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태양 아래 가장 소중한 것 - Heavenletter #6032 -5/31/2017

Everything Under the Su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아이들이 오늘 좀 환호성을 지를 수 있으면 좋겠는데, 이것이 그렇지 않으냐?

너는 너의 봉사 속에 있는 전체 세상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너는 다소 기운을 북돋울 수 있다. 네가 결국 그것으로 무너져 내릴 때, 어떻게 이것이 가능하냐?

우선 한 가지는, 너는 삶이 아름답다는 개념으로부터 눈길을 돌리는 경향이 있다. 너는 세상에서 자책할지도 모르지만, 그 표현대로, 그것은 진실로 네가 스스로를 두들겨 부수는 것을 의미한다. 당연히, 너는 불리한 면을 기대하지 않는다.

네가 어디를 걸을지라도, 너는 네가 발이 걸려 넘어지게 되어있는 큰 구멍을 예언하는 경향이 있다. 너는 다가오는 것을 모르면서 “야유”를 예언한다. 너는 내부에서 어떤 종류의 두려움을, 어쩌면 심지어 모든 것의 두려움을 예언한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너는 너의 삶을 두려움 위에 쌓아 올린다.

세상을 다르게 보기 위해 오너라. 아름다움을 찾아서 보아라. 숨을 쉴 공기가 있다. 하늘을 나는 새들이 있다. 사과들이 쉽게 손에 들어온다. 밤과 낮이 보장된다. 하나의 큰 노란 태양이 있고, 불규칙적으로 깜박이는 별들이 있으며, 수평선에 가까운 하나의 둥근 하얀 달이 너를 사랑한다. 너는 거의 너의 손이 쭉 뻗어 그 달을 만질 수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래, 그 수평선은 손의 도달 범위에서 멀리 있다. 그보다 더 가까이 – 그 수평선은 너의 내부에 있다.

나무들에 나뭇잎들이 있다. 가지들과 잔가지들이 있다. 깊게 박혀 있는 나무의 줄기와 뿌리들이 있다.

너의 발아래에 있는 지구가 네가 빛나도록 이끌어 내지 못하는 것이 무엇이 있느냐? 너는 마실 너의 것인 세상의 이러한 아름다운 선물로부터 빠뜨리고 있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껑충 뛰어넘어라! 물론, 너는 추락할 수 있다. 너는 또한 일어날 수 있다! 너는 일정 코스에 계속 머물 수 있다. 너는 코스에서 내릴 수 있다. 개의치 않고, 너는 우주의 한 대들보이다.

우리는 그것보다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 너는 우주이다. 오직 너와 나만이 있다. 우리는 진실이다. 진실로, 너와 나 외에는 그곳에 아무도 없다. 세상은 네가 그것을 보는 바와 같다. 그런데, 너는 지구에서 뛰어다니는 많은 개성(캐릭터)들을 본다. 너는 너 자신을 관찰하는 관찰자이다. 너는 그 문제의 핵심이다. 너는 어떤 것이 정확하고 실제적으로 보이지만, 무대에서 투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나됨은 존재한다. 사랑은 존재한다. 그러나 너는 사랑을 보지 않는다. 너는 하나됨을 알지 못하거나 너의 마음을 그 주위로 두지 못할지도 모른다.

네가 반대편을 본다면, 너는 어떤 신기루를 보고 있다. 너는 매일 완전히 발달한 신기루들을 본다. 너는 그것들에 달려있다. 너는 그것들이 너의 안정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알지 못하고 어쩌면 기대하지 않는 것이 너의 진정한 안정이다. 네가 평상시에 보는 것이 너의 건물 블록들이 아니라, 오히려, 너의 건물 블록들을 무너뜨리는 크레인을 상징할 수도 있다.

너 앞에 네가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한 것이 있다. 희망과 사랑 그리고 자선이 있다. 이것들보다 더 위대한 것이 있다! 하늘에 있는 태양 아래 그리고 또한 그 너머에 가장 소중한 것이 있다. 그렇지만, 거기에 오직 너만이 있고, 거기에 오직 나만이 있다.

그 세상은 네가 사는 광대한 궁전이다. 너는 그것을 인구-과밀한 곳으로 볼 수 있다. 너는 온갖 문제의 일들을 볼 수 있다. 네가 보는 전부가 또는 네가 보는 어떤 것이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네가 보는 것은 너 자신의 투영일 공산이 크다. 그 공산(가능성)은 네가 세상을 너 자신으로 보는 것이다.

그리고 너의 눈이 보지 못하는 것이 그곳에 많이 있으며, 또한 너의 마음이 너의 눈이 보지 못하는 것을 반드시 형성하는 것도 아니다. 너의 인식에서 숨겨진 어떤 것이 존재하며, 숨겨진 것은 잘 있으며 살아있다. 아직 너에게 보이지 않는 것을 알아차려라.

삶은 유익하고 네가 살아있는 것에 운이 좋다는 가능성으로 열린 마음을 가져라. 두려움은 충분하다. 사랑이 거부할 수 없게 해라. 두려움을 끝내라. 두려움으로 가득 찬 삶은 너무 모질다.

앞으로 나아가라. 너의 삶을, 삶의 새로운 비전으로 임차하여라. 네가 똑같은 것으로 머물러야 한다는 규정은 없다. 확장해라. 성장해라. 나와 함께 가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