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7 - 잠시 숙고해보아라 – 1/21/2002

Consider for a Momen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변해야만 하는 것이 단지 너의 생각들의 단편snippet만이 아니다. 필요한 것은 여기저기서의 비틀(꼬집)기tweak가 아니다. 너는 근본적인fundamental 변화를 필요로 한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생각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너는 네가 이미 그렇게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 생각은 네가 사들였던bought 세계적인world 생각의 또 다른 견본example이다.

선전Propaganda이 너에게 퍼졌고propagated, 너는 그 안으로 너 자신을 휙 들어올렸다swept up. 너는 네가 독창적인original 사색가thinker로 생각하지만, 너는 너의 독창성originality을 가라앉혔다submerged. 너는 네가 무엇을 생각하는지를 모른다.

너는 너무나 사방에서의every which way 생각들과 소음으로 둘러싸여 너는 굴복했다surrendered. 그러나 이제 너는 너의 생각의 이 굴복으로부터 벗어날withdraw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의 가슴을 다시 받아들일take back 수 있다. 지금 너 자신의own 존재being를 발견해라Find. 너의 고유한own 생각들을 너 자신에게 일치시켜라Accord.

아무도 고유한(독창적인)original 존재being가 되기 위해 고유해 질(독창적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편의상for expediency 무심코unawares 너의 진실을 인정(시인)하고concede 싶지 않을 뿐인데 -- 그것은 대중의 생각과 함께 가기로 결정하는 것과 네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one thing이다.

아무도 너에게 최면술을 걸지hypnotize 않는다. 네가 너 자신에게 최면술을 건다.

너는 동반자 관계partnership로 들어갔다. 너는 기꺼이willingly 세상의 생각에 동의했다. 너는 다른 것이 없다고no other 생각했다. 너는 세상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세상이 알고 있다는 전제premise를 받아들였다. 어쩌면 너는 불평했을complained 수 있지만, 너는 너 앞에 제시되었던 골조(체제)framework 안에서 불평했다. 나는 너에게 불평하지 않을, 그러나 입주할move in 더 큰 골조를 주고 있다.

나는 너에게 세상의 절망despair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그것(세상) 안에서 너의 진로way를 만들 것을 말하는데, 그리하여 세상이 너를 따를follow 것이라고 말한다.

세상은 네가 실로 보통 상태가come up to par 아니라고 너에게 말한다. 나는 네가 세상의 어떤 요건(필요조건)requirement을 훨씬 능가한다고exceed 너에게 말한다.

만약 네가 얼마나 경이로운지를 너의 가슴 깊은 곳에서 안다면, 너는 잠시 멈출 것인데, 그렇지 않겠니, 그리하여 너는 네가 알지 못하는 것you-know-not what을 쫓는 것을chasing 멈출 것이다. 너는 고요해질become calm 것이다. 너는 깊은 숨을 쉴draw 것이고, 너는 너에게 더 큰 에너지를 끌어들일draw 것이다.

너는 합리화하는 것rationalizing을 멈출 것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에게 만든 많은 요구 사항들demands을 멈출 것이고, 너는 변명들excuses을 멈출 것이다. 변명들은 단지 네가 너 자신에게 주는 반대쪽의 이유들reasons일 뿐이다. 어쩌면 그 이유들은 진실하지 않다. 어쩌면 너는 잘못된 경주race에 입장했다. 어쩌면 너는 전혀 경주가 없는 곳에서 달리고 있다. 어쩌면 너는 잘못된 방향을 달리고 있다. 세상의 한 측면에서, 어쩌면 너는 결코 따라잡지catch up 못할 것이다. 어쩌면 너는 약간 돌아서야만turn around 한다. 적어도, 너의 방향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추어라pause to.

실로, 달려야 할 경주가 없다.

더 느리게slower 걸어라, 그러면 너는 거기에 더 빨리faster 도달할get 것이다.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도망치고running away from 있었다. 너는 네가 결핍되어lacking 있다는 것을 네가 발견할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너 자신으로부터 도망치고 있었다. 너는 그것이 너의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네가 사들였던bought 선전propaganda이다. 너는 네가 현재 너인 그대로as you are를 불완전하다고incomplete 생각하는데, 이에 너는 너에 대한 세상의 승인(허가)approbation을 원한다. 승인Approval은 네가 쫓는chase 것이다. 너는 네가 이미 나의 것Mine을 가지고 있을 때 승인을 추구한다seek. 만약 네가 승인을 추구한다면 너는 한 거짓(허위)untruth을 사들였는데, 왜냐하면 네가 나의 이미지image로 만들어졌고 네가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하여 너 자신을 승인하기를approve 시도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잠시 동안 네가 경이롭다는wonderful 것을, 네가 완전하다는complete 것을, 그리고 네가 입증할prove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have nothing 것을 숙고해라Consider.

잠시 동안 세상이 없음no world을, 너와 내가you and I 있고, 그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임을 숙고해라.

잠시 동안 세상이 네가 쫓고 있는chasing 한 환상fantasy임을, 그리고 네가 그것으로부터 깨어나는 한 순간 동안, 그래서 네가 나와 함께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는 것을 숙고해라.

잠시 동안 네가 산의 꼭대기에 있다고, 네가 너 앞에 있는 전체whole 지역land을 내려다보고(전망하고)survey 있다고 숙고해라. 네가 너 앞에서 보는 것을 너에게 말할 아무도 없다는no one 것을 숙고해라. 너는 그때 무엇을 보겠느냐? 어떤 장엄함majesty을 너는 보겠느냐?

세상은 너 자신에게 절망하도록 그리고 너의 절망을 너 주위의 세상으로 분배하도록apportion 너를 가르쳤다taught. 그것은 너에게 보기로 되어있는 것을 가르쳤는데, 그리하여 너는 편협한(한정된)narrowed 눈을 통해 보아왔다.

이제 너 혼자의 힘으로for yourself 보아라. 네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를 보아라. 네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너 앞에 있는 너 자신의 장엄함majesty을 보아라. 너의 비전이 선명(뚜렷)해지게clear 해라. 네가 볼 때, 너도 아다시피 세상은 너의 바로 눈앞에서 바뀔 것이고, 비록 그것이 내내 너 앞에 거기에 있었을지라도 너는 네가 이전에 결코 본 적이 없었던 것을 볼 것이다. 그래서 그것이 지금 여기에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