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37 - 양보해라. 용인해라. 그것을 인정해라. 너는 사랑이다 – 12/18/2014

Give up. Concede. Admit it. You Are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은 태어나지born 않았다. 사랑은, 너희가 그것을 알듯이, 창조Creation 이전과 이후에before and after 항상 있었다. 사랑이 있기 위해 어떤 다른 사람Other이 있을 필요가 없었다.

사랑은 그것의 자력으로its own steam 계속 된다run on. 사랑은 정복할 수 없다unconquerable. 그것은 비교를 넘어서 있다(비할 바가 없다)beyond compare. 사랑은 실로 이것과 같거나like this 저것과 같은like that 것이 아니다. 사랑은 끝이 없다endless.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 있다love IS. 그리고 내가 있다I AM, 그리고 네가 있다you ARE. 존재가 있다Existence is. 사랑이 없다면without love 존재가 없다no existence. 사랑은 승리를 거둔다wins the day. 사랑은 그 날이 있다IS the day. 사랑은 사랑이고 사랑이며 사랑인데, 이것이 전체의whole 이야기story이다.

그리고 너는 사랑이고 사랑을 제외하면but 아무것도 아니다nothing. 원자atom는 사랑이다. 사랑은 모든 가슴들을 결합한다joins. 연결되지connected 않은 가슴heart은 하나one도 없다. 모든 가슴들은 하나(한몸/단일체)One이다. 마찰friction의 허구fiction에서, 너는 다른 식으로otherwise 생각할 수도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식으로 생각한다면, 너는 오로지, 위에 칠해진painted on, 덮어 가려진cover-up, 변장(위장)disguise인, 그 표면surface만을 살피고 있다. 너는, 사랑-부재(없음)non-love가 존재하지exist 않기 때문에, 단지 사랑-부재(없음)non-love의 모습(외관)guise으로 있을 수 있다. 사랑-부재(없음)가 사는lives 장소place가 없다. 사랑이 영원하길Long live love. 그것이 전부all이다, 그리고 그것이 무한하다Infinite, 그래서 사랑이 여기에 있고, 사랑이 지금now 있다.

너는 사랑을 줄일curtail 수 있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너의 가슴이 두 조각이나 많은 조각들pieces로 잘린 것으로 여겨질지도 모른다. 너의 가슴이 갈가리 찢겨진shredded 것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단지 모습(형상)image, 거짓 모습일 뿐이다.

내 앞에서before Me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신들Gods이 없다. 내 앞에 칼sword을 두지 마라, 내가 무엇 때문인가? 나는 사랑이다. 나는 비할 데 없는nonpareil 사랑이다. 그리고 너도 그렇다.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도 있든, 너도 그렇다.

사랑을 떼어 놓을pulling apart 수는 없다. 그것은 분할할sectioned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세게 잡아당길지도tug at 모르지만, 너는 그것을 당기거나pull 그것을 밀어붙일push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잠시 동안 채워 넣을지도stuff it away 모르지만, 사랑은 항상 드러날come out 것이고 태양과 같이(동등하게)equal 빛날 것이다. 사랑은 드러(나타)날 것이다will out. 그것에 관하여 선택의 여지가 없다. 너는 벽장closet 속에 사랑을 던지고toss 열쇠를 툭 던져버릴throw away 수도 있지만, 사랑은 심지어 잠기어진 벽장으로부터 떠오를rise 것이다. 사랑 그 자체itself가 충분한 허가(시인)sanction이다.

계속 부풀어 오르는 빵반죽bread dough에 관한 이야기story나 동화fairy tale가 있다. 그것은 집을 가득 채운다fills. 그것은 그 집의 문door을 부수고 나가bursts out 거리들streets을 채운다. 이것이 사랑과 닮은(비슷한)like 것이다. 그것은 삼켜버리지는devour 않지만, 그것은 모든every 갈라진 틈crevice을 채운다. 민들레처럼, 사랑은 어디에서나anywhere 갑자기 발생할spring up 수 있는데, 사랑은 모든 곳에서everywhere 자란다. 사랑은 저절로(자발적으로)of its own accord 있다. 그것은 외부outside로부터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체 추진한다self-propelling. 그것은 항상 그것의 길way을 찾아낸다finds. 사랑은 더 적어질be less 수 없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자랄grow 사랑의 본성nature이 있기 때문이다.

가슴들은 사랑으로 터질burst with 수 있는데, 그런데도 가슴은 둘로in two 쪼개질break 수 없다. 사랑에 관한 한when it comes to love 분할(분열)할splitting up 수 없다. 그것을 건조시킬desiccating 수 없다. 비록 네가, 진실로in truth, 사랑에 빠져들지라도, 익사시키는drowning 사랑 역시 불가능하다. 사랑으로부터 너를 분리할separating 수 없다. 사랑은 너를 버리고 떠나지abandon 않는다. 너는 일종의 보호책protection으로서 그것을 다른 데로 밀어제칠지도shove away 모르지만, 사랑은 너를 찾아낼 것이고 너를 깨운다(정신 차리게 한다)wake you up. 그것은 너의 가슴을 뒤흔들shake 것이고, 너는 사랑에 깊이 빠져있음을steeped 알 것이다. 너는 네가 아무리 그것과 싸울지라도fight 사랑에 깊이 빠져있다are steeped in. 사랑은 매일 신선하게 다가온다comes fresh.

사랑은 아침morning-tide의 신선한 공기 속으로 집 밖으로 나간다steps out. 사랑은 지속하는persists 한 개의 물방울drip이 아니다. 그것은 갑자기 덮쳐오는overtakes 사랑의 해일tidal wave이다. 그것은 그 안으로 너를 부드럽게 휙 들어 올린다sweeps you up. 거기에 사랑의 기쁜 소식(통지)들tidings이 있는데, 너는 점차 이해하고 있다catching on. 너는 사랑의 시내(개울)Stream에, 사랑의 강River에, 사랑의 대양Ocean에, 사랑의 홍수(범람)Overflowing에 사로잡힌다(몰두된다)caught up. 귀를 기울여라Listen. 사랑은 국경(경계)들borders이 없다. 사랑을 지키기 위해 그것의 가장자리에 둑(제방)들banks이 없다. 사랑은 모든 경계선(범위)들bounds을 벗어난다escapes. 너는 어떤 때에 사랑이 너의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사랑 주변에 사슬chains들을 놓았을 수도 있는데, 안된다no, 사랑은 전체의Whole 왕국Kingdom이고 네가 필연적으로inevitably 만들어진(구성된)are made of 것이다. 사랑은 정복자Conqueror이다, 그래서 너는 단지 조만간 복종할submit 수 있다. 더 빨리sooner 그것을 만들어라. 양보해라Give up. 용인해라Concede. 그것을 인정해라Admit. 너는 사랑이다.

Translated by Osiearth