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으로의 너의 반대들은 그만하면 충분하다 - Heavenletter #5952 - 3/12/2017

Enough of Your Objections to Life

신이 말했다:

열정을 찾는 것이 그처럼 어렵지 않다. 네가 해야 하는 것은 그것으로의 세상의 모든 반대들을 버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반대들이 가게 해라.

아들의 아버지들이 그들의 아들이 어느 별을 따를 것인지를 규정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예를 들어, 한 대학의 교수가 그의 아들이 그들 발자취를 따르기를 원한다고 해보자. 그 아들이 이것을 그 자신이 또한 바랄 수 있거나, 아니면 바라지 않을 수 있다. 그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지만, 그가 되기를 선택하는 것이 어부라고 해보자.

그가 사랑하는 것이 바다인가? 그의 선택이 그의 아버지에게로 그 자신을 주장하기 위한 것인가? 어느 경우든, 어부가 되는 것이 그의 선택이며 — 혹은 그의 운명인가?

어떤 좋은 사람들은 그들의 선택들에서 뛰어 돌아다니는데, 그들의 선택들이 항상 머물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선택할 때 선택하기 때문에 선택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수 있다. 아니면 아마 그들의 선택들이 그들에게 일어나는 무언가와 더 같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단순히 다른 장소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는데, 사랑에 빠지거나 사랑을 잃는 것과 같은 어떤 일에서 말이다. 그것이 일어난다.

외부로부터 볼 때, 아버지는 아들이 그의 삶을 낭비하고 있다고 볼 수 있지만, 누가 다른 사람의 의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지는가? 누가 다른 사람보다 장점으로 더 가까운가? 판단하는 자인가, 아니면 판단 받는 자인가? 하나가 이기고 다른 이가 지는가? 누가 정말로 누군가의 삶에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가?

아마 너는 다른 생애에서 어떤 선택을 만들었을지 모르며, 너의 선택이 지금 이번 생애에 일어난다. 이 세상에 너에게 맞거나 맞지 않는 무엇이 가능하지 않느냐?

얼마나 너의 삶이 내일 돌아설 수 있고, 네가 친숙한 것으로부터 다른 양식으로 전개할 수 있는가. 한 가난한 사람이 부유해질 수 있고, 한 부자가 가난해질 수 있다. 그리고 대체로 누가 외부로부터 어느 것이 어느 것이고, 어느 것이 옳은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가. 오, 그래, 너의 선호가 명확할 수 있고, 그 자신의 결점들을 포함할 수 있다. 아무도 알지 못한다.

따라서 이것이 왜 네가 모든 것을 너의 걸음 속에 가져야 하는가이다. 만약 네가 부유하다면, 너의 부를 넘어 일어서라. 만약 네가 돈이 없다면, 돈 없이 존재하는 것을 넘어 일어서라.

너는 심지어 네가 원하는 삶을 정말로 알고 있느냐, 아니면 너는 네가 알고 있다고 단지 생각하느냐?

왜 너는 네가 너무나 많이 가지고 있다거나, 충분히 갖고 있지 못하다고 생각하느냐? 누구의 은행 계좌들이 평등한가, 그리고 그것들이 그래야 한다고 무엇이 너를 확신하게 만드느냐? 누가 발언권을 가지고 있느냐? 대신 깨어나라.

내일이 어떤 보물을 너에게 가져올 것인가? 어떤 보물을 네가 간과할 것인가? 무엇을 너는 볼 것이고, 무엇을 너는 보지 않을 것인가?

무엇에 너의 삶이 의존하는가? 무엇에 너는 너의 삶이 의존한다고 생각하느냐?

최종 분석에서, 너의 삶은 너에게 달려 있다. 너는 이것에 대해 의문할 수 있는데, 네가 발언권을 가지고 있는 단지 그만큼 만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세상이 불운으로 부르는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혹은 네가 너의 좋은 행운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누가 너에게 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삶이 장점이나 결점들에 대한 논의가 되어야만 하느냐?

어느 경우든, 너는 사실 후에 어떤 일이 축복이었고, 다른 것이 아니었다고 말할 수 있는 장본인이다. 나중에 너는 너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

무엇이 일어나든, 너의 삶에서 네가 자두를 땄음을 의도해라. 저항 없이, 너는 세상에 알릴 수 있는데, 그것이 그 자신을 너에게 제시할 때 말이다. 어느 경우든, 지구상의 너의 삶은 무언가 이다.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너의 삶은 탁월하다. 너는 단지 몇 가지 재료만으로 멋진 파이를 만들 수 있고, 너는 스테이크를 태울 수 있다. 너는 또한 삶에서 일어나는 일로 모욕 받지 않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녹을 수 있다. 빵이 얼 수 있다. 너는 너무나 많이 먹었을 수 있거나 충분히 먹지 않았을 수 있다.

삶이 단지 그것인 것이 되어도 좋다. 너는 네가 성장하고, 너의 것으로 부르도록 일어나는 이 고유한 삶의 모든 굴곡들과 들어오고 나감들을 감사할 많은 기회들을 부여받았음을 불평하거나 감사하기 위해 살아있을 수 있다.

누군가가 너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도록 부추기지 않도록 조심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