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지구상의 신의 빛 - Heavenletter #6031 - 5/30/2017

Godlight on Earth

신이 말했다:

별들은 밤하늘에 빛을 켜는 가로등들과 같이 보인다. 별로부터 별로, 너희들, 램프 빛들은 하늘과 밤을 조용히 밝힌다. 실제로 별들은 밤과 낮 동안 빛을 켠 채 머물지만, 그 빛은 단지 항상 지각되지 않는다. 너희는 별 빛이 태양의 빛과 함께 공존함을 알 수 있다.

세상은 태양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하지 않는다 해도, 항상 빛이 켜 있다. 너희가 보는 것이 존재하는 것과 항상 상응하지 않는다. 너희들, 나의 아이들은 지구상에 있는 신의 빛이다. 너희는 이것이 과장이거나 완전한 진실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것이 신의 정직한 진실일 때 말이다. 단지 너희가 내가 보는 것처럼 볼 수만 있었다면. 너희는 알 것이다.

모든 것이 공급되며, 너희의 진정한 현실의 명확한 시각은 너희 안에 있다. 너는 항상 그것을 아는 첫 번째 자가 아니다. 가끔 너는 마지막 자이다.

너의 사랑하는 애완동물들은 있는 그대로 너의 진실을 알고 있다. 그들은 너에게 조율된다. 그들은 네가 만들어진 그 사랑을 알고 있다. 그들은 네가 너 자신을 보는 것보다 너를 더 잘 본다.

어떤 의미에서 네가 너 자신을,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보는 방법은 문제되지 않는다. 다른 의미에서 그것은 엄청나게 문제되는데, 네가 너의 큰 자신을 보는 방법으로부터 행동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여기서 에고에 대해 말하지 않으며, 최소한 아니다.

만약 네가 땅에 정박해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마치 네가 정박한 것처럼 행동한다. 만약 네가 세상을 넘어 솟아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더 높은 장소로부터 온다. 네가 서있다고 생각하는 곳으로부터 너는 본다. 네가 유독 지구로 붙어 있다고 생각할 때, 너는 멀리 보기 위해 너의 머리를 전혀 조금도 들어 올리지 못할 수 있다.

그것은 네가 높이 나는 것을 내가 단지 바라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임을 알기 때문이다. 네가 또한 점점 더 이 결론으로 올 것인데, 빠를수록 좋다.

그것이 현재 있는 방식에 따라 세상이 너를 지체할 수 있다. 너는 지금 나에게로 날아오를 수 있다. 아무 것도 너의 길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의 시간이 너를 제한한다. 너의 손가락들이 지금 빛의 스위치에 놓여 있지만, 어떻게 너는 네가 보지 못하는 그 경우로 올라가느냐?

겸손은 좋은 것이다. 무지는 좋지 않다. 네가 너의 위대함을 알지 못한다면, 어떻게 네가 겸손해질 수 있는가? 만약 네가 너의 성향을 보지 못한다면, 어떻게 네가 그것들을 사용하느냐?

다행히도 너는 넘어질 수 있다. 더 많이 넘어져라. 너의 삶의 많은 것에 두루 걸쳐, 너는 넘어졌고, 너는 순조롭게 넘어졌다. 너는 잘못에 의해 말할 수 있었다. 네가 순조롭게 산 것은 잘못이 아니다. 이것이 내가 너는 만든 방식이다. 너의 오류는 너의 큰 자신을 믿지 않는데 있다. 너는 나의 진정한 아이이다. 너는 부랑자가 아니다. 너는 높은 존재이다. 너는 누가 말하는 것에 상관없이, 네가 무엇을 말하는지에 상관없이, 낮지 않다. 진실은 진실이다. 너의 큰 자신에게 버려진 자가 되지 마라. 너의 더 높은 큰 자신/상위 자아와 친구가 되어라.

너는 네가 잡초나 구덩이였다고 발로 차고 소리 지를 수 있다. 이것은 너의 지능의 잘못이다. 네가 내가 말하는 전부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완전한 거짓말이다. 저 아래 깊은 곳에서 너는 진실의 희미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더 이상 낮게 보지 마라. 더 멀리 보아라.

너의 진짜 과실culpability은 네가 행하는 것에 있다기보다는 네가 할 것을 보지 못함에 놓여 있다. 지금 상승해라. 나의 사랑의 엘리베이터를 타라. 이리로 들어와라. 나와 함께 가자. 우리는 모든 이들이 보도록 세상을 빛낼 것이다.

먼지와 부스러기들을 넘어 보아라, 보통의 것을 넘어서 보아라, 너는 특별하다. 이것이 네가 감히 인정하지 못하는 것이다. 왜 너는 못하느냐? 무슨 이야기를 너는 너 자신에게 말하는가? 무슨 권리로 너는 도약을 하기를 망설이는가? 왜 너는 너의 진화를 멈추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높은 기어 상태로 들어가라. 왜 너는 기다리고 있느냐? 네가 할 수 있음을 알기 위해서?

네가 할 수 있다는 신뢰에서 그것을 잡어라. 신뢰는 같이 가기에 좋은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