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420 - 지구에서의 삶은 신으로부터의 선물이다 – 9/26/2015

Life on Earth Is a Gift from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지구상에서 삶의 기회(행운)opportunity를 갖는다.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선물gift이다. 내가 너희에게 주는 이 삶은 참회(속죄)penance가 아니다. 그것은 기회이다. 그것은 모든 가능성들possibilities에 대한 기회이다. 그것은 당연시 여겨지는taken for granted 것이 아니다. 삶의 이 선물은 부과된imposed 판정(형벌)sentence이 되도록 너에게 주어지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가 고된 삶으로 노예 상태에(예속되어)in servitude 있다는 생각을 어느새somewhere along the line 가졌느냐?

만약 너희가 삶이 축복blessing이라는 아이디어를 갖는다면 너희의 삶이 얼마나 달라지겠는가. 이 아이디어를 너에게 가까이close 유지해라, 그러면 너는 혜택들benefits을 거둬들일reap 것이다. 우선 한 가지 이유는, 너는 삶을 다르게differently 받아들일 것이다. 너는 너의 삶이 재미있어질become a boon 것이고 그것에 관하여 활력을 받게exhilarated 될 것이다.

세상에서의 삶은 보물treasure이다. 삶은 너에게 유리하기로advantage 되어있다. 신이 준God-given 너의 삶을 존중해라Have respect for. 네가 장애들impediments로 보이는see 것을 무시해라Disregard. 여기 지구상에서 너의 목적은 그것의 불균형들disparities로 투덜거리기로grumble 되어있지 않다. 실로, 지구상에서의 삶은 언제나 너의 취향이cup of tea 아닐지도 모른다. 너는 삶을 쓰라림(괴로움)으로as bitter 볼 수도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우승자champion가 그의 맛좋은 단백질 음료drink를 쭉 들이키downs듯이 너의 삶의 잔Goblet을 마셔라drink. 너는 너 자신을 부인하기로deny 되어있지 않다.

나는 너를 지도자leader로 배역을 정했다cast. 너 자신에게 그 길way을 보여주어라Show, 그러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그 길을 보여줄 것이다. 너는 결코 짓밟히(억압되)기로downtrodden 의도되어있지 않았다. 삶이 너에게 네가 원하는 것을 주지 않을 때, 네가 굳이 그래야만 한다면 너의 어깨를 으쓱해라shrug, 그런 다음 가볍게 태양을 향해 계속 가라. 너는 태양이 또한 비추는shines 것에 대해 논쟁할dispute 수 없다. 그것을 쬐어라Bask in. 햇볕the sun을 쬐어라. 빗물the rain을 마셔라, 그리고 태양을 쬐어라.

마른hay 벌판fields들을 통해 움직여라.

삶은 견디기로endured 되어있지 않다. 그것은 살아가는(재미있게 지내는)be lived 것이다. 그러면 그것을 살아라(재미있게 지내라)Live. 네가 무엇을 하든, 삶의 선물에 경의를 표해라honor. 너의 삶을 너 자신의 것your own으로 만들어라. 평생for life 너의 행운의 별들에 감사해라. 너의 삶을 축복해라.

보아라, 너는 무작위로(임의로)randomly 지구상에 도착하지 않았다. 나는 나의 눈을 감지 않았고 나의 눈을 감은 채 너를 선택하지 않았다. 아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오너라Come, 하고 말했다. 세상의 선(좋은 일)the good을 위해 지구로 오너라. 지구상에서 천사angel가 되어 봉사해라. 너무 많은 구름들에 신경 쓰지 마라, 그것들이 또한 봉사하기 때문이다. 장애물들Obstacles은 마음속에 있다.

너는 다음과 같이 응답했을responded 수도 있다:

“그러나, 신이여, 장애물들은 나의 가슴을 손상시킵니다injure. 그것들은 내가 거역(저항)하기가withstand 힘들 것입니다. 모든 것이 세상에서 올바를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안에서 나의 길을 어떻게 만들지를 항상 알지는 못할 것입니다. 신이여, 당신은 결코 생계수단으로for a living 일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스트레스(긴장)stress를 체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산mountain에서, 내가 약간의 기억recollection을 가지고 있는 동안 지구상에서 인간으로서 삶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나는 너의 싹트기 시작한budding 어깨에 나의 손을 얹고 너에게 말한다:

나는 너를 세상으로 새로운 여정journey으로 보낸다. 나는 모든 순간 너와 함께 있으면서be with you 너를 따를follow 것이다, 그리고 너는 나를 따를 것이다. 나는 너에게 한 가이드Guide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 자신의 점쟁이(예언자)diviner이다. 가끔 너는 실책을 할trip up 수도 있다, 또는 삶이 너를 걸려서 넘어지게trip you up 한다. 동시에, 네가 그것을 보는 것과 똑같은 삶을, 너는 그것을 다르게 볼 수 있다. 너는 관광버스tour bus를 탄다, 그리고 종종 네가 탄 그 버스는 진창에 빠져 꼼짝 못하게 되거나gets stuck in the mud 바퀴tire가 펑크가 난다gets a flat, 또는 너무 덥거나 너무 춥거나, 심지어 네가 생각했던 방향으로 들어갈 때조차 너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리고, 종종, 마치 그 버스는 나는flies 것 같은데, 너는 조종사pilot인 너 자신을 발견한다, 그리고 너는 날개의 끝을 장식하거나tip, 그 버스가 항해하는데 바다를 산뜻하게 헤쳐 나간다cut through. 가끔, 보트boat와 같이 삶이 샌다leaks, 그러면 너는 물을 퍼낸다bail. 너는 우주에 봉사한다give service. 너는 봉사한다. 너는 잘 봉사할 것이다.

너는 공명정대하고 착한 사람a good sport이다. 항상 아주 가까운 곳에 사랑할 무언가가 있다. 그리고, 만약 이 모퉁이corner가 아니라면, 다음 모퉁이에 말이다.

그렇지만, 내가 너를 상기하게remind 해라, 너는 네가 보는see 것에 대하여 네가 무엇을 생각(창작)하는지에make 대한 선택권choice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세상에서의 삶에서는, 이것과 저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선택해라Choose. 골라보아라Take your pick.

너는 나를 위해 이것을 하겠느냐? 너는 너의 자유 의지Free Will를 완전히 선의(선한 의지)Good Will로 만들겠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