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천국이라고 부르는 의식의 상태 - Heavenletter #5944 - 3/4/2017

A State of Consciousness Called Heaven

신이 말했다:

네가 헤븐레터를 조용히, 또는 소리 내어 읽을 때, 네가 소리 내어 읽는 그 헤븐레터를 들을 때, 너는 천국으로 가는 통로에 있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모든 이들이 환영받는 곳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모든 것이 여기 천국에, 나와 함께 천국에 그대로 있다. 천국에는 일상적인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천국은 이 세상, 너에게 그처럼 실제로 보이지만 실제가 아닌 세상 밖에 있는 반면, 그처럼 멀리 떨어져 있는 듯이 보일 수 있는 천국은 실제이다. 천국은 실질적 물건이다. 삶이 놀랍지 않으냐?

천국은 지금이다. 너는 세상에서의 이 모든 삶을 상상한다. 세상에서의 삶은 잊을 수 없다. 그것은 너무나 많이 너와 함께 있다. 너는 너의 관심을 세상의 삶으로 넣는다. 그것은 얼마나 신기한 물건인가. 얼마나 멋진 모험인가. 그것은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각 페이지가 진행되는 다른 모험의 이야기이다. 너의 지구상에서의 삶은 하나의 페이지를 넘기는 것이다. 누가 무엇이 다음에 있는지를 찾기 위해 기다릴 수 있느냐?

그리고 너는 결코 이 환상적 항해의 마지막 페이지를 언제 넘길지를 알지 못한다.

물론 너는 아주 다른 종류의 책인 천국에서 계속한다. 천국은 허구가 아니며, 전혀 아니다. 지구가 너를 소모할지라도, 천국은 큰 흥미가 있는 곳이다.

지구상에서나 천국에서, 나는 너의 후원자이다. 물론 너는 결코 천국 밖에 있지 않는다. 만약 천국의 협력적인 존재가 없었다면 너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지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너는 결코 천국에서의 너의 행방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 천국은 지구상의 너의 삶에 주된 요인이다. 이것에 대한 두 가지 방식이 없다.

물론 천국에는 여기와 저기가 없다. 천국은 간단명료하게 천국이다. 네가 나와 함께 하나일 때 너는 천국과 하나이다. 하나됨이 시작한다.

네가 누구인지를, 네가 어디 있는지를 네가 알 때, 모든 고뇌가 멈출 것이다. 진실에 있어 고뇌는 존재하지 않는다. 너는 고뇌를 잘 알지만, 고뇌는 너의 진실이 아니며, 전혀 아니다. 네가 다른 식으로 너 자신을 설득할 수 있든지에 상관없이, 너는 천국으로 부르는 이 의식의 상태 속에 나와 함께 여기 있는 외에 아무 데도 없다.

네가 너 자신을 지구상에서 아무리 잘 볼 수 있다 해도, 네가 보는 것의 어느 것도 진실이 아닌데, 네가 나와 함께 천국에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그 현실이 있다. 너는 천국에 있으면서 세상을 엿보고 있으니 얼마나 축복 받았느냐. 너의 진정한 집은 천국 안에 있다. 지구상의 삶은 네가 읽는 하나의 이야기이다. 너는 지구에 마음을 빼앗겼다. 너는 매일 새로운 무엇을 발견하고, 물론 사랑 외에는 지구상의 무엇도 실제가 아님을 발견한다.

천국의 문은 항상 열려 있다. 무한이 천국이다. 무한은 너이다.

지구의 삶은 속임수들로 가득 찬 하나의 가방이다. 그것이 너를 속였다. 지구상에서 너는 책 속의 하나의 인물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의 개인으로서, 너, 그리고 다른 모든 이들이 실제처럼 보인다. 실제로 보이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모두가 지구상에서는 하나의 망토를 입는다. 지구상에서 너는 너의 큰 자신은 고사하고 너 자신을 거의 알지 못한다.

세상 안에서 너는 너 자신을 변두리에 위치시킨다. 세상에서 너는 대개 허구이다. 네가 지구상에 명백하다는 것이 장기적으로 볼 때 너의 잔실이 아니다. 물론 너는 지구상의 삶의 페이지들을 계속 넘긴다. 너는 하나의 열렬한 독자이다. 네가 읽는 것이 너에게 너무나 흥미롭다. 너의 지능에도 불구하고, 너는 영원을, 영구적이 아니라, 영원을 가지고 있다. 영원은 전혀 길지 않다. 그것은 더해질 수도, 뺄 수도 없다. 진정한 나눔도, 진정한 곱함도 없는데, 진실이 너와 내가 하나일 때 말이다. 우리는 분리할 수 없는 하나이다. 우리는 하나이다. 너의 환상 속이 아니라면 둘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 너는 얼마나 상상을 잘하느냐. 너는 네가 참가하는 이 환상과 계속 간다. 너는 지구상에서 발레리나처럼 빙글빙글 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