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5 - 네가 너의 여정을 시작할 때 – 1/19/2002

As You Set Out on Your Journe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의존할dependent upon 필요가 있는 것은 세상에서 아무것도 없다. 세상에서는 특별한 부적amulet이 없다. 행운의 동전penny이 없다. 이미 있는 것보다 너의 존재를 더 행운luckier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세상에서 아무 것도 없다.

그러나 너는 행운luck이 필요하지 않다. 세상에서의 행운을 나의 사랑의 징표token로 오해하지 마라. 알기 위해 네가 가져야만 하는 나의 사랑의 어떤 외부 표명manifestation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는 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너 자신을 너 자신의 행운의 부적charm으로 받아들여라take. 그리고 나를 받아들여라take Me.

너는 결코 나를 뒤에 남기고behind 떠나지leave 않을 것이다. 너는 결코 나 없이는without Me 존재하지be 못할 것이다. 진실로, 나는 너의 의식(인식)awareness에서 벗어날 수 있다. 너는 네가 너와 함께 나를 데리고 다님을 잊어버릴 수도 있지만, 나는 결코 내가 있는 곳을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지구상의 곳곳으로 나를 데리고 다니는carries 자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나의 어린이가 지구상의 곳곳에 나를 데리고 다닌다.

너는 나를 잃어버릴lose 수 없다. 너는 내가 너에게 준 그 힘을 잃어버릴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잠시 잊어버릴 수 있지만, 그것은 네가 순식간조차도 나의 사랑 없이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나의 사랑은 너의 것이다. 너는 네가 어디에 있거나 네가 무엇을 생각하든 관계없이 모든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너의 생각들은 우리의 사랑에 그러한 작은 침입들intrusions이다. 너의 생각들은 떨어져나가지만fall off, 나는 그렇지 않으며,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머문다stays.

삶은 도박gamble이 아니다. 그것은 당연한 것sure thing이다. 너는 획득하기win 위해 마법과 같은 방식formula이 필요 없다. 너는 이미 생명life을 획득했다won. 네가 아니라면 누가 그것을 획득했느냐? 너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누구의 삶인가? 그리고 그것은 네가 바라는will 대로 처분할do with 너의 것이다. 너는 요청asking으로 인하여 너의 삶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을 요청했다asked for. 너는 이 시간에 지구상에서 살아있고alive 실행 가능하도록viable 요청했는데, 그리하여 너는 있다. 너는 이미 그 상prize을 획득했다won.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너의 삶은 너의 것이다.

네가 그것을 처분하는do with 것 또한 너의 것이다. 그 특권privilege은 너를 따라 왔다came along with. 그것이 자유 의지로 불린다. 너의 자유 의지는 내가 너에게 준 선물offering이다. 그것이 네가 너의 여정을 시작할set out 때 내가 너의 포켓에 넣어준 그 갈아타기change이다. 그것은 네가 선택하는 어느any 영역domain이라도, 어느 즐거운 경험ride이라도, 어느 행로road라도, 혹은 어떤 것이라도 입장하도록 너를 허용할 무료입장권free pass이었다. 만약 네가 그토록 바란다면, 너는 너의 계단들steps로 되돌아갈retrace 수조차 있다.

너의 목적지destination는 확고하다secure. 너는 집Home으로 돌아가기로to return 결심했다elected. 그것은 네가 만들 결정이 아니었는데, 왜냐하면 누가 나의 사랑의 팔의 완전한full 의식consciousness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하지 않겠는가?

심지어 네가 너의 현재의present 삶에서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조차, 너는 우리의Our 재결합reunion을 잊지 않았다have not forgotten. 너는 매일 그것을 추구한다seek.

네가 외롭고lonely 성취하지 못한unfulfilled 기분이 들 때, 너는 네가 나와 함께 가지고 있는 그 충만함(만족)fullness을 네가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네가 세상에서 추구하고 있는 나에 대한 한 징표token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갈망(동경)하는long for 것은 나 자신인 나I Myself이다.

너는 또한 너에 대한 나의 갈망longing을 느끼는데, 내가 너 없이 있을 수 있는 한 순간이라도 생각한다는 것이 너에게는 거의 참을 수 없다unbearable, 왜냐하면 네가 너의 가장 깊은 가슴 속에서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정말로 알기 때문이다.

그러나, 물론, 나는 내가 진실의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를) 빼앗길bereft 수 없다. 나는 결코 빼앗기지 않는다. 그것으로 너의 가슴을 안심시켜라Rest assure. 그리고 너는 단지 네가 너라고 네가 생각하는 그 정도extent까지만 상실했다고 느낀다. 너는 결코 빼앗기지 않는데; 오직 너만이 가끔 너라고 생각할 뿐이다. 그래서 네가 생각하는 대로, 너는 그렇게 갖는다.

슬픔을 가눌 수 없는inconsolable 어느 감정feeling이라도 부정확한incorret 평가assessment로부터 온다. 너는 비뚤어지게awry 보았거나 생각했다. 너는 삶의 한 단편fragment을 받아들였는데 비록 그것이 삶의 전체whole 내용contents이었을지라도 말이다. 너는 너무 작은 장소에서, 너무도 좁은 방향을 살짝 들여다보았는데, 너는 모든 것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잊었고 너는 얼마나 훌륭한 방향에great-directioned 네가 있는지를 잊었다.

너는 많은 방향들many-directioned보다 더 많다. 너는 방향 그 자체이다. 너는 방해가 없는unencumbered 방대함vastness이다. 너는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greatest 방대함보다 더 방대하다vaster. 너는 충분히 상상할 수 없다. 너는 너의 현재의present 생각들보다 더 위대하다, 그러므로 너는 새로운new 것들ones을 가져야만 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