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크게 말해라 - Heavenletter #5945 - 3/5/2017

Speak Up

신이 말했다:

여기 네가 현재 할 수 있듯이 망설이지도, 그다지 염려하지도 않은 어떤 분야들이 있다.

만약 네가 아주 대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가서 네가 아주 대담해질 수 있다고 두려워하는 것이 되어라. 다른 말로, 네가 말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크게 말해라.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이 지금 말들로 나오는 것이 더 좋다.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가라앉히지 마라. 지금 말해라. 이런저런 방식으로, 네가 유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나올 것이다. 그것이 직접 말로 나오게 해라, 그것이 그 자신을 반감 속에 드러내기 전에. 지금 크게 말해라, 나중에 너의 찻잔을 탁 내려놓는 것에서 너 자신을 박아라.

나는 너에게 무례하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정직해지라고 말하고 있다.

만약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이 어리석거나 경박하거나 현명하지 않게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어쨌든 그것을 말해라. 그때 어리석어져라. 경박해져라. 현명하지 못한 것이 되어라. 만약 네가 무언가를 말하고 싶다면, 그것은 너에게 무언가를 의미한다. 너는 심지어 너의 맞은편의 사람이 너를 전혀 어리석다거나 경박하다고 보지 않음을 발견할 수도 있다. 너의 맞은편의 사람이 너를 사랑의 눈으로 볼 수도 있다. 기회를 잡아라. 너 자신에게 내기를 걸어라.

네가 말하고 싶은 무엇이든 너에게 중요성과 관련성을 가지고 있다. 누구의 가슴과 마음을 너는 고수해야 하느냐, 너의 것이냐, 아니면 다른 누구의 것이냐? 너는 다른 이들에게 아첨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을 내가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여러 번 돌려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네가 미묘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되지 마라. 너는 하나의 습관이 된 게임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친애하는 얘야, 너는 공손하거나 다른 어떤 이름으로 다른 사람을 조종할 수도 있다.

예의 바르거나 정직한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네가 돌리는 식으로 너무 기교를 부리지 마라, 아무도 네가 말하려는 요점을 얻지 못한다. 너는 나중이 아니라 지금 크게 말할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정직함은 신선한 것이다. 정직함은 그러한 안도감이다. 네가 정직한 다른 이들로 둘러싸이기를. 정직함은 나누는 것이다. 너는 네가 말해야 할 것에 솔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네가 계속 억누른다면, 그럼 네가 마지막으로 말할 때, 너는 거칠어진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아니, 어떤 분출을 기다리지 마라. 지금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말해라.

너는 일들을 미리 잘 파악할 필요가 없다. 똑똑해지기보다는 정직해져라.

크게 말함으로써, 너는 하나의 우정을 조성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거짓말을 하라고 결코 말하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 결코 다른 이들에게나 너 자신에게 어떤 척하라고 말하지 않았다. 편하게 되어라. 너는 실제로 살아있는 사람이다. 너의 새로운 자유의 경계 안에서 너를 위해 진실한 것이 되어라.

네가 누구인가에 따라 물론 너는 아마 어쨌든 선을 넘어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아마 수줍어한다면, 그것이 너에게 선을 넘어간 듯이 보일 수 있다. 만약 이것이 그 경우라면, 너는 네가 너 자신의 감정들을 누르는 경향을 가졌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느낀다. 그것은 어쩌면 네가 “함께 간다go along”는 것으로 말해질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을 위해 말하는 것보다 더 승인과 받아들임을 원하고 있다는 것이 가능하다. 친애하는 이들아, 네가 말하지 않는다면, 누가 너를 위해 말하겠느냐? 나는 바로 지금 너를 위해 말하고 있다.

너 자신에게 진실해지는 것은 이기적이 아니다. 지금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통밀 비스킷을 준다면, 그리고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하나를 받는 것은 괜찮다. 너는 물론 공연히 떠드는 자가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또한 만만한 사람이 될 필요도 없다. 너는 통밀 비스킷은 좋다고, 마약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너 자신에게 더 높은 관심을 가지라고 고무하고 있다. 너는 네가 아닌 무엇인 척 하고 싶지 않다. 비록 네가 세상을 네가 그것을 보는 식으로 보는 세상의 유일한 사람이라 해도, 너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그렇지 않다면, 너의 삶으로 부르는 이것과 너는 무엇을 하고 있느냐?

누군가가 너에게 멍청하게 서있으라고 주입했느냐?

너는 나로부터 그런 소리를 듣지 않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