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오직 지구상에서만 – Heavenletter #6152 - 9/28/2017

Only on Earth

신이 말했다:

우리들은, 소위 너라는 것과 소위 나라는 것은 정말로 무엇인가? 만약 우리가 하나라면, 그럼 너는 어디에 있는가? 그리고 나 자신이 아니라면 너는 무엇인가?

네가 얼마나 내가 되기를 동경하는가, 그러나 너는 또한 너의 외부 자아의 아주 작은 남은 것을 간직하기를 얼마나 동경하는가!! 너는 너 자신에게 얼마나 소중한가!

가끔 너는 왕실의 옷을 입고, 가끔 너는 누더기를 입는다. 물론 나는 네가 너 자신을 어떻게 세상으로 제시하는가, 그리고 세상과 네가 얼마나 너의 광채를 그리워할 수 있는가를 의미한다. 너는 바다에 많이 있는데, 네가 여러 방향으로 앞뒤로 수영할 때, 그리고 매우 자주 너의 등을 대고 떠있을 때 말이다. 감사하게도 너는 위로 바라볼 하늘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모든 것을 원한다. 너는 미리 예정되었거나 되지 않은 하나의 결론이 되고 싶지 않다. 정직하게, 너의 제한된 인격이 너에게는 소중하다. 너는 너의 개인적 자아를 다정하게 기억하는데, 네가 세상으로의 너 자신의 제시를 후회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심지어 네가 세상과 작용하는 방법에 대해 속을 끓인다. 너는 너 자신을 저울에 놓고, 네가 하고 있는 방법이 너의 요약일 때, 네가 하고 있는 방법의 무게를 다는데, 마치 하나의 시도가 너의 전체 이야기라도 되는 듯이 말이다.

너는 세상에서 네가 참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너 자신을 엉망으로 만들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을 극찬할 수 있는데, 네가 너 자신에게 소름끼치게 놀랄 때에도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너의 신호를 잘 놓칠 수 있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전혀 저울에 놓지 않았을 때 너 자신이 부족함을 발견했다면, 그것이 어떻겠는가?

나는 너에게 물어야 하는데: 왜 과거에 주목된 허깨비로 매달리는가. 너는 과거를 과거 위에 쌓는데, 내가 ‘지나간 것이 지나간 것이 되게 해라(과거는 잊어버려라)Let bygones be bygones’고 말할 때에 말이다.

‘지나간bygones’이란 단어가 과거란 말보다 훨씬 더 사랑스럽지 않은가? ‘지나간’이란 단어가 더 명확한 그림을 제시한다. 우리는 과거를 야반도주a fly-by-night라고 부르지 않을 테지만, 우리는 그렇게 부를 수 있다. 우리는 부를 수 있다.

네가 너의 몸속에 수용되어 있는 동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원한 너는 네가 정말로 누구인지의 가능성을 배제하기를 고집하는 듯 보이며, 따라서 너는 빈둥거리고, 너의 환영들을 유지하기를 선택할 수 있다. 너의 환영들은 그다지 높지 않다. 너는 적은 것을 받아들임으로써, 어쩌면 심지어 네가 단지 물을 건널 뿐 아니라, 네가 가능성의 날개로 높이 날게 되어 있음을 잊어버림으로써 너 자신을 낮추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너는 시간이 행진하고 있다고, 너를 뒤에 남겨둔다고 욕을 하는데, 마치 네가 누구인지에 대해 네가 발언권이 없다는 듯이 말이다.

만약 네가 배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 현장을 산책해라. 너의 쌍안경을 사용해라, 너는 더 멀리 볼 것이고, 나의 곡조로 춤출 것이다.

열망해라. 매일의 세상을 넘어서 열망해라. 너는 네가 지구에 기지를 두고 있음을 확신하며, 그게 그것인데, 반면 나는 너에게 거듭거듭 다시 너의 기지가 네가 감히 믿을 수 없는, 마치 천국에서 네가 길을 잃었듯이, 천국에 있다고 말한다.

이것을 너의 머리 속에 넣어라. 오직 지구상에만 네가 만드는 이것이나 저것의 선택들이 있다. 이것이 너의 진퇴양난(곤혹)이다. 너는 너 자신을 어느 한 장소에 놓는 반면, 진실은 전체 왕국이 너의 것이라는 것이다. 확실히, 나는 지구를 창조했지만, 지구는 또한 네가 만든 것이다. 너는 바퀴를 돌리며, 네가 돌리는 방법이 땅의 층이 된다. 지구가 있고, 지구 위에 사람들이 있으며, 사람들은 지구의 선장들이다. 너는 지구의 한 선장이다. 네가 가는 대로 지구가 간다.

나는 하나의 기적을 창조했는데, 내가 너를 창조했을 때에 말이다. 나는 너, 사랑을 창조했다. 사랑인 너는 너 자신의 기적들을 창조할 것이다. 나는 “드디어 시간이 되었다About time!”고 말한다.

나에 대한 믿음은 네가 앉아서 내가 행하기를 기다림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에 대한 믿음은 네가 일어나서 너의 사랑을 세상의 모든 구석들로, 그것을 넘어서 배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사랑을 세상의 모든 것으로 주어라. 세상을 천국으로 끌어올려라. 너 자신을 천국으로 끌어올려라. 이러한 계단들을 올라가라. 너 자신을 천국으로 배달해라. 너의 관할권(권한)jurisdiction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개의치 마라, 너의 관할권은 모든 곳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