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사랑하는 이들아, 신을 선택해라 - Heavenletter #6038 - 6/6/2017

Choose God, Beloveds

신이 말했다:

“무엇이 그 의미입니까”를 묻는 것을 자제해라.

이것은 “무엇이 이 큰 축복의 의미입니까”를 포함한다.

이것은 “무엇이 이 큰 비극의 의미입니까?”를 포함한다.

그 의미는 삶이다. 그 의미는 달라질 수 있는데, 이것이 이 상상된 장소와 시간 안의 이 순간에 네가 이 이야기를 보는 방법이다.

나중에 너는 다른 의미를 볼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왜 너는 알아야만 하느냐? 묻는 마음은 항상 축복받은 마음이 아니다.

네가 하나의 체험으로부터 배운 것이 무엇이든, 너는 그것을 배웠다. 네가 그것으로 무엇을 만드는가는 또 다른 일이다. 어쨌든, 그 체험은 과거이다. 너는 그 체험의 너의 이빨 사이에 단단히 깨물어야 할 필요가 없다. 과거를 보내는 것 또한 그 안의 너의 의미를 찾아야 함을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그 의미는 그것이 옛날에 일어났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어느 정도 자랐는데, 네가 그것의 의미나 그것의 정도를 확인할 수 있든 아니든 말이다.

만약 내가 네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개개의 체험이 너를 위한 하나의 이점을 가진다고 말했다면 어떻겠느냐? 모든 개개의 아픔, 모든 개개의 고통이 너를 망보고 있었다. 소원했던 이상적인 체험들은 단지 축복들이 아니다. 이것은 너에게 거리가 멀러 보인다. 만약 네가 무한을 들여다볼 수 있다면, 너는 질문을 물으려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질문들은 항상 그처럼 큰 일이 아니다.

여기에 하나의 의미가 있다.

네가 지구상에서 이 경로 안에 살아있음을, 체험을 가질 수 있음을 기뻐해라, 네가 그것들을 좋다거나 그다지 좋지 않다거나, 아주 매우 나쁘다고 판단하든 아니든. 체험은 체험이다. 삶을 사는 것은 삶을 사는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네가 무언가로 배정해야 할 의미가 없다고 말해질 수 있다. 그 의미는 체험 그 자체이다. 물론 너는 그 의미를 해석한다. 그것은 틀림없이 백 개의 가능한 의미들로부터 나온 하나의 의미이다.

우리는 의미가 네가 그것으로 돌리는 그 속성이라고 말하기까지 갈 수 있다. 이것은 네가 최소한 한동안 살아가는 그 의미이다. 네가 그것으로 배정하는 그 의미는 네가 살아가는 것이다.

누군가가 친구인가 아니면 적인가는 오히려 네가 만드는 하나의 결정이다. 진실인가 거짓인가, 너는 그것을 만든다. 그 결정은 하늘로부터 떨어지지 않는다. 무언가가 너를 기쁘게 했거나, 무언가가 너를 불쾌하게 했다. 너 자신은 네가 삶을 무게 다는 그 저울이고, 그 저울로 너는 사람들을 무게를 단다. 너는 하나의 숫자를 배정한다. 너는 네가 기쁘다고, 혹은 슬프다고, 혹은 화났다고 결정한다.

사실에 있어, 너의 해석은 네가 그리는 하나의 그림이다. 너는 색깔들을 선택한다. 너는 소방차의 빨강이나 사랑스러운 장미꽃 색깔을 선택한다. 최종 분석에서 너는 너의 삶의 선택자인데, 네가 그것을 볼 때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금을 선택해라. 그것이 거기 있다.

너의 마음이 단단한 감정들로 착륙했다 해서 친구들을 몰아내지 마라. 네가 너의 감정들을 단단하게 만든다. 다른 아무도 너의 마음으로 들어가서 너를 위해 이러한 결정들을 만들 수 없다. 네가 잘못 선택할 수 있다는 그 가능성을 인정해라.

네가 항상 영웅이 아님을 인정해라. 너는 또한 너의 시선에 기준해, 어쩌면 네가 찾기를 원했던 영웅답지 않은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너는 가끔 가질 불만이나, 그것으로 끝낸 과거의 친구를 찾지 않았던가? 너의 마음속에 진행되는 하나의 무대 연극이 있다. 네가 보통 현실을 무엇으로 부르는지에 상관없이, 이 무대 연극이 너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만약 네가 버려진 그 친구라면, 이것이 또한 너의 시나리오이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은 너의 의견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저 밖out there”이란 없다. 오직 내부만이 있다. 너의 내부가 너의 이야기가 전개하는 유일한 장소이다. 이것이 너의 눈에 의해 채색된 천 가지 다른 버전들이 있을 수 있는 방법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