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87 - 사랑에 대한 인식 – 8/24/2015

Recognition of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이 더 많은 사랑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세상은 더 많은 사랑에 대한 인식(알아봄)Recognition of Love를 사용할 수 있다.

사랑이 짓이겨(으깨)진mashed 감자들처럼 짓이겨(으깨)졌다. 사랑이 신(천국)으로부터from Heaven 발사(분출)되어shoot 내려 올 때 왜 사랑의 자랑스러운proud 상태로 그것을 갖지 않느냐? 사랑은 순수한데pure, 사랑은 완전히(전혀)all 꽉 눌러지지는pushed down 않는다.

사랑을 다만 홀로 그대로 두어라Leave love alone. 사랑을 내버려 두어라Let love be. 사랑이 무엇처럼 보이는지 말해질 필요가 없다. 그것이 동화같이fairy-tale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을 공상으로on fantasy 들뜨게 할buoy 필요가 없다. 요점은 네가 실제 삶이 지저분하(고달프)고grungy 그다지 훌륭하지 않다고not so nice 느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사랑이 너의 가슴에 기쁨이 되게 해라Let love be joy to your heart.

여기에 요점이 있다: 너는 너무 심각하게 사랑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사랑은 그저 사랑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사랑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불꽃놀이를 찾을look for 필요가 없다. 따뜻한 심장의 난롯가fireside를 기뻐하는 고동치는pulsing 가슴을 찾아라.

세상에서 그 자신의 자리place를 아는 가슴the heart을 환호하여 맞이해라Hail to. 그 가슴의 자리가 어디에 있느냐? 그야Why, 그것은 어디에나everywhere 있다. 사랑은 요란하거나jazzy 화려할(눈부실)spectacular 필요가 없다. 사랑은 단순한 구(옛날)식의old-fashioned 사랑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놀랄 정도가amazing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심지어 일상적인 종류의everyday kind of 사랑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꼭 하루가 받아들여지는received 것처럼 받아들여질 수 있다. 사랑은 주어질given 수 있고, 사랑은 받아들일accepted 수 있다. 사랑은, 엄선된 소수select few만이 아니라, 모두all를 위한 것이다.

사랑은 꾸밈embellishment과 관련 없는extraneous 번드르르한 장식decoration이 필요 없다.

여기에 사랑하는 방법how to love이 있다: 지금 당장Right now 사랑하는 방법이 있다. 너의 가슴 속에 있는 사랑의 발자취(흔적)trace를 발견해라 그리고 그것을 주위로 흩뿌려라strew. 그것을 나누어 주어라Hand it out. 모든 이들을 위해 충분히 있다.

사랑은 연극같이dramatic 될 필요가 없다. 사랑으로 재미를 가져라. 사랑이 곳곳에서all over 되튀게bounce 해라. 사랑은 한 틀(형판)mold에 따르는 것을 필요로 하지require 않는다. 해야만 할 모든All 사랑은 존재하는 것이다. 사랑에 관하여 찾아보아야 할 책들이 실로 없다. 이미 너의 가슴속에 있는 사랑으로부터 너의 제한들을 제거해라. 사랑이 예측할 수 없게unpredictable 해라. 사랑이 언제 있고 무엇인지 그것을 그대로 두어라. 사랑은 법률가(변호사)의lawyerly 일이 아니다. 사랑은 선물로 주기give away 위해 너에게 주어진 한 선물gift이다. 사랑에 관하여 기운을 내라Lighten up.

사랑은 너의 삶에 대한 사랑이 될 필요가 없다. 어쩌면 너는 너무 많은 영화들을 보았거나 너무 많은 연애 소설들을 읽었다. 약간의 실생활(현실)의real-life 사랑에 관해서는 어떠냐? 이 순간의 사랑을 만들고 나서 다음 순간을 똑같이 만드는 것은 어떠냐? 사랑을 내버려 두는 것은 어떠냐?

만약 네가 너의 발언(표현)voice을 신장할culture 수 있거나 요구르트yogurt를 배양할culture 수 있거나 단어word 요구르트를 말할say 수 있다면, 너는 사랑을 신장시킬 수 있다. 사랑은 색색으로 물들인fancy 자수embroidery가 아니다. 사랑은 다행스럽게just as well 단을 올리는 것taking up a hem일 수 있다. 사랑은 일상적인daily 것thing이 될 수 있다. 오늘을 사랑해라. 그것이 도착하는 어떤 크기size나 음지shade일지라도 사랑해라. 명백히, 사랑은 세련된 빨간 자동차가 될 필요가 없다.

또한 네가 사랑을 정의하거나define 그것을 포장하는package 것이 필요하지 않다. 사랑을 살아라Live love. 단지 사랑을 잊지 마라 그리고 그 사랑은 너무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사랑은 기립 박수standing ovation나 기록적인 위업record feat이 될 필요가 없다.

사랑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을 수 있다. 그것은 중대할 필요가 없으며 이전의 어떤 사랑과도 같지 않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예언되어질be predictable 필요가 없다. 사랑은 내내 여기, 바로 너 앞에 있다. 네가 그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한 가지가 있다. 네가 메일mail을 찾고 그것을 공유하기를 간절히 바라는eager as 사랑을 찾아라.

사랑이 너의 것임을 알아라.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고, 사랑이 세상 전역으로 휩쓸고sweeping 있으며 그것과 함께 너를 데려가고 있다. 너는 사랑을 위해 의도되었다. 너는 사랑의 봉사serving를 위해, 사랑의 수령receipt을 위해, 사랑이 있는 그대로 그것인 것이 되게 하기 위해 창조되었다. 사랑은 예정되거나scheduled 비오는 날을 위해 저축되거나saved 어느 정해진certain 경우들에서만 끌어내기로pulled out 되어있지 않다. 사랑이 심각한 돌봄(약속)undertaking이 되게 하지 마라.

사랑이 즐거운delightful 마차carriage를 함께 길을 따라 끄는 두 마리의 말들처럼 되게 해라. 때때로 두 마리의 말들은 뽐내며 뛰어다닌다. 때때로 그 두 마리는 그저 나란히side by side 있는데, 그것으로 충분하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