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아름다움을 보아라 - Heavenletter #5951 - 3/11/2017

See the Beauty

신이 말했다:

오늘 세상에 있는 아름다움을 주목해라. 네가 어디를 보든, 아름다운 무언가를 보아라. 아름다움이 보는 자의 눈 속에 놓여있다. 의식이 너 안에 놓여 있다. 만약 네가 아름다움을 보지 않는다면, 아름다움을 보지 않는 것은 너이다. 너는 보는 자이다. 지금, 보아라.

만약 오늘 네가 아름다움을 보지 못했다면, 다시 보아라.

최소한 모든 새로운 날에 너의 눈을 접대해라. 새로운 하루가 올라간다. 너는 또한 오늘 새로운 축복들로, 네가 주는 새로운 축복들로 일어날 수 있다. 새롭게 축복해라.

이 세상을, 이 반대의 세상을 사랑해라. 네가 보는 어디서든 그것을 사랑해라. 아름다움을 보고, 그것을 사랑해라.

큰 용기를 보아라. 내가 나의 가슴의 모든 사랑으로 너에게 보내는 새로운 날에 대해 큰 감사가 되어라. 그것에 대해 생각해라. 나는 너에게 사랑과 함께 모든 개개의 새로운 날을 보낸다. 하늘이 신선하고 새롭다. 네가 신선하고 새로워져라. 너의 새로운 자신을 보아라. 나는 너를 오늘 새롭게 만든다. 이제, 세상을 새롭게 해라, 네가 그것을 보고 있는 동안에. 세상으로 사랑을 주어라, 그러면 너와 세상이 새로워진다.

사랑은 너의 선물이고, 사랑은 너의 지탱물이다. 너로부터 순환하는 끝없는 사랑이 있다. 모든 사랑이 나로부터 온다. 그것을 건네어라. 안녕하고 말해라. 이 새로운 날로 환영을 베풀어라. 실수 없이, 나는 너에게 매일의 새로운 날을 물려준다. 네가 보는 어디서부터든 오늘 안에서 기쁨을 찾아라. 사랑을 포착해라. 기쁨을 사로잡아라. 사랑과 기쁨, 그리고 아름다움을 바로 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라. 나는 너에게 매일 새로운 날을 약속한다. 네가 각각의 새날을 하나의 새로운 축복으로 보겠다고 내게 약속해라. 이것이 네가 너를 위한 나의 욕구들을 성취하는 방법이다.

너를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움으로 관심을 주어라. 그것을 꿀꺽 꿀꺽 마셔라.

오늘은 너의 삶의 가장 위대한 날이다. 그리고 내일이 또한 그렇고, 더욱 그럴 것이며, 너는 세상이 풍부하게 가진 보물들을 볼 것이다. 너의 새로운 사랑의 눈으로 보아라. 입구에서 기다리지 마라. 너 자신이 직접 하늘로부터 만나를 보기 위해 곧장 들어가라.

모든 풍요로움을 보는 자가 되어라. 나는 결코 너를 위한 큰 풍요로움 없이 하루가 지나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어두운 하늘들, 밝은 하늘들, 모든 것이 너에게 더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너, 너 자신이 더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사랑이 핸들을 잡고 있을 때 그것이 어떻게 다른 식이 될 수 있는가?

내가 너에게 주는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겸손하게 받아들여라. 만약 네가 아직 보지 못했다면, 이 위대함과 아름다움이 어디에 숨어있을 수 있는지 찾아보아라.

나는 네가 지금 이 아름다움과 위대함이 너 안에 용기를 만든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믿는다.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더 높은 높은 곳으로부터 온다.

나는 너에게 하나의 진실한 이야기를 말해줄 것이다. 강제수용소에 한 젊은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거기서 그녀의 삶의 가장 행복한 날들을 가졌다고 썼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 수 있는가? 그녀의 세상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컸고, 그녀의 환경들보다 더 켰으며, 그녀 자신보다도 더 컸기 때문에 그녀는 봉사했다. 그녀는 봉사했다.

그녀는 그녀 자신에게 몰두하지 않았다. 그녀는 나에게 봉사했고, 그녀는 그녀가 살았던 커뮤니티에 봉사했다. 수용소의 기회가 없었다면, 그녀는 결코 그녀 자신 안의 이 수원지를 발견하지 못했을 수 있다. 매니큐어와 남자 침구들을 고르는 그녀의 이전 삶으로부터, 그녀는 봉사하는데 큰 기회를 가진 자신을 발견했다.

그녀와 다른 이들이 그들이 죽임을 당할 버스들로 태워졌을 때, 그들은 노래 부르고 있었다. 그녀는 창문에 기대었고, “그들에게 우리가 노래 부르면서 떠났다고 말해줘요”하고 소리쳤다.

그리하여 너는 그것을 알 수 있는데,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어떤 상황에서든, 그 안에 너를 위한 좋은 무엇이 있다는 것을 말이다. 물론, 이 젊은 여자는 이것을 생각하지 않았고, 이것을 분석하지도 않았다. 그녀는 주는 것으로 빠졌다. 그러므로 그녀는 은혜 속에서 자랐고, 하나의 순교자가 아니라 영웅이 되었으며, 그리하여 그녀는 모든 우주를 은혜롭게 만들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