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8 - 신의 빛나는 빛 – 1/22/2002

God's Shining Ligh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가 “단순한simple” 삶을 말하고 있는지 또는 “상징(신조)symbol” 삶을 말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는다. 둘 다가 진실하다. 삶은 네가 그것을 복잡하게 하지 않는다면 단순하다. 그리고 너의 삶은 불러졌고 아직 불러지지 않은 많은 노래들의 한 상징symbol이다.

삶이 삶을 위한 한 은유metaphor가 될 수 있는가?

너의 삶의 주제들themes이 무엇인지를 숙고해보아라Consider.

만약 너의 삶이 책으로 씌어 진다면, 그것은 어떤 종류의 책이 될까? 어떤 장르genre인가? 책 표지jacket에 있는 단어들words은 무엇을 말할까? 너는 어떤 종류의 책으로 너의 삶이 씌어 지기를 좋아할까? 무엇이 너의 삶의 주인공(주역)protagonist을 감동시킬까move? 너는 무엇을 탐색하(뒤지)느냐search for? 그리고 너는 무엇을 발견하느냐find?

너는 다음으로next 어떤 장(화제)chapter을 쓰고 있느냐?

모든 책마다 한 어조(논조)tone가 있고, 작가writer의 존재being가 드러난다revealed.

너 자신을 더 많이 드러내어라Reveal. 너의 진실truth을 더 많이more 드러내어라.

아무리 너의 책이 길거나 짧더라도, 너는 지금 그것을 쓰고 있다. 너의 책으로 끝ending이 없다. 마지막final 페이지page가 없다. 그것은 계속 저술하고 있다writing. 각 장chapter이 다른 장에 영향을 미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각은 그 스스로에 기초(의거)하고 있다stand on. 각각의 장이 한 시작(발단)beginning이다. 각각의 단어word가 새로운 원고(글씨)script를 쓴다writes.

나는 너에게 너의 책이 네가 자각하(깨닫)는realize 것보다 더 영웅적heroic이라고 말할 것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위해 신용credit을 주는 것보다 더 많이 안다know. 너는 삶의 한 체현(화신)embodiment이고, 그것은 네가 선도하는herald 삶이다.

삶을 위한 풍미Zest는 다음 장chapter에 의존하지 않는다. 풍미는 심지어 그 다음에 오는 것을 찾아내는 것에in finding out 있지 않다. 풍미는 현재 너인 의식의 그 순간 속에 있다. 너는 있다You are. 너는 존재한다exist. 너는 지구상에서 한 높은 존재a high being이다. 너는 세상의 여행자traveler이다. 너는 은하계들galaxies의 여행자이다. 너는 별-출생star-borne이다. 너는 그 자신을itself 성취하는fulfilling 완전completeness이다.

너는 정말로 아무 곳도 여행하지travel 않는다nowhere. 너의 존재being가 모든 것을 채우고fills, 너는 일별(잠깐 봄)들glimpses을 붙잡는다catch. 너는 어떤 일들을 기억하면서, 너는 그것을 여행travel으로 부른다. 너의 몸이나 몸의 상태에 관계없이 여행하는 것은 너의 가슴과 마음이다. 너는 너의 몸과 몸이 있었던 곳에서 독립한다independent of. 너는 우주를 따라 쌩하고 움직이는데zing along, 그럼에도 너는 우주가 너의 주변을 감싸고 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제한(한정)되어confined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네가 물질적인physical 증거에 기초해서 끌어온 한 결론conclusion이었다.

또 다른another 결론을 끌어내라Draw.

너의 펜pen이 계속 쓰고 있다고keeps writing 고려해라. 그것은 계속 앞을 향해 움직이는데, 그럼에도 그것은 종이에 접촉하는 그 펜을 움직이는 너의 손이다. 그러나 저술(기재)하는write 것은 진실로 너의 가슴과 마음이다. 너의 가슴과 마음은 펜에게 무슨 표시들what marks을 종이 위에 만들어야 하는지를 말한다.

너의 삶을 한 두루마리(일람표)scroll로 고려해라. 너의 삶의 두루마리가 천국으로부터 떨어졌다. 너는 너의 이 두루마리를 계속 보유하고 있는데hold on to, 네가 읽고 쓸 때, 너의 필적(친필)handwriting이 그것의 기원으로 다시 살아난다rises back. 실제로Actually, 진실로in truth, 너는 높은 곳에서from on high 쓰고 있다. 너는 그 두루마리의 꼭대기에서at the top of 항상 기재하는데write, 너는 보이느냐? 너는 단지 잠시 동안 너 자신을 돌아섰으며have turned yourself around 너의 자리place를 잊었다forgotten.

너는 너의 삶에 대한 말들words 속에서 너 자신을 찾으려고find 노력하고trying 있다. 너는 너의 파피루스 종이papyrus를 감고 펼친다roll and unroll. 너는 너의 원고script에서 입증되었지만evidenced, 너는 네가 받아 적었던 어떤 사건들events보다 더 높이 있다. 너는 네가 가졌던 어떤 지각(인식)들perceptions보다 더 높이 있다. 너의 이야기story는 길거나 짧지 않다. 너의 이야기는 그 종이paper에 있는 말들 속에 있지 않다. 작가writer가 그 이야기이다. 너는 너 자신의 이야기your own story이다.

그리고 너는 어떤 삶(생애)을 쓰(기재하)는가! 어떤 영역scope을! 심지어 너의 배회들perambulations을 통해서, 너의 가슴heart이 큰great 높이들heights로 솟아오른다soars. 너는 삶으로부터 솟아오르는 자soarer이다. 너 자신을 더 이상 극복하(헤어나)는 자surmounter로 고려하지 마라. 너는 솟아오르는 자이다. 너는 나는flies 한 마리의 독수리이다.

너의 에너지는 삶을 통해 바람처럼 휩쓸고 지나가는데sweeps through, 너의 살랑거리는 소리가 나뭇잎들 속에 오래 머무른다lingers. 너는 삶을 행성으로to the planet 가져온다bring. 너는 그것(삶)을 너의 바로 그 존재로by your very being 복원(부활)한다restore.

이제 네가 누구인지에 대한 인식recognition을 너 자신에게 복원(부활)해라. 너 자신을 주장(청구)해라Claim. 너는 우주로to the universe 표를 발행받았다ticketed. 높이 도달해라Reach high, 그러면 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오직 높이 도달함으로써by reaching high, 너는 너의 신원identity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빛의 스위치를 너무 낮게 더듬어 찾고groping 있었다. 그것은 거기에 없다. 그것은 더 높이 올라가up 있다. 너는 아래로가 아니라, 올라가 도달해야만 한다. 더 높이 올라가 도달해라Reach up higher.

만약 지구상의 너의 현재 삶을 만들어 낸 영화movie가 있다면, 너는 어떤 음악이 연주되기를 좋아하겠느냐?

만약 초상화portrait가 너에 대해 그려지기로painted 되어있다면, 너는 그것을 그리기 위해 어떤 화가artist를 선택하겠느냐?

정착하지 마라Do not settle. 너의 삶에 대한 너의 이해(손잡이)grasp를 확장해라Expand. 너는 그것 안에 있는 작은 톱니바퀴의 이cog가 아니다. 너는 그것의 스타star이다. 너는 너 자신의 삶에서 별처럼 빛난다star.

너는 하늘에 있는 어떤 별이 너라고 믿느냐? 아니면 어떤 별 출신이냐?

너는 일 년 중 어떤 계절season이냐? 너는 어떤 계절이 되기를 선택했느냐?

너는 무슨 색깔color이냐? 너는 너의 붓brush을 담그기 위해 어떤 색깔을 선택하느냐?

너에게 눈이 마주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그것이 네가 알아야만 하는 것이다. 너 주위로 경계가(국경이)border 없다. 뛰어넘을jump over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울타리 안에hedged in 있지 않다.

너의 빛[너 안에 있는 나의 빛]이 더 멀리further 발하게(방사하게)radiate 해라, 그러면 너는 너에게 한계(범위)extent가 없다는 것을 볼 것이다. 너는 한계를 넘어서beyond 있다. 너는 발하는radiates 빛이다. 너는 네가 너라고 생각하는 곳보다 앞선 광년들light years이다. 너 자신을 따라잡아라Catch up to. 단지 네가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에 너의 이해grasp를 넘어서beyond 있었던 자가 바로 너이다.

너는 나의 가슴 내부에within 있다. 그리고 나는 모든 시간에at all times 모든 곳에everywhere 있다. 그것은 언제나 그렇게 있었다. 그리고 너도 마찬가지다you are the same. 너는 한 생각으로in a thought 잠시 동안 지구로 발진된catapulted 나의 우주의 영원한 자신My universal eternal Self이다. 너의 생각thinking을 상회(초과)해라Exceed. 나의 것으로 오너라Come to Mine. 나는 너에게 생각의 전체 범위whole range를 준다. 그것의 더 많은 것을 받아들여라Accept. 그것의 모두all를 받아들여라. 내가 너를 받아들이는 것과 같이as 너 자신을 받아들여라.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My 빛나는shining 빛light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