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드는 것 – Heavenletter #6109 - 8/16/2017

Weaving Straw into Gol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여기에 세상의 발전을 촉진할 하나의 아이디어가 있다. 활성화될 경우, 이 하나의one 아이디어는 세상을 빛의 속도로 전진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세상에서 만연하는 ‘생각하는 습관’을 버리는 것과 관련되어 있다. 그것은 간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 이 전 세계적인 습관을 버린다는 것이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다. 그것은 아마도 너에게 어려울 것이다.

네가 사는 이 세상에서, 아무리 그것이 어두운 순간들로 보일지라도, 거기에 불가능한 어떤 것도 없다. ‘하늘이 한계이다.’라는 것은 거기에 전혀 한계들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다.

아주 많은 것이 이 하나의 변화와 함께 앎으로 처리될 것이다. 네가 변함에 따라, 세상도 그렇게 변한다. 혼자의 힘으로 변화의 가능성의 가치에 대한 너의 단순한 깨달음은 네가 사는 세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너는 평화의 한 우주로 들어갈 것이다.

너는 세상을 변형시킬 것이다. 평화는 이륙하는 로켓처럼 될 것이다! 세상에 있는 소동이 날아갈 것이다. 아무도 좌절감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아무도 방해하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이 새로운 사고방식은 판도라 상자를 닫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달성하기에 빠르거나 쉽지 않다, 이론적으로도 아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여전히, 지금 이 방식으로 사는 사람들이 있다. 너는 그런 유연(융통)성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단지 운이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이 이 기술을 획득한 것은 행운이다. 현재는, 네가 이것을 이행하는데 어쩔 줄 몰라 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그림Grimm의 동화에서 아름답지만, 천진난만한 밀러miller의 딸과 비교할지도 모른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의 딸이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들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왕에게 거짓으로 자랑했다. 이 말을 듣고, 왕은 그 딸을 감금하고 그녀에게 엄청난 양의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들 것을 명령한다. 그녀는 성공해야만 한다. 만약 그녀가 성공한다면, 왕은 그녀와 결혼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실패한다면, 왕은 그녀를 처형할 것이다.

밀러의 딸은 어떻게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들 것인지에 관해 어떤 아이디어도 없다. 그녀의 모든 의지와 욕망으로, 그녀는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그래서 그녀의 생명은 그것에 달려있다. 그녀는 그 기술 외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할 수 있다면 그녀는 할 것이다.

그 동화의 나머지는 실로 이 천국편지에 적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절반은 악인이고 절반은 구조자인 룸펠슈틸츠킨Rumpelstilskin은 그녀의 첫째 아이를 위한 교환으로 그 소녀를 위해 짚을 엮어 황금으로 만들어 주기를 제의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나중에 약속을 어기는 품펠슈틸츠킨의 제안을 움켜잡는다.

현재는, 네가 실로 평화롭게 사는 데 필요한 것이 없다고 믿을 공산이 크지만, 너의 의식에서 혼자의 힘으로 평화를 유지하는 것은 당연하다.

여기에 네가 세상으로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더는 네가 다른 누군가에게 너의 불만의 책임을 지우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바꾸려고 하는 대신에, 네가 너 자신을 바꿀 것이다.

더는 네가 타인들이 아니라고 하는 것과 네가 장차 될 그들을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부터, 너는 타인들의 좋은 자질들을 강조할 것이고 네가 느낄 수 있는 어떤 불쾌감을 크게 다루는 것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 너는 너 자신에게도 다음과 같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왜 타인으로 보이는 모든 대중이 나의 눈에는 완벽할 수 없을까? 그들이 완벽해질 수 없을까?”

사랑하는 이들아, 그들은 완벽하게 그들 자신이다.

오! 네가 보지 못하는 것에 대해 은혜를 모르기보다는 네가 보는 것에 대해 감사하기를.

오! 존재하는 것의 진가를 인정하기를. 오! 더는 실망을 표명하지 않기를.

친애하는 가슴들아, 이제, 여기에 핵심이 있다:

너의 행복을 위해 어느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야만 하는 것을 놓아주어라. 아니면 너의 불행을 위해 누군가나 어떤 것에 책임을 전가해라. 오! 네가 너 자신의 행복을 발견할 수 있기를.

세상과 그 안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무엇이 올바른지에 대해 집중해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나의 아이들이 하나로서 그들이 산들을 옮기기 전에 타인들에 의해 기뻐하는 것을 놓아주어야만 하는가?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