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하는 이들아, 높이 생각해라 – Heavenletter #6108 - 8/15/2017

Think High, Beloveds

신이 말했다:

나의 사랑으로 깨어나라, 그리고 너의 가슴을 채우는 모든 사랑으로 깨어나라. 너는 많은 사랑을 저장했거나 숨겨놓았지만, 너의 모든 사랑은 여전히 네가 그것을 자유롭게 해주기를 기다리면서 너의 가슴 속에 있다. 너는 너의 사랑이 중요하지 않을 수 있다고 두려워할 수 있는 반면, 너의 사랑, 너의 모든 사랑은 최상의 중요성에 속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사랑이 수갑을 찼거나, 눈이 가려졌거나 입에 재갈이 물린 채 있었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한 범인이 누구냐? 전적으로 네가 그 범인이다. 너의 사랑은 이것에 대해 책임이 없다. 너의 사랑은 순진하다innocent. 심지어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너는 너의 사랑을 억누르고, 그것을 숨기고, 그것을 작게 만들기를 선택했던 당사자이다.

자, 너의 사랑을 밖으로 나가게 해라. 너의 가슴 속의 그 사랑을 그것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게 풀어놓아라.

어쩌면 너는 너의 사랑을 나가게 하는데 용감하고 과감해지곤 했으며,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너의 사랑이 감사를 못 받거나 따귀를 맞았다고 느꼈을지도 모른다. 대개 너는 너의 사랑을 볼모로 잡고 있기를, 너의 사랑이 초대장을 받기를 기다릴 것을, 네가 너의 사랑의 약간을 내좋기도 전에 어떤 약속을 보려고 할 것을 결정했는데, 마치 사랑의 한 방울이라도 낭비될 수 있다는 듯이 말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준비하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너의 사랑의 서곡들로 귀환을 찾고 있다면, 모든 이가 너와 같은 장소에 있지 않다. 그들은 네가 하는 방식에 개의치 않을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주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다른 이들이 단지 너와 같아져야만 하느냐? 네가 이것을 필요로 해야만 하느냐?

네가 너의 사랑의 줌을 사랑을 받을 너의 개인적 필요성과 혼동하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

오, 그래, 얼마나 많은 돌아온 사랑의 사실이 세상에서 본질적으로 보이느냐? 보류된 사랑이 없거나, 전혀 응답되지 않았거나 어쩌면 주목되지도 못한 사랑의 부족에 대한 하나의 치료법이 있다. 그 치료법은 네가 바로 너의 그 존재로 더 많은 사랑을 발산하는 것이다. 세상으로 사랑의 아우라aura를 발산해라, 그러겠느냐?

너는 너 자신을 사랑을 빚진 것으로 볼 필요가 없다. 아니, 아니다, 보상으로 어떤 요구도 하지 마라. 더 이상 너 자신을 사랑의 비-수령자로 보지 마라. 너의 사랑을 우주로 주어라. 그것은 어딘가에 착륙할 것이다. 그리고 너의 사랑은 세상의 멀리 떨어진 구석에서도 잘 받아들여지고, 인정되며, 소중히 여겨질 수 있다. 만약 네가 이것 앞의 헤븐레터를 직접 읽지 않았다면, 지금 그것을 읽어라.

네가 나오는 그 연단platform을 바꾸어라.

너는 사랑으로 책임이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이나 다른 누구로부터 더 큰 사랑에 대해 책임이 없다. 너 자신을 돌보아라, 그리고 불어오는 바람을 받아들여라.

그래, 한편으로 너는 전 세계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러나 너는 또한 너에게 책임이 있는 모든 이들을 해방시키는데 또한 책임이 있다. 너는 네가 어떻게 응답하는가에 책임이 있다. 이것은 만들어야 할 너의 결정이다.

삶으로 장애물들이 없다. 다른 사람의 삶을 교정한다는 의미에서 감독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며, 또한 너에 대한 다른 이들의 개인적 의무를 계속 생각하는 것도 너의 일이 아니다. 이것은 네가 너 자신을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어느 누구에게 묶여 있다고 제의하는 것도 아니다.

미소 짓는 것은 너의 일이다. 만약 다른 이가 너의 미소를 돌려주지 않는다면, 그를 축복해라, 너 자신 안에 네가 돌아올 미소의 빚을 가지고 있다는 확신을 주입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들아, 또한 너희가 빚지고 있지 않다.

너 자신을 부모처럼 돌보아라. 너 자신에게 착해져라. 너 자신에게 책임을 져라.

삶의 너의 자리에 대한 이 깨달음이 또한 너의 아이들에게 적용된다. 너의 아이들이 너의 아이들이고, 따라서 그들이 너의 기준들에 따라 완벽해야만 한다는 그 생각을 버려라. 그들을 자유롭게 해라, 네가 그들을 기르는 동안에도. 그들은 그들 자신의 영혼들을, 존재하는 그들 자신의 방식들을 가지고 있다. 너의 아이들을 네가 그들을 교정하는 것보다 더 많이 축복해라. 너의 동료들을 네가 지시하는 것보다 더 많이 축복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높이 생각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