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4 - 너는 신의 약속이다 – 1/18/2002

You Are God's Promis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일들의 깨달음들realization로 올 때, 너는 단순히 또 다른 층layer의 위장disguise을 제거하고 있다. 너는 너 자신yourself으로부터 너 자신yourself을 위장해왔다. 네가 너의 위장으로 다른 누구든지를Whomever else 속이든 흔히 있는 일이다. 비록 네가 위장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지라도, 너는 다른 이들을 위해 너 자신을 위장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너 자신을 위장한다.

가장 먼저, 너는 네가 위장해야만 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잘못 이해된misguided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다시 말해서, 너는 숨겨지도록hidden 부르짖는cries out 너의 무언가가 있다는 잘못된 전제premise를 가지고 있다. 네가 감추어야만 한다고have to cover 생각하는 것이 너의 영광glory이라고 나는 너에게 말하고 있다.

너는 너의 치명적인fatal 결함flaw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든, 진실은 그것의 정반대reverse이다.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하여 생각해보아라.

너는 더럽혀졌다고tarnished 느낀다. 또는 너는 잘못 만들어졌다고mis-made 느낀다. 너는 네가 부족한lacking 어떤 것something으로 느끼며,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알아보지recognize 못한다. 무언가의 부족The lack은 단지 외부로부터의exterior 생각일 수 있다. 그것은 추가물add-on이다. 그것은 걸맞지match 않는 호칭label에 맞추려고fit 노력하고 있다. 그 호칭을 바꾸어라Change.

더 좋게는Better yet, 모든 호칭들을 제거해라.

하나하나씩, 너에게 풀로 붙여져 왔던pasted 그 호칭들을 제거해라. 너는 그것들을 유지할 필요가 없다. 나는 그것들이 잘못된 생각들mistakes이라고 너에게 말한다. 그것들은 결코 너에게 속하지 않았다belonged to. 그것들은 결코 너에게 씌워져서는put on 안 되었고, 또한 너는 그것들을 받아들이지accepted 않았어야 했다. 더 이상 그것들이 부착(고수)하게adhere 하지 마라.

네가 너에게 붙박게stick 했던 호칭들이 무엇이든 너는 떼어낼fall off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는 너는 그것들을 해낼pull it off 수 있다. 최소한, 너는 그것들을 무시할pay them no mind 수 있다.

환영들Illusions이 너에게 붙여졌다pasted onto. 너는 낮게 부호가 붙여졌다marked down. 가격price이 너의 가치보다 훨씬 더 낮게 너에게 붙여졌다. 그러나 너는 그 가격표에 의해 갈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너에게 줄 수 있는 어떤 호칭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너는 가격price을 초월해beyond 있다. 너는 세상이 너에게 줄 수 있는 어떤 승인approval의 도장stamp도 초월해 있다.

세상이 너를 얼마나 부적절하게inadequate 대해왔는가regarded. 그러나 너는 네가 실로 확실히 열등했었다고inferior 생각했다. 그때는Well, 누군가가 보지 못했기 때문에 너는 그들의 믿음belief에 불충분했다were inadequate. 그들은 알지 못했다. 그들은 그들의 두려워했던 믿음들을 너에게 붙였는데, 그리하여 그들은 너를 어떤certain 빛 속으로, 선반shelf 위의 어떤 공간으로 던졌고space, 너를 거기 남겨두었다. 나는 너에게 내려오도록 말하고 있다. 그것은 결코 너를 위해 의도된meant 또는 누군가를 위해 의도된 공간이 아니었다.

그 선반에서 내려와라come off.

너는 지구에서 활보하는stride 부류에 든다belong to.

나는 너를 창조했다created. 나는 너를 예술art로 창조했다. 내가 만들었던 그 예술품을, 어떤 사람도 흐트러뜨리지put asunder 않게 해라. 나는 네가 다른 주형(특질)mold으로 만들어지도록 창조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다른 누군가가 되도록 창조하지 않았다. 나는 네가 너 자신인 자who you are가 되도록 창조했다.

내가 네가 되도록 너를 창조했던 그 나무tree가 되어라. 너와 정확히 똑같은 다른 나무가 없다. 왜 한 그루의one 나무가 다른 나무를 그 자신과 똑같은 모습이 되도록 만들려고 노력해야 하느냐? 모든 나무들이 땅에 뿌리가 있지만, 각각each은 그것의 목적purpose을 가지고 있다. 각각은 그것의 고유한own 자신self에 응해서according 성장해야만 한다.

너인 그 존재being로 의기양양하게 서있어라Stand up tall.

너는 지구를 향해 만들어진made to the earth 나의Mine 한 약속promise이다. 나는 지구에게 말했다: “내가 너(지구)에게 이 특별한special 존재being를 준다. 그는 어떤 다른 사람과 닮지 않다is unlike. 그는 정확히 내가 그를 만들었던 것과 같다. 그를 그 자신himself으로 자라게 해라. 그가 그 자신의 구두(지위)shoes를 차지하게fill 해라.”

갑자기 모습을 나타내어라Spring up.

너 자신을 변경(개조)하지alter 마라. 너 자신으로 다시 돌아와라Come back.

태양으로 성장해라Grow to the sun.

다른 이들의 기준(척도)measures으로 자라지 마라.

너에게 한계가 없다no limit.

오직 너의 생각들만Only your thoughts이 너를 제한한다limit.

새로운 생각들을 취해라Take.

너 자신을 곧게 펴라unbend, 그러면 너는 오직 네가 할 수 있는 만큼 우주universe를 품을(에워쌀)encompass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