 아이가 죽습니다. 당신은 나의 아이를 죽게 합니까, 아니면 그녀가 단지 당신의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졌습니까?”

이제 내가 말하도록 너는 기다려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너와 지구를 떠난 너의 아이, 그리고 네가 슬퍼하는 너 자신이 모두 나의 사랑하는 이들임을 이해한다. 나는 너와 모든 이들을 똑같이 사랑한다. 나는 모든 이들을 좋아한다.

같은 이유로, 다른 누군가의 아이가 살기 때문에, 아마 10명의 아이들을 가진 누군가가 사는 반면, 사별한 너와 너의 아내가 지금 살아있는 아이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아이가 지구상에서 계속 살아가는 그 부모가, 확고하게 나에게 온 너의 아이보다 더 축복받지 않는다. 또한 그 다른 아버지나 너도 아직 볼 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지구를 떠난 너의 아이가 지구상에 머무는 그 아이보다 더 많이 무시된다고 느끼지 않을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지구상의 그 아이는 감사하고 있다. 그 아이의 지구 아버지는 그에게 그렇게 하라고 가르쳤다.

천국으로 깊이 들어가기 위해 그의 가족을 떠난 그 아이는 바로 그 앞에서 나를 봄으로써 그가 얼마나 호의를 받았는지를 저절로 배운다. 실제로 그는 그가 그 자신의 힘으로 여기 처음 도착하는 순간으로부터 그의 좋은 행운을 보기 위해 자발적으로 도착한다.

그것이 세상이 삶/생명의 새로운 관점에, 위기에서 죽음으로 부를 수 있는 것으로부터 새로운 관점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일까.

모든 신의 아이들은 모든 왕국이 사랑하는 자들이다.

네가 시기상조로 보는 것에서 지구를 떠난 너의 아이는 이미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는데, 만약 네가 지금 알고 있는 것보다 더 크게 알았다면, 너 또한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아아, 너희가 보아야 할 더 많은 것이 있다. 너희는 아직 내가 보는 식으로 보지 못한다. 네가 현재 보는 것보다 더 많이 너희가 볼 필요성이 있다. 지구상에서 이 시간에 죽어서 즉시 나에게 직접 온 그 아이는 더 이상 그 자신을 지구상에 남아있는 아이와 위아래로 비교하지 않는다. 그는 중요성의 차이점을 보지 않는다.

모든 부모들이 모든 아이들을 그들 자신의 아이로 보기 위해 일어날 것이고, 그리하여 모두가 축복 받고, 어떤 부모도 지금 그런 것처럼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