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하는 이들아, 삶의 의미에서 갱이 되지 마라 – Heavenletter #6037 - 6/5/2017

Be Not a Gangster in Terms of Life, Beloved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분석하는 것은 항상 너의 최선의 이익에 있지 않다. 기억해라, 가슴이 마음 위에 있음을. 삶이 일어나는 것은 너의 가슴 안에서이다. 어떤 평가도 사후의 생각이다. 너의 평가appraisal는 – 말하자면, 너의 수술surgery은 – 자주 너의 최선의 이익에 있지 않다.

삶을 살아라, 그리고 길의 다음 구부러진 곳으로 나아가라.

삶은 회고에서 계산할 무엇이 아니다. 만약 네가 너의 카누에서 뒤로 노를 저으면서 시간을 낭비할 때 — 그것이 어디로 너를 데려가느냐?

친애하는 이들아, 지구상의 나의 아이들의 대부분이 삶이 너, 개인에게 네가 좋아하는 양식으로 봉사할 의무가 있다는 생각을 지닌다.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네가 원하는 것은 자연스럽지만, 예상과 기대감의 개념들을 조심해라.

기대감은 우두머리 행세를 할 수 있다. 예상은 네가 좋아하고 찬양할 그림을 그린다. 기대감은 밀어붙인다. 기대감은 요구한다. 기대감은 갱의 접근법이다. 갱은 “나의 길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니다My way, or else!,”라고 신호를 준다.

기대감은 하나의 결단의 길을 주는데, 마치 그것은 권리로 너의 것이라는 듯이. 그 갱은 자주 돈과 생명을 택하는데, 마치 그것들이 차지할 그들의 것이라는 듯이. 그는 그것들을 권고한다. 그는 위협하는데, “너의 돈이냐, 너의 생명이냐”라고.

삶에서 나의 아이들의 일부는 그들이 그들의 방식을 얻지 못할 때 삶을, 심지어 신God인 나를 위협한다. 그러한 허세를 부리는 데는 용기가 필요하다. 친애하는 잘못 지도된 얘들아, 네가 어떤 장악을 내 위로 지니고 있다고 생각하느냐? 어떤 환경들의 너희 괴로움 속에서, 너는 최후통첩을 준다! 사실들에 직면해보자. 무엇으로 너는 나를 위협할 수 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힘power을 가지고 있다. 너희는 강한 힘strength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랑의 힘이다. 그것은 너의 입장을 올바른 위치로 놓는 그 힘이다. 나로부터 네가 물러난다는 어떤 철회든지 하나의 공허한 위협에 지나지 않는다. 어리석은 아이야, 네가 나를 겁내기를 기대하는 이것 “아니면 그 무엇도or else” 아니라는 것은 무엇인가?

삶에서의 대부분의 논쟁들처럼 너는 너 자신을 다치게 한다.

무엇보다도 먼저, 만약 너의 최후통첩이 나로부터 물러나는 것이라면, 너는 그것을 할 수 없다. 우리의 연결은 텅 빈 말들보다 더 위대하다.

너는 최악을 두려워하는데, 그 최악이 너에게 무엇이든 간에. 네가 직면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이 있다. 어쨌든, 너의 일시적 어리석음으로 귀착될 수 있는 것에 대한 다른 이들의 비난은 어디에 있느냐?

나는 폴Paul이나 너에게 지불하기 위해 피터Peter로부터 훔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너를 빚쟁이의 감옥으로 넣는 것도 나의 바람이 아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나무를 자른다면, 어떤 신성한 권리로 너는 내가 그것을 다시 완전히 돌려놓을 것을 요구하느냐?

비난을 완전히 잊어버려라. 좋은 기분이 되어라. 신God을 신뢰하는 것이 너의 모든 욕구들이 충족되어야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 그래, 기적들이 있다. 친애하는 얘들아, 너희는 항상 너의 기적들을 고르고 선택할 수 없다. 기뻐해라, 감사해라, 그러나 네가 복종해야 한다는 구실(거짓) 아래로 가지 마라.

나도 나를 고양하는 너로부터의 좋은 말들이 너의 기회로 호의를 베풀 것임을 최소한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너로부터 어떤 수행/업적을 요청하지 않는다. 그것은 더 많이 네가 나에게 지불할수록, 더 많이 내가 너에게 줄 것이라는 것과 같지 않다.

친애하는 이들아, 권리들과 특권 사이의 차이점을 알아라.

기억해라, 너는 나를 소유하고 있지 않음을.

그럼 이제, 나의 아이들이 순진한 때들이 있다. 한 어머니의 아기가 죽는다. 세상의 관점에서는 이것을 정당화할 길이 없다. 그것은 또한 그 어머니가 그녀 자신을 비난할 방법이 없음을 의미한다. 궤도들의 하나의 합류가 만나서 용서할 수 없는 듯이 보이는 이것을 창조했다. 모든 이야기들에는 비난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어느 경우든, 이것은 도박 테이블에서, 혹은 증권 시장에서 네가 너의 돈을 잃는 것이나, 네가 너를 위해 개입해주기를 앉아서 기다리는 것과는 아주 다른 이야기이다.

세상이 비극으로 고려하는 상당한 것들이 있고, 여전히 비극들과 비극들이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어느 경우든, 치맛단이 떨어진 것은 하나의 비극이다.

아아, 세상의 모든 것이 상대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난이 들어오지 않을 곳에서 좋은 기분이 되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